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미장센 샴푸 :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 리뷰 및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를 구입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리뷰 및 후기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었습니다. 미쟝셴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 포스팅은 이 포스팅 마지막에 바로가기 걸어 놓을게요.


그 전에 제가 꾸준하게 사용하던 샴푸가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 라는 것인데요. 이 샴푸 제품도 개성이 독특하거든요.


그래서 몇 달동안 사용을 했던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의 사용 후기와 리뷰 내용을 여러분들하고 공유하면 어떨가 싶어서 이 미쟝센 샴푸 포스팅을 적게 되었습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샴푸가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라는 제품입니다. 이녀석만 대략 몇 달 쓴 거 같은데요, 그 만큼 이 샴푸제품의 장단점을 잘 아는 편이죠.





▲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를 세워서 찍어봤습니다. 용량이 500ml 짜리거든요. 저번에 구입했던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 같은 경우는 780ml 짜리로 용량이 큰 편이었습니다. 이건 좀 작은 크기의 샴푸죠.




▲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는 녹색 플라스틱 통이 특징이고요, 샴푸 통 윗부분에는 미쟝센 로고와 영어 글씨가 써있네요. 미장센 뜻 (미쟝센 뜻) 이 영화 같은 곳에서 등장인물이나 사물의 배치 도구 등을 뜻하는 프랑스어라고 하네요. scalp 라는 영어 단어 뜻은 두피를 의미합니다. 두피 샴푸 (scalp shampoo) 라는 뜻이고요.




▲ 아래쪽에 보면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를 어떤 사람이 쓰면 좋을지 적혀있습니다. 머릿 기름이 많은 지성 두피를 가지신 분들, 머리 두피가 민감하고 자주 가려운 분들이 쓰면 좋다고 하는데요. mild green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고 쓰여있습니다.




▲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 통의 뒷부분을 전체 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여러 정보들이 적혀있는데 접사 사진으로 문구들을 알기쉽게 가까이에서 찍어보도록 하죠.




▲ 샴푸 통 맨 윗부분에는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라는 제품명이 적혀있고요, 산뜻하고 저자극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케어 제품이라고 나와있네요. 저자극 포뮬라의 마일드 그린 (mild green) 성분이 함유되었다는데 어떤 건지는 정확히 몰라도 뭐 나쁘지 않은 것이겠죠. 아프리칸 로투스, 진저 (생강), 대나무 등의 식물 추출성분이 들어갔도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이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7시간동안 산뜻함이 지속된다네요.




▲ 마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의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샴푸 성분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이 샴푸 제품의 용량은 500ml 정도 하고요. 아모레 퍼시픽 고객센터 (고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 080-023-5454 로 나와있네요. 가격은 4천원대 초반에 구입한 기억이 납니다.




▲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는 제가 늘 쓰던 샴푸라서 잘 알지만, 확실한 정보를 전달해보기 위해 다시 샴푸 거품을 내서 냄새 등도 맡아보고 알려드려야겠죠.




▲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를 거품내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약간은 화학적인 강한 냄새가 납니다. 저는 지성 피부에 머리 두피 또한 기름이 많은 편이라 트러블도 좀 있거든요. 그래서 지성 두피에 좋다는 미장셴 스칼프 케어 샴푸를 구입해서 사용한 것인데, 냄새는 딱히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 샴푸를 하고나서 머리에 남는 향기는 확실히 위 사진 오른쪽에 제가 저번에 구입한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가 훨씬 좋네요.




▲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 같은 경우 약간 강한 풀냄새 같은 향이 난다고 할까요. 냄새는 그렇게 좋지 않아도, 스칼프 케어 샴푸로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가 상당히 시원합니다. 박하사탕 먹을 때 입안에 시원한 느낌처럼 가려움 같은 건 바로 없어져요. 지성 두피를 지니신 분에게는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를 추천해드립니다. 건조하신 분은 살구색 플라스틱 통의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를 추천드리고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