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투존치킨 어니언파닭 :투존 치킨 어니언 파닭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처음으로 투존치킨 (two zone) 에서 눈코찡 치킨이라는 것을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를 작성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눈코찡치킨과 어니언파닭을 두고 상당히 고민을 하다가 와사비 치킨이라는 것이 신기해서 눈코찡 치킨을 시켜먹었었거든요.


양파 치킨은 워낙 네네치킨에서 크리미언 이라는 메뉴를 많이 먹었고, 파닭도 네네치킨이 진리라고 생각했었기에 투존치킨의 어니언파닭 메뉴 시키는 것을 뒤로 미뤘는데, 오늘 마침 배달 어플에서 할인을 하기에 시켜먹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투존치킨은 2마리 순살 치킨을 3가지 맛으로 먹는다는 콘셉트인 듯하더라고요. 순살이라 그런지 박스 크기는 의외로 작습니다. 요번에는 돈 1,000원을 추가해서 콜라 1.25L로 교환을 했고요.





↑ 배달 온 박스를 열어봤는데, 역시 먹는 방법과 남은 치킨 활용법에 대한 설명이 적힌 기름종이 같은 것이 치킨 위에 얹어져 있네요.



↑ 설명서를 덜어내니 제가 주문한 어니언 파닭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맨 오른쪽은 그냥 후라이드 치킨 같지만 저 위에 파와 파닭소스를 뿌리면 될 듯하고요.




↑ 함께 동봉되어 배달 온 파채와 파닭소스, 어니언 갈릭 드레싱 소스가 있죠. 제자리에 싹다 뿌리고 나서 먹이보도록 합시다.




↑ 이제 먹을 준비는 다 끝났어요. 왼쪽이 어니언 치킨이죠. 후라이드 순살 치킨 위에 양파가 있고 거기에 어니언 갈릭 드레싱을 뿌린 상태입니다. 가운데에는 순살 양념치킨이고 오른쪽에는 후라이드 위에 파채가 있고 거기에 소스를 뿌린 파닭입니다.




↑ 투존치킨의 파닭부터 살펴보고 먹어봅시다. 우선 있는 그대로 세로로 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파닭을 워낙 좋아했기에 다양한 치킨 브랜드에서 시켜먹었었는데, 투존 치킨은 어떨지요~. ^^;;




↑ 이렇게 순살 후라이드 조각에 파를 좀 집고 처음이니 정확한 맛을 느끼기 위해 파닭 소스도 넉넉히 발라봤습니다.




↑ 순살 후라이드는 따뜻할 때 먹으니 먹기 좋고 맛도 있네요. 근데 일단 파 양이 너무 적고 그렇게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소스도 뛰어나다고는 못하겠네요. 솔직히 네네치킨 파닭이 코가 찡~! 할 정도에 치킨과 파채 양도 엄청 많이 주거든요. 비교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이번엔 투존 치킨의 어니언 치킨을 먹어봐야겠쬬. 얼핏보기에 양파 양도 꽤 있꼬 신선해보입니다. 소스도 저 작은 1/3 용기에 꽉 찰 정도로 비닐용기안에 많은 양이 들어있네요.




↑ 양파와 소스를 적당이 젓가락으로 집어서 투존치킨의 어니언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양파는 아삭거리는 게 신선했고요, 치킨도 맛은 있었는데 소스가 역시 네네치킨 크리미언 보다는 좀 라이트해서 진한 맛을 기대했는데 살짝 아쉬웠네요. 하지만 이건 개인 취향이라 진한 크림 같은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과 가볍게 즐길 분 등 다양하겠죠.




↑ 투존 치킨의 순살 양념치킨은 많은 메뉴에 들어가더라고요.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거부감 없을 평균 정도의 맛을 자랑합니다. 꽤 먹을 만 합니다.




↑ 작은 떡과 함께 주는데 떡은 아무래도 순살치킨이다보니 양이 넉넉하지 않아 포만감을 느끼라고 넣어주는 것 같네요. 포만감이 적으면 손님들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잖아요.




↑ 저는 먹거리 후기 포스팅이나 제품 리뷰 포스팅을 할 때, 오로지 저의 돈을 지불해서 사먹기이에 영수증이 오면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을 하는데 오늘은 영수증이 안 왔습니다. 예전에는 영수증이 안 오면 그냥 가격만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배달 앱 결제상황 화면을 찍어서 올려 인증할게요. 투존치킨의 어니언파닭 가격은 19,900원입니다. 거기에 콜라 1,000원을 추가해서 20,900원인데 배달앱 할인 (3,000원) + KB국민은행 카드 할인 (3,000원) 해서 14,900을 결제했네요. 솔직히 저번에 머었던 눈코찡 치킨이 더 나은 듯 싶습니다. 이번엔 별로였어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