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유어스 샌드위치 추천 : 듬뿍햄&감자샐러드 샌드 후기

제가 오늘 먹게될 유어스 (you us) 듬뿍햄 감자샐러드 샌드위치는 전국의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류 중에 가장 맛있게 그리고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예전에 포장지 하나에 샌드위치 4개가 들어있는 2,000원짜리 4단 샌드위치를 자주 먹었었는데 듬뿍햄&감자샐러드 샌드위치를 구입해 먹고 나서는 더 이상 4단 샌드위치는 먹지 않게 되었죠.


그만큼 구성면에서나 가격도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듬뿍햄 감자샐러드 샌드를 구입하여 먹으면서 이 유어스 (youus) gs25 편의점 샌드위치는 꼭 포스팅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입부터 가격과 칼로리등 제품 정보까지 리뷰해보고 솔직한 시식 후기 포스팅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 위에 보이는 사진에 나와있는 gs25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유어스 (youus) 듬뿍햄&감자 샐러드 샌드 위치 입니다. 슬라이스 햄이 뭉쳐있는 게 인상적이죠. 그 오른쪽에있는 종이는 값을 지불하고 받아온 영수증입니다. 저는 제돈을 지불하고 먹거리를 구입하기에 영수증을 받으면 항상 인증을 하고 있죠.





↑ 영수증 위쪽에 보시면, 상품 이름이 적혀있는 부분에 듬뿍햄&감자 샐러드 샌드라고 적혀있고요 1개의 가격은 2,0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거의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가격은 2,000원 정도 합니다. 평균적인 가격이죠.




↑ 듬뿍햄 감자 샐러드 샌드 위치의 겉 포장지를 정면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유어스 (youus) 라는 상표가 아마 유통을 담당하는 gs리테일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신선식품을 관장하는, 담당브랜드쪽 이름인 듯 하네요.




↑ 샌드위치 앞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확대해봤습니다. 제품 이름이 나와있고 용량은 (중량) 169g, 총 열량은 496 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습니다. 듬뿍햄&감자 샐러드 샌드의 원재료와 원산지도 밑에 한글로 적혀있고요 나트륨은 947mg, 탄수화물 37.8g, 당류 3.3g, 지방 19.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2g, 콜레스테롤 18.7mg, 단백질 12.6g 입니다.




↑ 샌드위치 비닐 포장 뒷부분을 보니 주의사항이 나와있네요. 신석식품이니 구입하자마자 바로 먹으라는 안내 문구가 가장 처음에 나와있습니다.




↑ 그 아랫부분에는 위 사진과 같이 듬뿍햄&감자샐러드 샌드위치의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자세한 원재료 내용글이 적혀있네요.




↑ 듬뿍햄 감자샐러드 샌드위치는 총 2개의 구성품이 있는데 하나를 나무 젓가락으로 집어서 꺼내밨습니다. 구성품 1개당 식빵이 3개가 들어가고 2개의 틈 사이에 음식물이 들어가는 형태인데요, 한쪽은 토마토와 상추가 보이고 다른 한 쪽은 햄이 들어간 게 보이네요.




↑ 상품 이름대로 햄이 듬뿍 들어가있씁니다. 얇게 썰린 슬라이스 햄뿐만 아니라 두꺼운 햄 한 조각이 더 들어가있는 것이 보이죠.




↑ 듬뿍햄 감자샐러드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먹어봤는데, 역시 유어스에서 취급하는 샌드위치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답게 여전히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햄에 노란색의 치즈까지 더해지니 입안에 감도는 풍미도 좋고요, 위에 토마토와 상추가 함께 씹히니 깔끔하고 신선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더욱 좋네요.




↑ 나머지 샌드위치로 꺼내봤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젓가락으로 집어 올리다보니 틈이 좀 생겨서 샌드위치 안에 있던 양상추가 떨어져나갔네요.




↑ 이 나머지 반쪽의 샌드위치에는 오이와 햄 그리고 감자샐러드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상추도 꽤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서 만족스럽네요. 맛을 보면 아까 먹었던 샌드위치 반쪽보다 채소와 샐러드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 떨어져나온 양상추 조각까지 마저 싹다 먹었습니다. 저는 편의점이나 마트, 브랜드 슈퍼마켓 등에서 취급하는 샌드위치를 거의 다 먹어봤지만 지금 포스팅한 듬뿍햄 감자샐러드 샌드 위치를 능가하는 제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고 즐겨먹던 상품이기도 하고요. 강력 추천 드리면서 이번 샌드위치 솔직 후기 및 리뷰 포스팅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