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진진많 도시락 : gs25 편의점 진짜진짜많구나 후기

전에 고진많 도시락이라는, 최근에 편의점에서 잘 나가는, 도시락을 구입해서 반찬 한 종류 한 종류를 상세하게 살펴봤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시리즈 도시락인데요 바로 진진많 도시락이는 제품이죠. 진진만이라고 알고 계신 분들도 많고요. 이 제품은 고진많 도시락보다 가격이 좀 나갑니다.


편의점 도시락 제품 가격이 4,000원이 넘어가면 구입하기 좀 꺼려지더라고요. 차라리 식당에서 국밥 한 그릇 사 먹고 말지~ 이런 생각이 드는데 과연 진진많 도시락은 어떨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이번에 구입한 진진많 도시락 (진진만 도시락) 입니다.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의 도시락인데 웬만한 작은 크기의 전자렌지에서는 돌리지 못하죠.





↑ 진짜진짜많구나 도시락을 구입하고 계산을 한 후 받아온 영수증입니다. 가격이 나와있는데요, 진진만 도시락 1개의 가격은 4,300원이라고 찍혀있습니다.




↑ 우선 제품을 살펴보기 전에 도시락 윗부분 (뚜껑부분) 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보여드리고 시작해보도록 하죠. 위에 붙어있는 검은색 스티커 내용을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 진진많 도시락의 총 열량은 800kcal (칼로리), 총 중량 (용량) 462g, 나트륨 870mg, 탄수화물 108g, 당류 3g, 지방 2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4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31g 이라고 영양 성분 (영양 정보) 가 나와있네요. 그리고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도 윗부분에 나와있습니다. 전자렌지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서 1분 40초에서 2분 10초까지 돌리면 된다고 하네요.



↑ 여기에는 진진많 도시락의 유통기한이 나와있습니다. 그 오른쪽에는 제조일이 보이고 밑에는 제조원 회사명인 (주) 가온에프에스 고객센터 ☎ 061-393-6114 라고 전화번호가 나와있네요.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진진만 도시락 (진진많 도시락) 겉 포장지를 뜯어내고 뚜껑을 열고 난 뒤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7첩 반찬이네요.




↑ 진짜진짜많구나 도시락을 전자레인지 (전자렌지) 에 넣고 2분 30초 정도 돌렸어요. 전자렌지 안에 내부가 좁아서 돌아가지가 않기에 1분 30초 돌린 후 반대로 집어 넣어 다시 1분 30초 돌렸어요.




↑ 전자레인지에서 도시락을 빼낸 후 반찬을 하나씩 찍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볶은 김치가 있고요 밑에는 새우볶음이 있습니다. 새우볶음 맛이 궁금하네요.




↑ 이건 소시지 야채볶음인데 양이 좀 적죠. 일반적으로 소시지 야채볶음은 야채가 풍성한 게 특징인데 이건 그냥 햄을 잘게 잘라서 옥수수콘을 조금 넣은 수준~? ㅋ




↑ 이건 햄까스라는 반찬인데요 햄을 얇게 자른 조각에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낸 반찬입니다. 돈까스는 안에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이건 햄이 들어있는 것이죠.




↑ 그리고 진진많 도시락에서 가장 특이한 반찬이 바로 이녀석입니다. 사탕수수 떡갈비라는 반찬인데 손잡이 같은 게 버섯인 줄 알았는데 사탕수수더라고요. 위에는 떡갈비가 조금 붙어있습니다.




↑ 이 반찬은 치킨 가라아게 반찬인데요 겉에 발린 양념이 저번에 먹었던 고진많 도시락과는 다른 성분 같습니다. 고진많 치킨 가라아게는 매콤한 빨간 색당의 양념이었거든요.




↑ 이 반찬은 제육볶음 입니다. 이제 반찬을 다 살펴봤으니 직접 먹으면서 맛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건 흰 쌀밥인데요 위에는 검은깨가 일자로 조금 뿌려져 있네요. 그냥 흰쌀밥만 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깨를 뿌린 게 시각적으로도 괜찮아 보이니 많은 도시락이 이런 식으로 깨로 마무리 해두더라고요.




↑ 우선 사탕수수 떡갈비입니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냈는지 모르겠지만 누가 저 사탕 수수를 입 안에 넣고 쪽쪽 빨아먹을지는 모르겠습니다.




↑ 위에 달려있는 고기 뭉치인 떡갈비를 먹어봤는데 맛은 좋네요. 근데 역시 미트볼보다 작은 크기에 사탕수수가 꼽혀있기에 양이 더 적은 게 사실이죠.




↑ 이번에는 김치볶음과 새우볶음 반찬을 밥 위에 올려 놓고 먹어봤습니다. 김치는 그냥 모든 도시락에서 똑같은 맛이 나고요 새우볶음은 달콤하면서 맛탕같이 끈적한 맛이 좋네요.




↑ 소세지 야채볶음 반찬은 사실 소시지가 아니라 볶은 햄에 완두콩이 몇 개 들어가있어서 간에 기별도 안 가고 맛도 무슨 맛인지 정확하게 인지할 수가 없을 만큼의 소량인 반찬입니다.




↑ 햄까스는 먹어본 적이 없기에 궁금하긴 하네요. 위에는 노란 색의 머스타드 소스가 조금 뿌려져 있습니다.




↑ 햄 겉에 붙어있는 노란색의 튀김옷은 좀 얇은 편이고요 안에 햄은 스팸 같은 그런 익숙한 햄을 자른 단면이 보이죠. 맛은 그냥 햄튀김입니다.




↑ 제육볶음 반찬인데요 이 반찬은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저번에 고진많 도시락을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소불고기도 맛있고요. 간도 적당하고 보통 식당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육볶음입니다.



↑ 이 반찬은 진짜진짜많구나 도시락에 들어간 치킨 강정 (치킨 가라아게) 한 조각입니다. 겉에 양념이 간장 소스 같은 색깔인데 먹어보도록 하죠.




↑ 저번에 먹었던 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에서의 치킨 닭강정 (가라아게) 는 안에 닭고기가 꽉 찼었는데 이건 안에 빈 공간이 좀 많네요. 맛도 좀 떨어집니다.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진짜진짜많구나 도시락의 총평을 해보자면 우선 고진많 도시락과 비교해서 별로입니다. 사탕수수가 정말 뜬금없이 자리만 차지하고 있고 소시지야채볶음은 형편 없죠. 햄까스라는 건... 실험을 위해 만들어진 반찬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새우볶음 괜찮고요 제육볶음은 정말 맛있어요. 이 도시락 먹을 바엔 더 저렴한 고진많 도시락을 드시는 게 훨씬 나을 겁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