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웰치스 딸기 : 웰치 스트로베리 맛 솔직 시음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 웰치스 포도 맛 탄산 음료수에 대한 간단 리뷰와 시음 후 솔직한 후기를 적어봤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포도맛 음료수였죠.


이번에는 그때 함께 구입한 웰치스 딸기맛 탄산음료수를 먹어보고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딸기맛은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하네요.


제가 우유는 딸기맛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탄산 음료수에 딸기는 못 먹어봤고 잘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만큼 어울리는 맛이 아니라 회사에서 생산이 잘 안된다고 추측을 하는데 뭐 먹어본 적이 없으니 섣부른 판단일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도 제품 간단 리뷰부터 시작해서 시음을 해보도록 해보죠.




↑ 이렇게 웰치스 딸기맛, 포도맛, 화이트 그래이프 맛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딸기맛을 먹을 차례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화이트 그래이프 맛을 먹어보기로 하겠습니다.





↑ 딸기맛 웰치스 탄산 음료수는 하나 구입해봤는데요 딸기 디자인이 있고 밑에는 미니 토마토 같은 그림도 그려져있네요. 토마토가 좀 들어있는 걸까요~.




↑ 영수증에 보면 웰치 스트로베리 355ml 1개의 가격이 750원이라고 나옵니다. 농심이라고 영수증에 적혀있는데 좀 의아할 수 있겠지만 미국 웰치 회사와 농심이 계약을 해서 내놓은 제품이더라고요.




↑ 웰치 스트로베리 맛 (웰치스 딸기 맛) 탄산 음료수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겉에는 분홍색으로 바탕색이 그려져있고 약간 못난이 딸기 같은 그림이 몇 개 그려져있네요. 영어로 (welchs sparkling strawberry soda) 라고 나와있습니다.




↑ 캔을 살짝 옆으로 돌려서 밑을 보니 칼로리와 용량이 나와있습니다. 열량 355ml (칼로리), 총 용량 184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건 포도맛 웰치스랑 똑같네요.




↑ 딸기과즙이 0.4% 함유되어있고요 원재료와 원산지 등 각종 정보들도 이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니 정제수, 액상과당, 탄산가스, 딸기맛 소다베이스 등이 들어가있는데 더 자세하게 참고하실 분들은 위 사진을 클릭해서 크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 웰치스 딸기 찬산 음료수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따져보니 나트륨 0mg, 콜레스테롤 0m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지방 0g, 단백질 0g, 당류 42g, 탄수화물 46g 이 나오네요.




↑ 캔 밑부분에 유통기한이 나오는데, 유통기한이 며칠 지난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당시 포스팅 작성할 시기가 7월 5일 인데 4일 6시간 정도 지날 때였네요.




↑ 웰치스 스트로베리 맛 (웰치 스 딸기 맛) 탄산음료수를 마셔봤는데요, 이때는 유통기한이 지난지는 잘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인지 모른 상태에서 맛을 봤기에 선입견 없이 판단을 했었죠. 맛은 저렴한 딸기맛 사탕을 탄산수에 녹여서 먹는 맛이었습니다. 끝맛이 좀 부조화스러워서 맛이 그저 그렇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 따져보니 유통기한이 며칠 지나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네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