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제티 쿠앤크 아이스 :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기존에 있던 제품들이 아이스크림 팩으로 재탄생 제품들을 먹어보고 간단 리뷰와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는 포스팅을 쓰고있습니다.


오늘이 그 시리즈물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팩 재탄생 시리즈의 마지막 포스팅이겠네요. '제티 쿠앤크 아이스' 라는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근데 아직 수박바 아이스 제품을 구하지 못해서 나중에 그 제품은 따로 한 번 더 포스팅을 써볼 수 있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제티 쿠앤크 아이스' 아이스크림을 볼 건데요, 그냥 제티 아이스 제품은 저번에 포스팅으로 작성한 적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제 블로그 먹는 포스팅 카테고리 (먹자) 에서 찾아보시면 될 겁니다.




↑ 원래 쿠키 그리고 크림 제품은 워낙 유명하죠. 아이스크림도 떠먹는 빙그레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티 쿠앤크 아이스 제품은 셰이크 형태이니 맛이 어떨지 벌써 기대되네요.



  


↑ 제가 아이스크림과 다른 물품을 구입하고 값을 치른 후 받은 영수증을 위에 캡쳐해서 올려놨습니다. 가격도 확인하실 수 있고 제가 저의 돈으로 물건을 구입해서 솔직한 후기 포스팅을 남긴다는 인증도 되겠죠. 아이스크림은 6개에 2,980원이니 1개당 500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 빙그레 '제티 쿠앤크 아이스' 아이스크림의 겉 비닐포장 팩 정면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검은색 쿠키가 밀크 우유에 빠지는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귀여운 다람쥐(?) 너구리(?) 캐릭터도 예쁘고요.




↑ 좌측 하단과 우측 하단에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는데요 오른쪽 먼저 보시면 제티 초코렛맛이 1% 들어있고 쿠키 분말이 6%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1개의 용량 (중량) 120ml 라고 나오고 열량 190 kcal (칼로리), 비유지방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유지방이 안 들어있어서 맛이 떨어질 듯한데 결과는 먹어봐야 알겠습니다.




↑ 제티 쿠앤크 아이스 비닐팩의 윗부분에 보시면 제조 2017.07.13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 보이시죠. 제조 연월일이 나와있는 것인데 저때에 처음으로 이 제품군이 출시된 듯합니다.




↑ 제품 앞부분을 살펴봤으니 뒷부분도 봐야겠죠. 제티 쿠앤크 아이스 제품의 뒷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저번에 그냥 제티 아이스 아이스크림 뒷모습과 거의 흡사합니다.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 나온 것도 같고요. 다만 이번 제품의 정식 제품명은 '제티 쿠앤크 아이스' 라고 쿠앤크가 들어갔네요.




↑ 제티 쿠앤크 아이스 아이스크림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보면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26g, 당류 17g, 지방 8.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5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3g 이라고 합니다.




↑ 뚜껑을 따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확실히 쿠키&크림 종류의 아이스크림 냄새가 비슷하게 납니다. 떠먹는 쿠앤크 아이스크림 냄새와 그냥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역시 내용물이 어떤 색깔이고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보여드려야겠죠. 비닐 포장팩을 손으로 잡고 차가워도 참으면서! 손에 힘을 넣으니 내용물이 올라옵니다. 이게 바로 '제티 쿠앤크 아이스' 아이스크림 내용물입니다. 그냥 일반 쿠앤크 제품들과 같습니다. 맛을 봤는데 역시 녹은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과 씹히는 질감이 같습니다. 이상으로 빙그레 '제티 쿠앤크 아이스' 아이스크림 제품의 솔직 시식 후기와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