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gs25 편의점 팝콘 :크림치즈 팝콘 먹어보다!

예전에 편의점 팝콘으로 gs25에서 팔던 버터 갈릭 팝콘을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제품 관련 리뷰 포스팅을 작성해본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크림 치즈 팝콘이라는 처음보는 팝콘 상품을 발견했는데요, 이걸 한 번 먹어보도록 해봅시다. 마찬가지로 솔직한 후기와 상품 리뷰는 자세히 해볼 예정이고요~. ^^/


gs 유통 계열 브랜드인 유어스 (you us) 에서 취급하는 PB 상품이 가격도 합리적이고 질소포장이 아닌 양이 꽤 많고 맛도 괜찮은 상품들이 자주 보이는데요, 물론 개 중에 제가 즐겨 찾는 건 얼마 없지만 신제품이 나오면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크림치즈 팝콘을 한 번 시식해보려고 하는 것이죠.




↑ 예전에는 흰색 바탕의 비닐포장으로된 팝콘이 유어스 (you us) 에서 취급하는 팝콘 종류였는데요, 이번에는 포장지 디자인이 좀 바뀌었죠. 하늘색 바탕에 예쁜 디자인의 크림 치즈 팝콘 (cream cheese popcorn) 입니다. 일단 모습은 마음에 드네요.





↑ 솔직한 후기와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기업에서 돈 받고 하기보다는 자신의 돈으로 사먹고 평을 해야 제대로된 솔직 후기 포스팅이 나오겠습니다. 그 차원에서 제돈 주고 구입하여 받은 영수증을 찍어봤는데요, 크림치즈 팝콘 1개의 가격이 1,000원입니다. 꽤 저렴하죠.




↑ 제가 가장 좋아하는 gs25 편의점 팝콘은 버터갈릭 팝콘인데요,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이기도 한데 또 크림도 좋아하거든요. 크림 치즈 팝콘이 어떻지 기대해보면서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 풍부하고 진한 크림 치즈 맛이 어우려져서 부드러운 팝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유처리 과자 제품이고 옥수수는 65.9% 함유되어있꼬 크림 치즈가 1.17% 들어있다고 하네요. 용량 (중량) 은 60g, 열량은 285 kcal (칼로리) 입니다.




↑ 편의점 팝콘으로 신제품인 크림치즈팝콘의 포장지 전체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 위에 있는 캡쳐그림인데요, 오른쪽에 글 내용이 많이 보이네요.




↑ 크림 치즈 팝콘의 왼쪽 부분부터 살표보면, 권장 소비자가격이 1,000원이라고 나오고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 만들어지고나서 8개월동안 유통이 되나보네요.




↑ 뒷면 우측에 보면 이 팝콘 제품의 정식 명칭은 크림치즈 팝콘이라고 나와있고, 원재료들과 관련 원산지 내용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옥수수는 미국산으로 나오네요.




↑ 그 밑에는 주의사항 등이 나와있고요 더 밑에 흰색 박스로 크림 치즈 팝콘에 관련된 영양 정보 (영양 성분)이 나와있습니다. 총 용량 (중량) 은 60g, 열량은 285 kcal (칼로리), 나트륨은 445mg, 탄수화물 39g, 당류 2g, 식이섬유 2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8g, 콜레스테롤 4mg, 단백질 6g 으로 나옵니다.




↑ gs25 편의점 (유어스, youus) 신제품인 크림치즈 팝콘 비닐 봉지를 뜯어봤습디다. 하얀색의 팝콘이 인상적이네요. 냄새는 그렇게 개성적인 향이 나는 건 아닙니다. 냄새가 좀 약해서 잘 안 느껴지네요.




↑ 봉투를 활짝 열어봤는데요, 크림치즈 팝콘의 내용물이 어느정도 들어있는지 눈대중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양이 꽤 많이 들어있네요. 1,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면 양적인 면에서는 마음에 듭니다.




↑ 카메라 앵글 각도를 좀 낮춰서 가까이에서 찍어봤습니다. 팝콘 하나하나의 질감까지 보실 수 있을텐데, 크림이 발라져있는지 순백신의 색깔인데 맛을 빨리 보고싶네요.




↑ 젓가락으로 크림치즈 팝콘 하나를 집어봤습니다. 크기는 뭐 일반적인 팝콘과 다른 거 없는데 상당히 깔끔하네요. 왜 일반적인 다른 팝콘 보면 옥수수가 잘 안튀겨져서 딱딱한 갈색 부분이 많은 팝콘을 먹으면 만족도가 좀 떨어지잖아요. 근데 유어스 (youus)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크림 치즈 팝콘은 그런 건 안보이네요.


 


↑ 맛을 봤는데요, 첫맛은 적당히 짭조름한데 끝 맛은 밍밍한 크림 맛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총평을 내보자면 양은 많고 저렴하지만 맛은 기타 다른 유어스 팝콘에 비해서는 좀 떨어진다고 보입니다. 불꽃 팝콘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차라리 그게 낫겠네요.



 

↑ 버터갈릭 팝콘도 구입했는데요, 저는 역시 크리미즈 팝콘 보다는 마늘맛이 나는 버터갈릭 팝콘이 더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팝콘이 밍밍하면 그건 좀 아닌 듯 싶습니다. 버터갈릭 팝콘 포스팅은 몇 달 전에 했기 때문에 양심상 이번에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다음 맛있는 먹을거리 포스팅 때 뵙기로 하고 포스팅을 마칠게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