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gs25 편의점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칼로리,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저렴한 음식으로 한 끼를 때울 수 있는 그 제품! 편의점 삼각김밥 중에 가장 무난한 제품을 하나 골라봤습니다.


뭐 삼각김밥은 출시된 지 10년? 20년? 상당히 오래된 제품이죠. 20년까지는 안 된 거 같고 15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삼각김밥 나왔을 때 가격은 500원~600원 했던 걸로 기억나는데 이제는 거의 1,000원 하더라고요.


저는 편의점에서 김밥을 종종 사 먹었지만 삼각김밥보다는 줄김밥 있죠. 1,500원짜리 참치마요, 언양식 불고기 김밥을 많이 먹었습니다. 근데 오랜만데 삼각김밥을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좀 늦게 편의점에 들러보니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샌드위치, 김밥 코너가 텅텅 비어있습니다. 근데 그 중에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이 남아있더라고요.




↑ 장사가 잘 되는 편의점이네요. 많은 편의점이 여러 상품을 주문하면 호객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안 팔려서 폐기가 날까 봐 주문을 꺼리시죠. 여기 gs25 편의점은 삼각김밥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 다른 삼각김밥 종류보다는 '참치마요골드' 라는 삼각김밥 제품을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개 남아있던 제품이네요.



↑ 편의점에 있던 테이블에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어스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을 올려놓고 계산하고 받은 영수증도 함께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 영수증에는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1개의 가격이 900원이라고 나옵니다. LG U+ 통신사 10% 할인을 받아서 810원에 샀네요. 근데 삼각김밥이 원래 이렇게 작았었나요. ^^;;

 


↑ GS25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의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정면 부분에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용량 (중량) 은 115g 열량 207kcal (칼로리) 라고 합니다. 가격은 900원이라고 나오고요.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 이벤트를 하나보네요. 전자레인지 (전자렌지) 에 20초~30초 정도 돌리면 된다고 하네요.




↑ 삼각김밥 포장지를 뜯는 방법이 밑바닥에 나와있는데요, 삼각김밥을 처음 먹어보는 분들은 어려울 수 있는 부분이죠. 저도 삼각김밥을 처음 먹었을 때 뜯는법을 몰라 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김과 밥을 따로따로 먹었었죠. ^^;;




↑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의 제조일과 유통기한은 삼각김밥 겉 비닐포장지 뒷면에 붙어있는 스티커에 나와있습니다.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더욱 자세하게 나오네요. 삼영데리카후레쉬 라는 회사에서 이 제품을 만들고 있고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070-4018-2775 라고 하네요.



↑ 삼각김밥 뜯는 방법은 삼각형 윗부분 꼭짓점에 돌출되어있는 작은 손잡이 부분을 손으로 잡고 둘레를 따라 뜯어낸 후 왼쪽과 오른쪽으로 남겨진 비닐포장지를 하나씩 벗겨냅니다.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어스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을 크게 한 입 베어 먹어봤는데요 대부분 흰쌀밥이고 마요네즈와 참치는 진짜 적네요.




↑ 1,000원짜리 삼각김밥은 내용물이 충실할지 모르겠습니다.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을 먹을 바엔 600원을 추가해서 그냥 줄 김밥을 사먹겠네요. 이상으로 참치마요 골드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어본 솔직 후기와 제품 간단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