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리온 고래밥 :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인 고래밥 과자

안녕하세요~. 오래 전에 전에 고래밥이라는 과자를 많이 먹었었는데, 동네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고래밥이라는 과자가 진열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가격을 보니 예전 그대로 가격인 600원에 팔길래 고민 없이 바로 구입했습니다. 고래밥 종류도 상당히 다양해졌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것은 볶음양념맛인데, 양념치킨맛도 있고 오리지널도 있겠죠.


오리온 고래밥을 오랜만에 먹게 되어서 기대가 됩니다. 사실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무튼 정말 맛있어서 많이 먹은 기억이 있거든요.



▲ 오리온 고래밥 볶음양념맛입니다.

귀여운 케릭터들이 많이 있죠.


오른쪽은 고래밥 과자를 계산한

영수증입니다. 가격은 40 g 600원입니다.



▲ 포장지 정면 부분에 볶음양념맛

씨즈닝이 4.3 % 들어있고


용량은 40 g 이고 열량은 186 칼로리 (kcal)

라고 나와있네요.



▲ 고래밥 포장지 박스를 뜯을 수 있는

부분에 여러 케릭터 모양의 고래밥 과자가


나와있습니다. 라두, 스타피, 요리보고

메탈부기, 징어징가, 여보게, 문어크,피시따, 샤크진!


이름도 재밌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고래밥이 인기인 이유겠죠~.



▲ 고래밥 볶음양념맛 겉 박스

아래부분입니다.


귀여운 문어와 고래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다는데

그래서 맛있는 걸까요.



▲ 오리온 고래밥 볶음양념맛 겉 박스

옆부분을 보니 영양성분이 나와있네요.


칼슘은 150 ml 이고 나트륨은 280 mg

콜레스테롤은 없고 포화지방은 3.1 g


총 지방은 6 g입니다. 열량은 186 kcal 이였죠.

유통기한도 써져있고 바코드도 나와있네요.



▲ 그 반대쪽 옆부분에는 원재료 설명과

소비자상담실 연락처 및 각종 설명이 있습니다.



▲ 오리온 고래밥 볶음양념맛

겉 포장 박스를 열어보니


상어 그림이 그려져있고

비닐포장된 고래밥 내용물이 있네요.



▲ 고래밥 박스 포장지 뒷면에

똑똑 점잇기 놀이가 있는데


저는 샤크진이라는 케릭터가 나왔습니다.

한 번 이어볼까요~.



▲ 고래밥의 샤크진은 7살!!

특기는 자기를 뽐내는 거네요.


고래밥의 여러 종류 중에서

샤크진이 있었습니다!



▲ 이제 볶음양념맛 고래밥을 꺼내서

본격적으로 시식 후기를 시작해보죠.



▲ 고래밥 비닐 포장지를 뜯어봤는데

바로 샤크진이 보이네요!! 상어 말이죠.


메탈 부기도 보이고요.

문어크도 있습니다.



▲ 볶음 양념맛 고래밥을

더 잘 보이게 옆으로 뜯어봤습니다.


귀여운 케릭터 과자들의 향연~.

양도 꽤 많죠.



▲ 고래밥 케릭터 종류 중에

징어징가라는 오징어인데


하나 집어 먹어봤습니다.

고래밥 볶음양념맛 캬~ 맛있습니다.



▲ 라두라는 고래밥 케릭터네요.

얘가 고래입니다.


고래밥 과자는 아이들 간식으로 딱입니다.

저렴하죠, 케릭터 다양하죠, 맛있죠.



▲ 고래밥은 아이들 간식 뿐만 아니라

맥주 등 성인들 술 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고래밥으로 추억에 젖어보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