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제티 초코 아이스 :신제품 초콜릿 아이스크림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에 대한 간단 리뷰와 먹어본 솔직 후기 포스팅을 시리즈물로 올려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티 초코 아이스' 라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볼 건데요, 제티는 밀크 초콜릿 음료수로 유명하잖아요. 작은 캔으로 된 제품을 많이 봐왔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제품이 이번에는 팩으로 담긴 슬러시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출시가 된 것이죠. 재밌네요. 요즘에는 이렇게 기존에 있던 제품들이 형태를 바꿔서 다시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 되는 경향이 유행처럼 계속되고 있습니다. 밀크초콜렛 음료수는 제가 워낙 좋아하기에 아이스크림으로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 위에 보이는 아이스크림이 제가 포스팅할 '제티 초코 아이스' 라는 팩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귀여운 다람쥐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다람쥐가 맞을까요? ^^;;





↑ 아이스크림들을 구입 후 계산하고 받은 영수증을 올리겠습니다. 오로지 저의 돈으로 제품들을 구입한 후 시식 후기 또는 리뷰 포스팅을 쓰기에 솔직할 수밖에 없는 포스팅이라고 인증을 하는 것도 있습니다. 가격을 보시면 비슷한 아이스크림 형태류의 6개 가격이 2,980원이라 나와있죠. 1개당 500원으로 보시면 됩니다.



↑ 빙그레에서 나온 제품이고 유명한 밀크 초콜릿 음료수를 이렇게 셰이크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탈바꿈시켜 재출시했습니다 노란색 바탕에 진한 갈색의 초콜릿을 표현한 것은 원래 제티 초코음료수 캔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생각되네요.




↑ 좌측 하단에 보면 1개의 용량 (중량) 은 120ml, 열량 145 kcal (칼로리) 라고 합니다. 아이스밀크이며 유지방분이 3% 들어있다고 하네요. 유지방은 좀 적게 들어있네요. 제티 쵸코렛 (초콜릿) 맛 1% 로 구성되어있고 코코아 분말 3%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 이번에는 '제티 초코 아이스' 아이스크림의 포장지 뒷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구도로 한 눈에 들어오게 사진을 찍어 올려본 것이 위에 나온 사진이고요.




↑ 제티 초코 아이스 아이스크림의 제조 연원일이 이렇게 찍혀있네요. 점자 형태로 찍혀있는데 자 안 보이실 수도 있겠습니다. 17년 7월에 만들어졌다고 찍혀있어요.




↑ 정식 제품명은 '제티 초코 아이스' 이고요 이 아이스크림은 커피나 티로 유명한 동서식품의 제티 쵸코렛맛과 빙그레 회사의 기술 합작품이라고 합니다. 밑에는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보이고요. 제티 초코 아이스 제품을 만드는 빙그레의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22-0056 이라고 합니다. 영양 정보 (영양 성분)은 나트륨 80mg, 탄수화물 23g, 당류 16g, 지방 4.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3g 이라고 나오네요.




↑ 이제 '제티 초코 아이스' 아이스크림의 맛을 봐야겠죠. 팩으로 되어있는데 위에 플라스틱 뚜껑을 돌려서 따내면 됩니다.




↑ 내용물을 보실 수 있도록 짜내봤습니다. 짙은 갈색의 셰이크 형태(?) 또는 슬러시 형태의 내용물이 위로 조금 올라왔네요. 맛을 봤는데 네스퀵이나 제티 같은 초코 분말을 우유에 타서 얼린 것 같은 맛이 납니다. 그렇게 유지방이 높지 않아 맛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어린이들이 좋아하겠네요. 이상으로 신제품 '제티 초코 아이스' 아이스크림 팩 솔직 시식 후기와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