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로얄 타라미수 : gs25 편의점 로얄 타라미수 후기

며칠 전부터 gs25 편의점에서 보이던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하나 있었습니다. 로얄 타라미수 라는 케이크인데 당시에는 케이크가 당기지 않아 구입하지 않았었죠.


그런데 이번에 갑자기 케이크가 먹고싶어서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 같은 빵집에서 케이크를 구입할까 생각하고 있었죠.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에서 파는 케이크는 무슨 얼마 크지도 않는 게 20,000원 가격이 넘잖아요. 너무 폭리라서 10,000원 정도 하는 케이크 전문점들이 많이 생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많은 크림이 있는 달콤 촉촉한 케이크가 먹고싶을 때가 있죠.




↑ 바로 위에 보이는 제품이 gs25 편의점에서 이슈 중인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 입니다. 옆에 영수증 종이를 뒀으니 크기가 가늠이 되실 겁니다.




↑ 영수증에 보시면 제품 이름이 적혀있는 쪽에 '로얄 타라미수' 1개의 가격이 3,200원이라고 나오는데 며칠 전에 제가 봤을 때는 분명 2,900원이었거든요. 그새 가격이 올랐습니다. ㅠ_ㅠ;;




↑ 빨간색 도장이 찍힌 모양으로 사이즈 업 문구가 보이는데요, 기존 제품 대비하여 용량을 21% 늘렸다고 하네요. 기간은 9월 말일까지라는데 그 후에는 다시 줄여서 판다는 걸까요? 아니면 거의 단품 수순이라는 뜻일까요?



↑ cafe snow 라고 케이크 카테고리 브랜드 이름 같은데 위에 삼립 로고가 있는 걸 보니 국산이었습니다. Royal Tiramisu (로얄 타라미수) 라고 영어로 적혀있고 총 용량 (중량) 170g, 총 열량 550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습니다.




↑ 여기에는 유통기한이 검은색 숫자로 나와있는데 유통되는 시간이 상당히 짧네요. 제가 방문한 편의점이 손님이 많아서 물건들 회전율이 좋은데 말이죠. 금방 들어온 제품일텐데도 며칠 안 남았습니다.




↑ 밑부분도 보여드려야겠죠. 밑에 플라스틱 제품이 영국제라는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Made in england 라고 적혀있네요.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 (케잌) 의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적혀있는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드리고 있는데요, 비닐포장에 여러 정보가 찍혀있는데 잘 안 보이네요. 제가 다 읽어봤는데 특별한 내용은 없고 주의사항이 밑에 나와있는데 냉장보관하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 로얄 타라미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는 글자가 좀 두껍게 찍혀있어서 인식이 됩니다.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53g, 당류 40g, 지방 34g, 트랜스지방 0.9g, 포화지방 18g, 콜레스테롤 270mg, 단백질 8g 인데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080-739-8572 라고 나와있습니다.




↑ 이제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 제품을 먹어봐야겠죠. 뚜껑을 열어봤는데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어디 바닥에 붙어서 조금밖에 없는 그런 눈속임 제품은 확실히 아니네요.




↑ 시점 각도를 좀 낮춰서 보여드릴게요. 이게 카메라 시점을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에 가까이 붙여서 찍은 사진입니다. 크림을 지그재그로 잘 뿌려놓고 그 위에 코코아가루 같은 게 뿌려져 있습니다.




↑ 제품에 작은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이 함께 있는데요 그걸 이용해서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를 한 스푼 떠봤습니다. 밑에 카스테라 빵 같은 케이크 빵이 있고요 위에 흰색 크림이 보이시죠. 빵과 크림이 정확히 1:1 비율입니다. 가성비 좋은 케이크!




↑ 한 번 더 맛을 봐야겠습니다. 한 숟가락 떠서 먹어봤는데 정말 달콤하고 부드럽네요. 전에 타라미수를 뷔페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맛보다 더 좋네요. 크림이 많으니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 가끔씩 케이크가 먹고싶은데 전문 빵집에서 20,000원이 넘는 케이크는 사기 싫었을 때, gs25 편의점에서 이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를 구입하셔서 드시면 딱일 듯싶습니다.




↑ 제가 많이 먹는 편인데 이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로얄 타라미수 1개를 다 먹으니 포만감이 듭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는데 마지막 즈음에는 좀 질리는 감도 있긴 있어요. 하지만 이 포스팅을 하면서 로얄 타라미수 케이크 사진을 보니 또 구입해서 먹고 싶네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