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뚜기 피자 불고기 : 오뚜기 불고기 피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피자 많이 드시나요? 저는 한때 일주일에 2~3번 피자를 시켜서 먹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매일 먹은 셈이죠. ^^;;


그런데 그렇게 먹다가 또 질리면 다른 거 먹다가 다시 피자에 꽂히면 또 엄청 먹고 그랬는데 요즘 피자 가격이 워낙 비싸잖아요.


갓뚜기라 불리우는 오뚜기에서 4천 원~ 6천 원 정도 오뚜기 피자 시리즈를 출시했는데 피자 크기는 좀 작지만 워낙 저렴해서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제품이 되었습니다. 저는 저번에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을 구입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조리법도 잘 모르고 전자렌지에 돌리다가 망했던 적이 있었죠. 오늘은 오뚜기 불고기 피자로 재도전 합니다!




↑ 제가 이번에 할인마트에서 구입한 오뚜기 불고기 피자입니다. 오뚜기 피자 파는곳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일반적인 중간 규모 이상의 할인마트에서는 대부분 팔고요 편의점에서는 요즘 자체 PB 조각 피자를 팔기 때문에 대부분 안 팔더라고요. 당연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 마트에서는 종류별로 다 팝니다.





↑ 영수증에 가격이 찍혀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오뚜기 피자 가격은 한 판에 5,580원인데요 이 가격도 마트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일반적으로 4천 원 중후반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을 통해서 구입하면 5천 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 오뚜기 피자 종류는 4가지가 있습니다. 저번에 제가 먹어본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이번에 먹어볼 오뚜기 불고기 피자, 오뚜기 고르곤졸리 씬피자, 오뚜기 호두&아몬드 씬피자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단연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 바로 불고기 피자죠. 종이로 된 피자 박스은데 겉에 보시면 돌판 오븐에 구운 스톤베이크드 피자이며 숙성된 도우! 지름 25cm 레귤로 사이즈라고 설명이 나오고요. 총 용량 (중량) 396g, 총 열량 1,070 kcal(칼로리) 라고 하네요. 이제부터 Bulgogi Pizza 를 제대로 살펴봅시다!


 


↑ 오뚜기 불고기피자 종이 박스 뒷부분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윗부분에는 조리법이 나와있는데요 전자렌지 (전자레인지) 에서 조리하는 방법, 오븐 조리법, 프라이팬 조리법 이렇게 3가지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자신의 여건에 맞게 조리해보시면 되겠네요.




↑ 밑에는 오뚜기 피자 불고기 제품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이 나와있는데 150g 당 계산을 해서 열량 400kcal (칼로리), 나트륨 620mg, 탄수화물 48g, 당류 4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32g 입니다.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적혀있고요 오뚜기 회사의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24-2311 이라고 적혀있네요.




↑ 불고기피자의 겉 종이박스를 개봉하여 내용물을 꺼내어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냉동 피자가 있고 그 겉부분에 비닐랩으로 씌워져있죠.




↑ 오뚜기 불고기피자의 겉 비닐포장지를 벗기니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는 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진짜 5,580원 짜리 피자 치고는 치즈도 꽤 있고요 특히 불고기가 많네요. 언 상태의 피자만 보더라도 저번에 먹었던 콤비네이션보다 더 알찬 토핑인 듯합니다.




↑ 전자레인지 (전자렌지) 에 오뚜기 불고기 피자 2조각을 넣고 설명에 나온 대로 7분 정도 돌려봤습니다. 제가 쓰는 전자레인지가 몇 W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가정용 전자렌지는 700w 라고 하더라고요. 이 용량은 6~7분 정도 돌리라고 적혀있길래 그렇게 했습니다.




↑ 조리하는 동안 뭔가 좀 타는 냄새 비슷한 향이 나서 불안했는데 7분이 지나고 꺼내어 보니 엥!? 이게 뭡니까!!? 또 망했습니다. ㅠㅠ 너무 많이 돌려버렸네요.




↑ 그래도 많이 타지는 않았으니 버리기는 아까워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전자렌지 (전자레인지) 로 오뚜기 피자를 데울 때 자신의 전자레인지 출력이 몇 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ㅠㅠ;;




↑ 바삭바삭하니 좀 특별한 맛이네요. 물론 피자 치즈의 쫀득한 맛은 느낄 수 없었지만.. ^^;; 이제 나머지 피자는 제대로 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확히 4분 30초 정도 돌린 상태에서 오뚜기 불고기 피자 2조각을 꺼내어 봤습니다. 적당히 잘 된 것 같죠? 오뚜기 피자가 의외로 치즈가 풍부합니다. 조리만 제대로 하면 저렴한 치즈에서 이렇게 풍부한 치즈를 맛볼 수 있죠.




↑ 제대로 조리된 오뚜기 불고기 피자를 먹어보겠습니다. 피자치즈도 풍부하지만 불고기도 정말 많네요. 2만 원짜리 불고기 피자도 불고기 토핑은 저 이상 안 주거든요.




↑ 마지막으로 피자 치즈가 쭉~!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오뚜기 피자 불고기 제품의 간단 리뷰와 솔직 시식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토핑도 훌륭했고요~ 오뚜기 피자 중에 역시 불고기 피자가 짱! 이라는 말씀을 드리면서 다음에 음식 리뷰 및 후기 포스팅으로 다시 뵈어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