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미스터오징어 메뉴, 가격 :세트 메뉴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 전문 횟집이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오징어' 가게에서 간단하게 세트메뉴를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오징어 전문점은 '오징어나라' 라고 정말 오래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제 기억에 10년전에 친구들과 함께 오징어나라 가게에 들러 술 한 잔 했던 것 같습니다.


당시에는 술에 많이 취해서 맛이 어땠는지 잘 몰랐었고 그냥 분위기에 취해 2차 3차 4차 거침없이 가던 시절이라 맛보다는 취하려고 했었죠. 이번에는 지인분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면서 먹을 안주를 생각하던 중 최근 동네 근처에 생긴 '미스터 오징어' 매장에 가보기로 했죠.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고 요즘 열대야 때문에 잠 못 이루시는 분들이 많이 가는 것 같더라고요.




↑ 미스터 오징어 매장의 전경이 다 나오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현수막이 걸려있는데 읽어보니 해물포차라고 합니다. 실내 포장마차 컨셉으로 잡은 것 같네요.




↑ 우스꽝스러운 오징어 그림 로고가 보입니다. Mr 미스터 오징어라고 귀여폰 한글 폰트로 간판이 만들어져 있네요. 밖에서 내부를 훤히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시원해 보이고 좋습니다.



↑ 미스터 오징어 가게에서 취급하는 메뉴를 한 눈에 보기 쉽도록 크게 나와있네요. 오징어 메뉴와 회 메뉴, 해산물 메뉴, 회무침 메뉴, 식사류, 튀김, 세트메뉴, 왕낙지 메뉴가 있는데 세부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세트메뉴 중에서 1번 오징어 활어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9,000원입니다.




↑ 테이블에는 휴지와 수저통 그리고 간장과 초고추장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실내 포장마차 컨셉 답게 심플하고 간편한 디자인이랄까요.




↑ 오징어 활어세트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스끼다시라고 하기엔 구성이나 가지수가 적어서 그냥 밑반찬 개념이죠. 옥수수콘과 미역국, 다슬기, 마늘, 고추, 양념장이 나오네요. 저 녹색의 채소 또는 해조류는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꼬들꼬들 식감이 나쁘지 않았는데요.



↑ 이어서 바로 계란찜이 나오네요. 양은 그렇기 많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따뜻한 계란찜을 먹어보는 거라 좋았습니다.




↑ 저희가 미스터 오징어 매장에서 주문한 오징어 활어세트가 나왔습니다. 메뉴 구성은 오징어 + 광어 + 우럭 + 오징어튀김 입니다. 우선 광어와 우럭은 3만원대의 가격에 비해서는 많지 않지만 오징어와 튀김을 생각하면 적은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 '오징어 회' 그리고 '오징어 튀김' 입니다. 오징어 튀김은 튀김옷이 살짝 두껍습니다. 분식집에서 파는 오징어튀김 같이 엄청 두꺼운 튀김 옷도 아니고 고급 일식집에서 판매하는 튀김처럼 얇고 바사삭 거리는 튀김 옷도 아닌 딱 중간 정도의 퀄리티!




↑ 구도를 바꿔서 세로로 길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뭔가 데코나 만듦새는 예쁘네요. 이제 시식을 해봐야겠죠. 하나씩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생선 광어 회를 한 점 젓가락으로 집어서 와사비가 섞인 간장에 찍어 먹어봤습니다. 식감도 적당히 탄탄하고 괜찮습니다.




↑ 이번에는 생선 우럭 회를 한 점 집어서 된장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역시 우럭이 광어보다 살짝 더 맛있네요. 아니 양념장이 고소한 맛이 있어서 더 맛있께 느껴진 걸까요~. ^^;;




↑ 오징어 회는 초고추장에 찍어먹어 봤습니다. 요즘 한여름이라 회를 먹기에 좀 꺼려진 게 사실인데 맛있습니다. 육질이 탄탄하고 살짝 단맛도 나는 듯하네요. 일본에서는 숙성회를 주로 먹는다고 들었는데 우리 한국인처럼 활어회를 많이 즐기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




↑ 오징어 튀김을 와사비가 섞인 간장에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솔직히 튀김은 좀 별롭니다. 일반적인 일식 돈까스집에서 판매하는 튀김보다도 맛이 좀 떨어지는 것 같네요.




요즘처럼 더운 열대야에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실 겁니다. 그때 안주로 뭘 먹을까!?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혹시 회를 먹고싶은데 밤이 늦었고 간단하게 먹을 의향이라면 '미스터 오징어' 매장에서 세트메뉴를 한 번쯤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좀 제대로 먹고싶다면 몇만 원 더 투자해서 제대로 하는 횟집에서 드시는 게 나을 수 있겠네요.




↑ 저는 내 돈 내고 먹은 후 솔직한 시식 후기 포스팅을 남긴다! 는 인증으로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오징어활어세트 가격 29,000원에 좀 더 추가 구입을 하여 총 37,000원이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오징어나라 라는 가게와 비슷한 컨셉이면서도 다른 '미스터오징어' 매장에서 취급하는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렸고 세트 메뉴 먹어본 솔직 후기 포스팅을 남겨봤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