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롯데샌드 오리지널 :추천 간식 롯데샌드 솔직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정말 많이 먹었던 롯데샌드를 오랜만에 구입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마트에서 롯데샌드 큰 박스 포장으로 판매하는 롯데샌드가 있는데 저렴하게 팔더라고요.


롯데샌드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최근에 '롯데샌드 그린티'라고 녹차제품도 새로 나왔고요, 롯데샌드 깜뜨라는 오레오와 비슷한 컨셉의 초콜릿 샌드도 있습니다. 롯데샌드 민트 맛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롯데샌드 종류는 거의 다 먹어봤지만 역시 롯데샌드 오리지널 만한 게 없더라고요. 가장 무난하고 덜 질리는 롯데샌드 오리지널이 역시 스테디 셀러인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



▲ 제가 구입한 롯데샌드 오리지널

박스 제품이고요, 그 오른쪽에는


롯데샌드 오리지널을 계산한

영수증입니다.



▲ 영수증에 보면 롯데샌드 오리지널

315g 이라고 적혀있고 가격은


1박스에 2,2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롯데샌드 오리지널을 낱개로 샀을 때


보다 대략 800원 정도 저렴하네요.

롯데샌드를 오리지널을 많이 구입


하실 분들은, 이렇게 대용량 박스로

구입하는 게 이득이겠죠~.



▲ 롯데샌드 오리지널 대용량

박스의 정면부분입니다.


롯데샌드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요

파인애플이 나와있는 거 보니


롯데샌드 오리지널에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나 보네요. 용량은


315g 총 열량은 1665 kcal

(칼로리) 입니다.



▲ 롯데샌드 오리지널 박스 위에

보면 신유통 전용이라고 나와있는데


제조업체인 롯데제과와 유통업체인 마트

사이에 반품을 안하는 대신 저렴하게


물량 공급을 받는 게 신유통 전용이라고

하네요. 소비자한테는 저렴하니 좋죠~.



▲ 롯데샌드 오리지널 315g 의

대용량 박스 반대쪽에 보면


이렇게 세로로 세워야 제대로 볼 수

있는 형태로 인쇄되어 있고요.



▲ 옆으로 세워서 찍어봤는데요

3면이 보이는데 오른쪽에 보면


롯데샌드 오리지널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나 보네요.



▲ 신유통 전용의 롯데샌드 오리지널이

IF 디자인 2016년 패키지에서


수상했나 봅니다. 그 밑에는 유통기한이

나와있네요. 오른쪽에는 각종 원재료


등의 롯데샌드 오리지널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고요.



▲ 롯데샌드 오리지널 영양성분을

보면 총 6회 제공량으로 봐서 1회당


나트륨은 105mg, 콜레스테롤 5m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총 지방은 15g, 열량은 275 kcal

(칼로리) 희망 소비자가격은


4,2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2,000원 할인 받은 것이네요~.



▲ 롯데샌드 오리지널 박스 포장지

위에 있던 절취 유도선을 따라


박스를 뜯어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스를 개봉해 보니 안에

롯데샌드 오리지널 특유의


녹색 포장지의 내용물이

보입니다. 다 꺼내보도록 하죠~.



▲ 내용물을 다 쏟아내니 이렇게

롯데샌드 오리지널 6새 봉지가


나옵니다. 원래 마트에서 길쭉한

롯데샌드 오리지널 박스 1,000원짜리


가 위에서 보이는 녹색 비닐 포장지

2개가 들어있거든요.



▲ 롯데샌드 오리지날 비닐포장

뒷부분이 보이게 놓아봤는데요


오른쪽은 포장지 날개부분을

뒤집어 본 상황입니다.



▲ 롯데샌드 오리지널 비닐포장을

열어보니 드디어 강력 추천 간식


롯데샌드 오리지널 과자가 나오네요.

포장지를 여는 순간, 롯데샌드만의


특유한 상큼한 향히 확~ 납니다.

파인애플과 크림이 섞인 향기랄까요.



▲ 롯데샌드 오리지널 비닐 포장

에는 롯데샌드 과자가 몇 개 들어있나


세어보니,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안에 비닐포장도 6개 비닐포장


안에 롯데샌드도 6개가

들어있네요. 육육!



▲ 롯데샌드 오리지널 옆모습

인데요, 햄버거 처럼 과자가 양쪽에


있고 안에는 파인애플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 롯데샌드 오리지널을 한 입

먹봤습니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입안에 살짝 나고요, 샌드 특유의

고소한 맛이 함께 어울어지네요.



▲ 나머니 롯데샌드 오리지널

비닐포장지도 2개 더 까봤습니다.


롯데샌드 과자들을 모아놓으니

든든하네요. 간식이 많이 있으면


왠지 비상식량 같은 게 잘 구비되어

있는 느낌 조금 들지 않나요. ^^/



▲ 이게 2,200원의 롯데샌드

오리지널 양입니다.


꽤 많죠. 앞으로 신유통 전용

위주로 구입해봐야겠네요.



▲ 이번엔 각도를 밑에서 부터

찍어봤습니다. 롯데샌드에


그려져있는 무늬도 롯데샌드가

주는 특유의 느낌에 한 몫하죠.



▲ 오늘인 손바닥 위에 올려진

롯데샌드 오리지널 과자만


먹고 나머지는 다음에 먹어야

겠네요~. 여러분들도 롯데샌드


오리지널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간식으로 좋아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