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라면사리 : 오뚜기 라면사리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라면사리 상품을 구입해보고 간단한 제품 정보와 청국장 찌개에 라면 사리를 넣어 먹어본 뒤 솔직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원래 작년 여름에 먹고 남은 오뚜기 콩국수라면 스프가 있어서 라면 사리만 몇 개 사다가 먹으려고 했는데 낱개로는 안 파네요.

그래서 5개가 들어있는 번들 포장제품을 하나 구입해봤는데 혹시 라면사리를 구입하고 싶은 분들이 있으실 거 같아 정보를 써보려고 합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오뚜기 라면사리 제품인데요 대부분 사람들은 이런 라면사리를 낱개로 구입할 일이 거의 없죠. 오른쪽에는 마트에서 몇몇 상품을 구입하고 값을 치른 후 받아온 영수증입니다.


↑ 영수증에 제품명이 나와있는 부분을 보시면 라면사리 멀티 제품 1개의 가격이 1,600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당 320원이라는 것인데 생각보다 비싸네요. 할인할 때 봉지라면 진라면이 개당 300~400원 하거든요.


↑ 아무튼 라면사리 5개가 들어간 번들 포장지 정면 모습입니다. 오뚜기 로고와 함께 각종 전골이나 찌개용이라는 용도가 쓰여있네요.


↑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정확히 5개가 들어있죠. 이번에는 청국장에 2개만 넣어서 먹어보고 나머지 3개는 콩국수 스프에다가 넣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 낱개 제품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총 용량(중량) 110g, 총 열량 480kcal(칼로리) 라고 우측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 그리고 이번에는 낱개 포장지 제품의 뒷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유통기한이 보이고 아래쪽에는 제품 정보 등이 적혀 있습니다. 아래쪽 날개 부분을 젖혀서 자세히 보도록 하죠.


↑ 정식 제품명도 보이고 원재료, 원산지 정보고 나와있습니다. 오뚜기 회사의 고객센터(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88-1212 라고 나와있네요.


↑ 영양 정보(영양성분) 표가 보입니다. 나트륨 550mg, 탄수화물 74g, 당류 1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0g, 칼슘 73mg 이라고 하네요.

↑ 일단 오뚜기 라면사리 2개를 끓여서 스테인리스 보울에 담아 놓은 모습입니다. 원래 저렴한 오뚜기 즉석밥을 구입하려다가 청국장 찌개에 라면사리를 메밀국수처럼 적셔 먹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 라면사리를 구입해봤어요.


↑ 왼쪽에는 청국장 찌개인데 이것도 마트에서 3,000원 정도 하는 청국장찌개용 포장제품을 구입해서 간단하게 끓인 모습입니다.


↑ 라면 사리를 넣어서 먹어봤는데 머 별로네요. ^^;; 라면 사리와 청국장의 맛이 따로따로 노는데 둘다 서로 맛을 깎아먹는 것 같습니다.


↑ 아무튼 이렇게 오뚜기 라면사리 제품의 가격, 칼로리 등 각종 정보와 함께 청국장 찌개에 함께 먹어본 솔직 후기를 써봤습니다.


내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