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치킨더홈 메뉴 : 치킨더홈 고추핫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치킨더홈이라는 치킨 브랜드를 자주 시켜먹게 됩니다. 저번에는 후라이드 치킨과 마늘깐풍 치킨을 먹어봤었는데요 나쁘지 않았죠.


오늘은 아마 마지막 메뉴가 될 듯한데 바로 고추핫치킨을 시켜봤습니다. 신제품인 경룡이치킨은 평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그리고 또 맛이 예상이 되어서 주문을 하진 않았죠.


고추핫치킨과 마늘깐풍기 치킨이 그나마 치킨더홈 메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메뉴같습니다. 이 포스팅 끝날 때 즈음에 치킨더홈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모든 메뉴가 나온 전단지를 사진 찍어 올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매운맛 치킨을 좋아했었고 다른 음식들도 매운맛 라면이나 간식들을 즐겨 먹었었죠. 근데 너무 무리를 하니 속이 쓰려 잘 안 먹다가 오랜만에 시켜보는 겁니다.




↑ 치킨더홈 배달 포장박스입니다. 높이가 꽤 되고 박스가 예쁘장하죠. 옆에 보시면 무항생제 치킨을 쓴다고 나오고 국내산 하림 자연실록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 박스를 열어보니 치킨더홈 고추핫치킨이 보이고요, 왼쪽에는 콜라와 함께 딸려오는 다른 상품들도 좀 있죠. 저번에 마늘깐풍치킨을 주문했을 때 받은 구성품이랑 같네요.




↑ 치킨 무 1개, 콘 샐러드 1개, 코카콜라 500ml 용량의 페트 1개 그리고 나무 젓가락 2개입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콘샐러드 말고 다른 지점에서는 양배추샐러드를 주는 곳도 있더라고요. 아마 매장마다 재량껏 사이드 메뉴를 주는 거 같습니다. 치킨더홈 대표 주문전화는 ☎ 1577-9978 이라고 하네요.




↑ 치킨 무와 콘 샐러드 뚜껑을 따봤습니다. 콘 샐러드는 용량이 많지는 않아요. 통조림으로 대 용량의 콘샐러드가 상당히 저렴한데 그냥 양배추 샐러드를 주면 더 좋았겠는 생각을 해봅니다. 옛날 통닭집에서 먹는 치킨 기분도 내면 좋잖아요~. ^^/



↑ 치킨더홈 고추핫치킨의 상태를 보니 생긴 거는 아주 좋습니다. 구성이 좀 알차보이죠. 알(?) 이 여러 개 있는 것도 사실이고요. 감자 볼로 보이는데 치킨더홈에서 세 번째 시켜먹지만 저 노란색 공이 뭔지는 아직도 정확히 모릅니다. 안에 떡도 2개 있었습니다.




↑ 이번에는 고추핫치킨을 위아래로 보이게 해서 찍어봤습니다. 저는 혼자 먹을 거라 1마리로 시켰는데 2마리 메뉴도 꽤 많아요. 근데 얼핏 듣기로는 한 마리 치킨보다 두 마리 치킨을 주문할 때 쓰는 닭이 좀 작은 거랍니다. 그냥 루머로 들은 거니 확실하지는 않고요.




↑ 후라이드로 잘 튀겨진 치킨에 고추핫치킨 소스를 버무려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간간히 파와 고추로 보이는 썰린 채소도 있고요. 깨소금도 뿌려져 있네요. 닭다리부터 하나 먹어봐야겠죠.




↑ 역시 뜨거울 때 먹으니 맛있네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수 많은 치킨 브랜드의 매운맛 치킨에서 탑3 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BBQ 의 마라핫보다 덜 맵고 더 맛있습니다. 네네치킨의 쇼킹핫은 개인적으로 최악이라고 생각하니 당연 그것보다 훨씬 낫고요. 볼케이노와 흡사한 매운 맛인데 살짝 덜 맵고 감칠맛이 더 납니다.




↑ 치킨을 먹을 때마다 매번 날개는 목 부위와 함께 가장 마지막에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뜨거울 때 빨리 먹어봐야겠네요. 치킨더홈 고추핫치킨의 닭다리 부위를 먹어보겠습니다.



↑ 닭다리 부위는 솔직히 제가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접힌 날개 부분을 억지로 벌려서 뜯어내야하니 좀 그렇더라고요. 그러나 따뜻할 때 맛있는 고추핫치킨 소스를 함께 먹으니 좋습니다. 예전에 분명 더 맛있는 매운맛 치킨을 먹었던 거 같은데 지금 바로 기억은 안 나네요. 하지만 확실한 건 고통스럽게 매운 맛도 아니고 적당히 맛있게 맵습니다. 솔직히 매운맛 음식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껌일 수도 있겠네요. 왜 치킨더홈 메뉴 중 고추핫치킨이 스테디셀러인지 알겠습니다.




↑ 치킨더홈에서 취급하는 모든 메뉴가 적힌 전단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장 잘 나간다는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마늘깐풍치킨, 고추핫치킨 중에 고추핫치킨이 가장 괜찮은 것 같네요.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 역시 내돈 내고 먹어서 솔직한 후기 포스팅을 쓴다는 인증으로 주문내역서를 첨부하였습니다. 원래 영수증이 오면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는데 여기는 영수증을 안 보내더라고요. 그래서 지마켓에서 할인받아 구입한 내역을 공개하는 것이죠. 원래 고추핫치킨 (뼈있는 치킨) 이 18,000원이고 순살로 변경하면 1,000원 추가하여 19,000원입니다. 어플 할인을 받아 3,000원 빠졌고요 그리고 현금이나 다름없는 제 포인트 600원 정도 써서 총 14,400원에 구입했네요. 이상으로 솔직 후기 및 치킨더홈 메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