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 :괜찮은 바나나 우유 마신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는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와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를 직접 구입해서 마셔보고 제품들을 간단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고 솔직 후기도 써봤었죠.


오늘은 그 시리즈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 라는 제품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덴마크 우유는 이름을 이렇게 반복해서 짓더라고요. ^^:;


바나나 우유는 항아리 모양의 빙그레가 만든 제품이 가장 유명하죠. 저는 빙그레 바나나 우유 또한 포스팅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오리지널을 마셔본 것이 아니라 라이트 제품이라 그런지 만족스럽지 못했었고 상당히 자주 2+1 행사를 하는 것에 잘 안 팔려서 그런 이유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었던 적이있죠. 이번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는 어떨지 함께 살펴봅시다.




↑ 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제가 gs25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하던 걸 구입 했었던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 제품입니다. 오른쪽에는 계산을 하고 받아온 영수증이고요.





↑ 영수증에 보시면 구입한 게 좀 많죠. 샌드위치나 쿠키는 우유와 함께 먹으려고 구입한 것이고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를 보시면 증정품이라고 나옵니다. 덴마크 우유 제품을 2+1 행사로 팔고 있더라고요. 1개의 가격은 1,500원이고 3개에 3,000원이니 개당 1,000원꼴로 보시면 됩니다.




↑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가장 꼭대기에 팩이 접합되어진 하얀색 부분에 보시면 유통기한이 나와있고요 반대로 가장 아랫쪽에 보시면 이 제품의 용량 (중량) 300ml 라는 게 나와있고 열량은 215kcal (칼로리), 원유 50%, 바나나농축액 1% 의 상품입니다.




↑ 왼쪽 면으로 90도 각도로 돌려보니 위 사진과 같은 원재료와 원산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주의사항도 자세히 나와있는데 굵은 글씨 위주로 잠깐 보고 지나가도 될 정도의 평범한 내용들입니다. 소비자 상담실 (고객 센터) 전화번호도 나와있네요. ☏ 080-589-3223 또는 3224번입니다.




↑ 반대쪽에는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가 나와있습니다. 단백질 5g, 콜레스테롤 15mg, 포화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지방 3.4g, 당류 20g, 탄수화물 23g, 나트륨 100g 으로 나오네요.




↑ 이제 우유팩을 개봉하여 마실 일만 남았는데, 다들 우유팩 개봉하는 법은 잘 아시죠~. ^^;; 저 부분을 양쪽으로 벌린다음 다시 오므리면서 분어있던 주둥이 부분을 열면 됩니다.




↑ 이렇게 입안에 들어오기 좋은 모양으로 개봉이 됐는데 안에 내용물이 잘 안보이죠. 근데 예전부터 궁금하던 게 종이 우유팩을 개봉하면 접합 부분을 떼어내면서 일어나는 보푸라기 같은 것을이 마실 떄 입안에 들어올 수 있겠다 싶은데 지금까지 이슈가 없는 거 보면 크게 문제는 없는 듯합니다.




↑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잘 보여드리기 위하여 덴마크 바나바나 제품의 주둥이 부분을 완전 개봉하여 안에 있는 내용물이 쉽게 눈에 들어오도록 하였습니다. 노란색이 바나나 맛 우유라는 걸 잘 보여주고 있네요. 이 상태에서 향기는 잘 나지 않습니다.



↑ 몇 모금 마셔봤는데 상당히 맛있네요.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와 맞먹는 수준이라고 보입니다. 적당히 달콤하고 바나나 특유의 신선한 향도 좀 나는 것 같고요. 지금까지 먹어본 덴마크 우유 시리즈는 전부 마음에 듭니다. 특히 2+1 행사 떄 구입해서 더더욱 그런 감정이 드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이상으로 덴마크 바나바나 우유 시음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