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게토레이 칼로리 : 게토레이 캔 이온 음료수 솔직 후기

최근에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하나를 구입해 먹었습니다. 그때 게토레이 캔 음료수를 증정품으로 주는 서비스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게토레이는 정말 오래된 이온음료인데 포카리스웨트라는 음료수와 함께 우리나라 이온 음료수 양대산맥이었고 지금도 그런 걸로 알고있습니다.


어릴 때는 이런 포카리스웨트나 게토레이 같은 페트병으로 된 이온음료수 들고 다니면서 축구하거나 하면 뭔가 있어보였죠. 그 당시에도 상당히 비쌌고 페트병으로 된 디자인은 꼭지 부분도 그렇고 뭔가 고급스러워 보였거든요. 그런 제품이 아직도 판매되고 있지만 잘 구입하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증정품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 게토레이 캔 음료수를 받아와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오른쪽에는 영수증도 함께 놔뒀는데 값을 지불한 금액은 샌드위치를 계산한 것만 나와있죠.





↑ 제품명을 보시면 게토레이 레몬캔 이라고 나와있고 가격은 증정품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샌드위치 사고 받은 증정품이죠.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가격을 보니 게토레이 한 캔에 450원정도 하더라고요.




↑ GATORADE (게토레이, 개토레이) 캔 음료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수분 재공급, 미네랄 재보충, 에너지 재충전! 이라는 표어 비슷한 광고문구가 나와있습니다. 레몬향 (LEMON Flavor) 라고 쓰여있고 총 용량 240ml 총 열량 65kcal (칼로리) 라고 합니다.


 


↑ 게토레이는 세계 1위 스포츠 음료수라고 합니다.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기에 운동 중에 좋다고 하네요. 원래 이온 음료수가 그런 컨셉이잖아요. 물보다 빠른 흡수!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지만요.




↑ 게토레이 캔 이온음료의 제품 정보가 나온 부분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캔 밑바닥에 나와있는데 2019년까지라고 나오네요. 그 사진을 미처 못 찍었습니다. 제조사가 롯데칠성음료 이고요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730-1472 라고 하네요.




↑ 게토레이 영양성분 (영양정보) 는 열량 65kcal (칼로리), 탄수화물 16g, 당류 16g, 단백질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115mg 입니다. 전해질도 나오는데요 K+, NA+, Cl- 이라고 나오는데 이게 제가 아는 나트륨, 칼륨, 염소는 아니겠죠?




↑ 캔 음료수 뚜껑을 따봤는데 따로 뭐 냄새가 나는 건 아닙니다. 코를 대고 작위적으로 냄새를 맡아보면 그제서야 조금 레몬향이 나네요. 익숙한 냄새입니다.




↑ 게토레이 음료수는 샌드위치를 구입하고 받은 증정품이기에 이렇게 샌드위치도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아침에 먹어보니 이온음료도 빵과 함께 먹어도 나쁘지 않다는 말씀 다시 드리고요~.




↑ 오랜만에 먹은 게토레이 이온 음료수라 반가웠습니다. 포카리스웨트는 예전에 대형 박스로 어떤 경연대회에 나가 입상을 받은 기억도 있어서 어렸을 때 생각이 잠깐 나네요.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는 솔직히 맛이 크게 다를 거 없습니다. 이상으로 게토레이 캔 음료수 칼로리 및 제품 정보, 시식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