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 신제품 요맘때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콘 종류 아이스크림 간단 리뷰와 솔직 시식 후기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먹어볼 아이스크림은 신제품인데요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빙그레에서 또 예쁘장한 아이스크림 하나 만들었네요.


예전에 요맘때 아이스크림 3~4 종류를 먹어보고 포스팅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름은 까먹었지만 완전 하얀색 요맘때 요거트 종류 아이스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었었죠.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방금 검색해보니 그때 맛있게 먹은 아이스크림 이름이 요맘때 플레인콘 이라고 합니다. 요거그린도 먹어봤었고요.




↑ 이번에 새로나온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콘 아이스크림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가격 인증도 해야하니 영수증도 함께 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 영수증에 제품 목록 보시면 콘 종류 아이스크림 6개를 묶어서 구입하면 가격이 총 2,980원이라고 나옵니다. 개당 500원이 안되는 가격인데 한 번 계산해볼까요. 2,980원을 6으로 나누면!! 약 497원 하네요. 상당히 저렴합니다. 아이스크림은 싸게 구입해야 제맛이죠!




↑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아이스크림 제품을 풀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여기서는 로어슈거 단어가 영어로 나와있지 않아서 로어슈거가 뭔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설탕이 조금 들어갔다는 뜻일까요. 아무튼 포장지에는 정말 색이 고운 복숭아 한 개가 요거트에 퐁당 빠져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뜻이 예전에 알아봤는데 유산균이라는 뜻이었던 걸로 기억납니다.




↑ 유산균이 30억 이상이 함유되었다고 하는데 대박이네요. 근데 냉동제품이 유산균이 많아도 상온 제품이랑 비교해서 성능이 많이 안 떨어지는 걸까요. 백도 4% 이상이 함유되어있고 아이스밀크 종류이며 유지방분이 6%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7%였으면 좋았을 뻔했는데요. ^^;; 과자 포함한 용량 (중량) 은 150ml, 총 열량 190kcal (칼로리) 입니다.


 


↑ 콘 아이스크림인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제품은 나트륨 60mg, 탄수화물 23g, 당류 16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2g 이 들어있는데 2017년 기준으로 빙그레 회사의 출시된 콘제품 아이스크림 대비하여 당 함량을 25% 줄였다고 하네요. 그러니깐 설탕 (sugar, 슈거, 슈가) 를 lower (낮추다, 로어) 했다는 뜻이 맞았습니다. ^^/




↑ 빙그레 프로바이오틱스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콘 아이스크림의 뚜껑 부분을 찍은 모습인데요, 제조일이 보이죠. 아이스크림은 유통기한이 따로 없다는 사실! 유통기한이 있는 만두 같은 냉동식품과는 이게 좀 차이점입니다. 여기에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원둘레를 따라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 빙그레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콘아이스크림 겉 종이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귀엽네요. 생긴 거는 저번에 먹어봤던 플레인콘 제품과 거의 흡사합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요맘때 로어슈거 백도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어봤는데 정말 요거트 맛이 강합니다. 요거트 특유의 시큼 상큼한 맛이 강하네요. 아이스크림에 설탕 (당분) 을 낮춰서 그런지 요거트 맛이 더욱 강하게 느껴집니다.




↑ 달콤한 맛은 살짝 나는데 복숭아 향이나 맛은 그다지 안 나고요, 요거트 맛이 강해서 콘 과자와 함께 먹을 때 궁합이 괜찮습니다. 과자를 떠먹는 요거트에 찍어먹는 맛이랄까요~. ^^/



↑ 월드콘 같은 콘 아이스크림처럼 끝 부분에 초콜릿이 꽉 차있나 궁금해서 꼭지 부분이 드러날 때까지 먹어보고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초콜릿은 과자 안쪽 부분에 살짝 코팅이 된 정도입니다. 월드콘처럼 초콜릿이 안쪽에 꽉 차있거나 그러지는 않네요. 솔직히 이 요맘때 로어 슈거 백도 아이스크림 제품은 제 입맛에는 아니었습니다. 설탕을 낮추다니! 로어 슈거 제품을 찾을 거면 아이스크림을 안 먹고 말죠!! 달콤한 게 짱인데 ^^;;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