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뚜기 컵밥 후기,가격,종류: 춘천닭갈비덮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오뚜기 컵밥 시리즈를 저렴하게 판매했었고 콩국수라면 4개를 100원에 팔길래 세트로 왕창 구입했었습니다.


저번 시간까지 3개의 오뚜기 컵밥 제품을 먹어봤는데요. 오뚜기 오삼불고기덮밥, 매콤낙지덮밥, 사골곰탕국밥 을 먹어보고 포스팅을 작성했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뚜기 컵밥 중에 중간 정도의 인기순위를 가지고 있는 춘천닭갈비덮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순위라는 건 구입할 때 재고 남은 숫자를 보고 임의로 생각한 랭킹입니다. ^^;; 오뚜기 컵밥 종류는 정말 많죠. 위에서 말씀드린 제가 구입한 제품들 말고도 제육덮밥, 진짬뽕밥, 쌀떡국, 북어해장국밥, 햄버그덮밥, 김치참치덮밥, 부대찌개밥, 쇠고기미역국밥 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




↑ 서두에서 말씀드린 오뚜기 컵밥 종류에서 단연코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바로 오뚜기 김치참치덮밥입니다. 제가 오뚜기 컵밥 시리즈를 구입할 때 다른 제품들은 2,000개의 재고가 남아있고 김치참치덮밥은 1,500개의 재고가 남아있어서 다음날 결제하려고 마음먹고 이튿날 결제를 하려고 보니 김치참치덮밥이 품절되었더라고요. 김치참치덮밥은 꼭 한 번 먹어볼 생각입니다. 나머지 제품들은 기회가 되면. ^^;;





↑ 자~,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을 배송박스에서 한 개 꺼내어 왔습니다. 제품을 뒤집어보면 아랫쪽에 위 사진처럼 유통기한이 나와있고요 비닐을 쉽게 벗길 수 있는 오목한 부분이 있죠. 저기로 손가락을 힘주어 누른 후 비닐을 제거하면 됩니다.




↑ 오뚜기 컵밥 시리즈 중에 유일하게 지역명을 달고나온 제품인데요,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의 내용물을 전부 꺼내어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뚜기밥이 있고 춘천닭갈비덮밥소스와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이 나옵니다.




↑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은 총 용량 (중량) 280g 인데 그 중에 밥 150g, 소스 130g 이렇게 구분됩니다. 춘천닭갈비덮밥소스 중에 닭가슴살이 33.3% 라고 하네요.




↑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의 원재료와 원산지가 적힌 부분도 보여드려야겠죠. 쌀과 닭가슴살 고기, 양배추는 국산입니다. 양파퓨레는 중국산이고요.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를 살펴보면 총 열량 385 kcal(칼로리) 에 나트륨 910mg, 탄수화물 57g, 당류 7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2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17g 입니다. 오뚜기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80-024-2311 이라고 나오네요.




↑ 오뚜기 컵밥을 어떻게 조리하는지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냄비로 끓이시면 전자렌지(전자레인지) 로 데우는 것 보다 훨씬 번거로워요. 오뚜기 컵밥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편의점에서는 정가 3,500원에 팔고 동네 할인마트에서는 2,000원대 중후반에 팝니다.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는 2,000원대 초반에 팔고요. 인터넷에서는 최저라고 1,8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소스 비닐팩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역시 아까 종이컵밥용기에 적혀있던 조리법이 다시 나와있고요 밑에는 주의사항이 보입니다.




↑ 이제 조리를 시작해봐야겠죠.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소스를 컵밥 용기에 먼저 담습니다. 건더기가 꽤 많네요. 저번에 먹어봤던 오뚜기 컵밥 중에 매콤낙지덮밥은 낙지가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는 닭갈비로 보이는 건더기가 몇 개 보이네요~. ^^/




↑ 컵밥 용기 위에 덮여있던 것이 바로 흰 쌀밥입니다. 이 오뚜기밥의 비닐을 제거해주고 바로 소스가 담긴 용기에 넣어주면 되는 것이죠.




↑ 간편하죠. 전자레인지에서 소스를 넣고 돌리면 국물이 있는 제품은 전자렌지 안에서 이리저리 튀거든요. 때문에 소스 먼저 넣고 그 다음에 밥을 위에 올려주면 소스가 잘 안 튑니다. 실제로도 그렇더라고요.




↑ 오뚜기 컵밥 중에 유일하게 강원도 춘천이라는 도시 이름을 달고 나온, 춘천닭갈비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간 돌리면 됩니다. 오뚜기밥 용기는 위 사진처럼 종이 컵밥용기 위에 저렇게 뒤집어서 올려주면 됩니다.




↑ 전자렌지에서 2분간 돌리고 조리가 끝난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제품을 꺼낸 후 바로 사진을 찍은 모습입니다. 빨간색 소스가 거의 안 튀었죠. 나이스~.




↑ 제품 안에 들어있던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로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제품을 잘 비벼줬습니다. 비비는데 열기가 엄청나네요. 뜨겁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오뚜기 컵밥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죠.




↑ 한 숟가락 떠서 먹어봤습니다. 일부로 닭갈비로 보이는 건더기를 찾아 함께 퍼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게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일단 뜨거워서 좋고요, 다른 오뚜기 컵밥 시리즈보다 건더기가, 특히 고기가, 평균 이상으로 들어간 것 같네요. 닭갈비소스도 무난하고요.


 


↑ 하지만 역시 직접 강원도 춘천에 가서 먹어봤던 춘천닭갈비와는 맛이 크게 차이 납니다. 직접 가서 먹는 게 가장 맛있게 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죠! 그래도 1,850 원 정도 하는 가격에 구입한 오뚜기 컵밥인데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삼각김밥이나 편의점 줄 김밥보다 훨씬 낫잖아요. ^^;;



↑ 이상으로 오뚜기 컵밥 중에 춘천닭갈비덮밥을 먹어본 솔직 후기와 간단 제품 리뷰 그리고 오뚜기 컵밥의 종류, 가격 등을 말씀드리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취생 입장에서는 역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식품을 주는 오뚜기 기업이 갓뚜기로 부를 만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