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서브웨이 터키햄: 써브웨이 터키 칼로리, 솔직 후기

최근에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서브웨이' 에서 자주 빵을 사 먹고 있습니다. 행사 제품 위주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터키를 먹어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이탈리안BMT 샌드위치와 미트볼 샌드위치를 먹었었습니다. 물론 후기 포스팅도 작성했고요. 미트볼은 좀 별로였고 이탈리안 BMT 샌드위치가 맛있더라고요.


터키 콤보도 행사 중이었는데, 원래 터키 샌드위치 단품 가격이 4,900원이거든요. 여기서 음료수를 더해서 콤보로 5,1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쿠키까지 주는 세트메뉴보다는 좀 비싸고 구성도 쿠키 하나가 빠진 상태였지만 터키햄의 맛이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한 번도 안 먹어봤거든요.




↑ 써브웨이 (Subway) 매장에 또 왔습니다! 지금 제가 있는 곳이 지방인데 검색해보니 서울에 웬만한 서브웨이 매장보다 제가 방문한 곳이 좀 큰 규모더라고요.





↑ 왼쪽에 보이는 이탈리안 비엠티 세트와 미트볼 세트는 다 먹어봤습니다. 이제는 터키 콤보와 씨푸드 콤보를 먹어보면 되는데 다른 분들이 먼저 먹어본 걸 좀 뒤적거려보니 씨푸드 샌드위치는 그냥 맛살 같은 재료를 좀 올린 것뿐이더라고요. 별로일 것 같아서 패스했습니다. 터키 콤보를 주문하도록 하죠!




↑ 포장을 해왔죠. 매장에서 먹으면 음료가 무한리필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사진도 찍어야 하니 포장해서 가지고 왔죠. 콤보라서 샌드위치 빵과 음료수 2개뿐인 구성입니다. 오른쪽에 영수증도 함께 찍어봤는데요.




↑ 제품 가격을 정확히 보여드리고 또 저의 돈을 내고 사먹었기에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인증차원에서 영수증을 올리고 있습니다. 영수증 안에 제품이름이 적힌 부분을 보시면 터키 콤보 1개의 가격이 5,100원이라고 나옵니다. 할인율은 좀 낮은 편이네요.




↑ 비닐봉투 안에 들어있던 내용물을 전부 꺼내어 봤습니다. 왼쪽에 검은색 음료수는 콜라가 아니라 환타 포도맛입니다. 저는 포도탄산음료를 워낙 좋아해서~ 콜라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오른쪽에는 종이로 잘 포장되어 있는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고요.



↑ 서브웨이에서는 6가지 빵 종류 중에 한 개를 골라서 자신이 주문한 샌드위치에 넣을 수 있는 거 아시죠? 저는 가장 부드럽게 쫄깃쫄깃한 플랫 브레드로 골라봤습니다. 개인취향 (개취) 로 가장 이 빵이 좋더라고요.




↑ 플랫브레드 빵을 살짝 젖혀봤습니다. 그러니 안에 터키햄 내용물이 보이죠! 저는 솔직히 서브웨이에서 터키 메뉴를 팔길래 칠면조 고기인 줄 알았는데 또 다른 분은 그냥 터키 국가에서 취급하는 돼지고기 햄이라고도 하고요. 근데 제가 맞은 것 같습니다.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터키는 미국산 칠면조고기라고 나와있네요. 참고로 원산지 정보, 칼로리, 주문방법, 가격 등 모든 정보를 예전에 이탈리안BMT 포스팅 할 때 적었거든요. 이 포스팅 마지막에 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 써브웨이에서 구입한 터키햄 샌드위치 밑부분도 보여드려야겠죠. 이렇게 풍성한 야채들이 즐비합니다. 토마토는 과일인지 채소인지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토마토는 채소 (야채) 입니다. ^^/ 양상추, 토마토, 피망 등이 보이죠~. 서브웨이는 주문한 샌드위치에 야채가 풍성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 서브웨이에서 한 번도 안 먹어보신 분들을 위해 샌드위치 크기를 알려드리려고 손에 쥐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 손은 평균 성인 남성 손크기고요 한 손에 잡으면 이렇게 잡힙니다.




↑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역시 풍성한 채소 (야채) 가 있어 먹을 때 만족감이 장난 아니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터키햄의 맛은 짜지도 않고 뭔가 특별하게 강한 고기맛이 나는 건 아닙니다. 뭔가 쫀득한 식감만 느껴지고 고기 냄새도 잘 없는 그런 약한 존재감이네요. 터키햄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정확하게 290kcal (칼로리) 입니다.




↑ 포장지가 둘러싸인 채로 먹으면 그다지 흘릴 일이 없는데 저는 포장지 종이를 다 펼치고 사진을 찍느라 이렇게 좀 흘리게 됩니다. 하지만 저 아까운 야채 (채소) 들을 버릴 수는 없고 싹다 집어 먹었죠.




↑ 서브웨이 터키 햄 샌드위치와 포도맛 환타 음료수를 함께 먹는데, 빵을 다 먹고 난 뒤 남은 음료수 양입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음료수는 무한리필이라고 한 이유가 있죠. 대식가인 저도 음료수는 그렇게 많이 먹지 않게 되네요. 이사으로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써브웨이에서 주문하여 먹어본 터키 콤보 (터키 햄 샌드위치) 칼로리 등의 정보와 솔직한 시식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브웨이 모든 메뉴, 모든 가격, 모든 칼로리, 주문 방법, 이탈리안 BMT 시식 후기 ← 포스팅 바로가기

서브웨이 미트볼 세트 솔직 시식 후기 ← 포스팅 바로가기 링크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