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메로나 아이스크림 :해외에서도 인기인 메로나 솔직 후기

멜론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바로 메로나가 생각납니다. 뭐 워낙 유명한 아이스크림 제품이니 굳이 왜그런지 설명하지는 않아도 될 듯합니다.


요번에 구입한 메로나 멜론 맛 아이스크림은 대폭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입을 했는데요, 할인기간이 아닐 때도 제돈 내고 사 먹던 것이 메로나 아이스크림었거든요.


한국 먹거리들을 외국인들에게 먹여보고 그 반응 (리액션) 을 살펴보는 유튜브 동영상에서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메로나 멜론 맛 아이스크림을 먹고 극찬을 하던 게 기억납니다. 해외에서도 통하는 인기 제품인 것이 단편적으로나마 드러난 것이죠. 이제 함께 살펴봅시다!




↑ 위쪽에 사진에 보면 익숙한 녹색의 포장지의 메로나 아이스크림 멜론 맛이 보이죠. 그 오른쪽에는 관련 영수증이 보이는데요, 가격을 지불하고 받은 증서입니다!


 


↑ 제품 이름이 적힌 텍스트를 살펴보면 바류 10개 묶음이라고 나와있고 가격은 2,980원이라고 찍혀있습니다. 개당 300원 정도 되는 것이죠. 즉 저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멜론 맛 1개를 300원의 가격에 구입한 것입니다.


 


↑ 빙그레 회사에서 나온 메로나는 멜론 아이스크림의 간판이죠. 겉 포장지 정면 모습을 풀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왼쪽 부분에는 먹음직스러운 멜론 과일이 보이네요~. 오른쪽에는 제조일도 적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라 유통기한은 따로 없죠.




↑ 아래쪽에 보면 영어로 melon flavored ice bar (멜론 맛 아이스바) 라고 적혀있습니다. 그 밑에는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아이스밀크, 유지방분은 6% 이상이 함유되어있다고 하고요, 메론 (멜론) 0.1% 함유되어있고 용량은 75ml 열량은 120 kcal (칼로리) 라네요.




↑ 비닐 포장지를 돌려서 메로나 아이스크림 멜론 맛 뒷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희망소비자가격이 800원이라고 나오고 since 1992 라고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역사, 나이가 나옵니다. 한국사람으로 따지자면 메로나 멜론 맛 아이스크림은 지금 26살입니다.




↑ 포장지 비닐 날개 부분을 젖혀보니 관련 원재료와 원산지가 자세하게 나옵니다. 빼곡하게 글이 써있네요. 참고하실 분들은 위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pc나 노트북으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 크기고 크게 볼 수 있어요.




↑ 메로나 멜론 맛 아이스크림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봅시다. 총 용량 (중량) 은 75ml, 열량은 120 kcal (칼로리), 나트륨 50mg, 탄수화물 18g, 당류 13g, 지방 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3.2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g 이라고 나와있네요.




↑ 비닐 포장지를 뜯어서 내용물을 꺼내어 집어 들어봤습니다.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이죠. 색깔은 녹색으로 멜론 과일을 연상시키고요.




↑ 메로나 아이스크림 멜론 맛을 한 입 베어 먹어봤습니다. 살짝 녹아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네요. 그리고 멜론 향기가 정말 좋습니다.




↑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스틱에 연결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딱 가운데에 제대로 꼽혀있어서 너무 늦게 먹어서 녹아 떨어지지 않는 이상 끝까지 잘 먹을 수 있겠습니다.




↑ 시원한 멜론 과일이 생각나는 메로나는 적당히 달콤하고 끝내주는 멜론 향이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해외에서 외국인들이 극찬할 이유가 충분하다라는 말씀을 드리며 이번 메로나 아이스크림 멜론 맛 제품 리뷰 및 시식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