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빅사이즈 불고기 버거 :지에스 편의점 햄버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편의점 햄버거로 한끼 떼우려고 하는데 마침 편의점에서 새로나온 햄버거를 발견했기에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름은 빅사이즈 불고기 햄버거입니다. 원래 지에스 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상표은 유어스 (youus) 에서 나오는 햄버거는 가성비가 꽤 괜찮은 편이거든요.


예전에는 위대한 시리즈인 편의점 치즈불고기버거를 먹곤 했는데 솔직히 냄새도 좀 이상하고 양은 많지만 패티에서 물렁뼈 같은 게 자주 나오는 제품입니다. 한 마디로 고 퀄리티는 아니라는 것이죠. 물론 저가 제품에 품질이 높은 게 어디있겠냐만은 이번에 새로 나온 '빅 사이즈 불고기 버거' 같은 경우는 포장지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 위 사진네 나와있는 검은 포장지의 제품이 바로 요번에 gs25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빅 싸이즈 불고기 버거' 입니다. 포장지 색깔이 검은 색으로 되어있어서 칼로리가 엄청 셀 거 같지만 맛은 있어 보이죠. 칼로리와 맛은 거의 비례하지 않습니까~? ^^:;





↑ 역시 제 돈으로 구입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긴다는 인증으로 영수증을 첨부하였습니다. 제품 이름이 나온 부분을 보시면 불고기버거1편 이라고 적혀있는데 1편이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격은 1개에 2,200원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예전에 포스팅 했던 것들입니다.




↑ BIS SIZE BULGOGI BURGER 라고 영어로 쓰여 있는데 밑에 일본어가 적혀있는 거 보니깐 일본 회사의 제품을 한국에 내놓는 것 또는 일본 회사의 도움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보입니다.




↑ 밑에는 가격과 전자레인지에 얼마간 돌려야 하는지가 나와있고요 용량 (중량) 은 249G, 열량 623kcal (칼로리) 라고 나옵니다. 밑에는 빅 사이즈 불고기버거의 원재료와 원산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가장 중요한 고기는 무려 소고기! 그것도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이라고 하네요. 와우~! 마늘만 중국산에고 나머지는 다 괜찮습니다.




↑ 빅사이즈 불고기버거 포장지 정면을 봤으니 뒷부분도 한 번 봐야겠죠. 포장지의 뒷부분도 마찬가지로 전체적으로는 검은색 바탕으로 되어있고 부분부분 하얀색 부분에 정보가 적혀있네요.




↑ 편의점 햄버거는 데일리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는 제품이니 역시 유통기한을 가장 유의해서 봐야겠습니다. 만들어진 날짜인 제조일과 유통기한을 보니 만들어진 지 3일동안 유통이 되네요. 그 다음은 폐기처리 됩니다. 밑에는 아까 못 봤던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자세하게 나오니 참고하시고요 바코드도 보입니다.




↑ gs25 편의점 (지에스 25 편의점) 신제품인 빅사이즈 불고기버거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보면 나트륨 1,039mg, 탄수화물 68g, 당류 9g, 지방 31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20g 입니다.




↑ 포장지를 뜯어보니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제대로 자리잡은 햄버거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걸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먹을 수 있겠네요.




↑ 포장지에 적힌 설명에는 40초간 전자렌지에 돌리라고 하는데 제가 쓴느 전자레인지로는 1분 10초간 돌려야 가장 맛있는 상태의 햄버거가 됩니다. 각자 보유한 전자레인지의 와트 세기나 상태에 따라 40초~1분 사이로 맞춰서 돌리면 되겠습니다.




↑ 다 돌렸습니다! 만져보니 상당히 열기가 남아있습니다. 일반 버거킹이나 맥도날드에서 나오는 햄버거보다는 뜨겁지만 손으로 집어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데워졌네요.




↑ 지에스 편의점의 빅 사이즈 불고기버거의 구성은 어떤지 실제로 보여드려야겠죠. 빵 하나를 들어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안에 양상추와 마요네즈가 뭉쳐져있고 그 밑에는 피클이 3~4개 보입니다. 그 아래는 반대편 빵을 덜어내서 보도록 하죠.




↑ 위 사진이 반대쪽 햄버거 빵을 덜어내서 안에 내용물을 찍은 사진인데요 호주산 소고기 패티가 보입니다. 좋네요~. 모양도 동그라니 예쁘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상추 샐러드가 나름 빵에 빈틈없이 잘 올려져 있습니다.




↑ 한 입 먹어봤는데요 편의점 햄버거치고 꽤 괜찮네요. 가격도 2,2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만족입니다. 특히 예전에 먹었던 위대한 시리즈 햄버거와는 다르게 이상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그게 마음에 듭니다. 저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의 저렴한 햄버거 먹을 바에는 gs25 편의점의 빅사이즈 불고기버거를 먹겠습니다. 한 번 드셔보세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