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 가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두 마리 치킨을 먹어보려고 하다가 이제 슬슬 다이어트도 계획을 세워야 하니 그냥 한 마리 치킨을 먹기로 했지요.


또래오래 치킨 브랜드는 메뉴 중에서 갈릭 반 핫 양념 반 치킨이 가장 잘 나가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갈릭 플러스 치킨은 저번에 먹고 포스팅도 했었는데 핫 양념 치킨은 안 먹어본 지 꽤 됐거든요.


그래서 또래오래에서 한 마리 치킨을 시키되 반반으로 나눠서 갈릭반 핫양념반 치킨을 시켜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원래 가격은 17,000원인데요 마침 2,000원 쿠폰이 있어서 15,000원에 시켜 먹게 되었습니다.




↑ 또래오래에서 배달이 왔습니다. 이렇게  닭이 그려져있는 하얀색 박스에 제가 주문한 갈릭반 핫양념반 치킨이 들어있겠죠~. ^^/ 또래에서 취급하는 닭은 전부 100% 국내산 닭고기라고 적혀져있네요. 그도 그럴 것이 농협 목우촌에서 취급하니 가장 믿음직합니다.





↑ 일단! 먼저 제가 저돈 내고 사먹었다는 증거인 영수증을 첨부하여 인증합니다. 저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먹거리를 사먹을 때 영수증을 받으면 이렇게 인증을 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긴다는 걸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래오래 갈릭 플러스 반 핫 양념 반 치킨 가격이 17,000원이라고 나오죠~.




↑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왼쪽에 있는 후라이드 치킨 비슷하게 생긴 녀석이 바로 갈릭 플러스 치킨 반이고요~ 오른쪽에 양념 치킨 비슷하게 생긴 녀석이 그냥 양념이 아닌 핫 양념 치킨 반 입니다. 또래오래는 두 마리 치킨이 유명한데요, 굳이 두 마리 치킨 아니라도 양이 꽤 괜찮아요.




↑ 치킨 외에 받은 것들은 페트병으로 된 펩시 콜라 500ml 짜리 하나랑 치킨 무 1개, 양념 치킨 소스 1개, 나무 젓가락 2개를 받았어요.




↑ 핫 양념 반 치킨을 전체적으로 한 눈에 들어오도록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핫 양념은 치킨에 골고루 잘 버무려진 듯 하죠. 먹음직스럽습니다.




↑ 갈릭 플러스 치킨 반도 전체적으로 풀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후라이드 치킨과 다를 바 없어보이지만 마늘과 간장 소스가 섞인 조금은 찐득찐득한 치킨입니다.




↑ 갈릭 플러스 치킨의 닭다리를 하나 집어 들어봤습니다. 예전에 또래오래 두 마리 치킨 (갈릭 플러스 + 양념 or 후라이드) 포스팅을 두 개나 했었거든요. 그때 갈릭 플러스 치킨 맛을 상세히 알려드렸는데 일단 표면에 저 윤기나는 부분이 좀 끈적끈적한 (?) 점도 그런 점도 높은 액체 소스입니다.




↑ 한 입 먹어봤는데 역시 또래오래 갈릭 플러스 치킨은 명불허전! 입니다. 맛있네요. 간장의 짭조하면서 구미가 당기는 소스 맛이 일품이고요 소스에 마늘도 들어가서인지 적당히 쌉쌀하니 맛있네요. 제가 마늘 킬러라 더 마음에 드는 갈릭 플러스 치킨입니다.




↑ 또 이 부위를 바로 먹어봐야겠네요. 워낙 맛있는 부위라서 저는 항상 닭다리 먹은 후에 이 치킨 부위를 후순위로 먹습니다.




↑ 치킨 안에 저 기름 보세요. 기름이 많으니 맛있는 거겠죠. 이에 반해 닭가슴살은 많은 분들이 퍽퍽살이라고 부를 정도로 고단백에 기름이 적습니다. 별로 맛은 없는 부위가 닭가슴살. ^^;;



↑ 이번엔 양념 치킨 소스를 갈릭반 치킨 조각에 뿌려서 먹어볼까요~. 소스 뒷면에는 용량 (중량) 정보와 원재료와 원산지 내용이 나오는데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 080-991-9991 이라고 하네요.




↑ 좀 뿌려먹어 봤는데 양념 소스가 갈릭 플러스 치킨의 맛을 덮어서 별로일 것이라 예상했지만! 의외로 조합이 좋습니다. 그렇게 특별한 새로운 맛이 나는 건 아니고 마늘간장 소스와 보통 양념치킨 소스가 따로 노는 거 같은데 조화가 생기긴 하네요.




↑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중에 매운 양념 치킨 반을 먹어볼 차례입니다. 요즘  매운 걸 먹으면 속이 아파서 교촌치킨 레드 오리지널 시키려다가 말았거든요. 근데 결국 매운 치킨을 시켜버렸네요. ^^;;




↑ 핫 양념 반 치킨 중에 닭다리를 하나 집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맵습니다. 맛있게 매운 맛이고요 매운 강도는 의외로 높네요.




↑ 또래오래 갈릭 반 핫 양념 반 치킨을 먹고 매워서, 다음날 화장실 들락 날락 거릴까봐 급히 샐러드를 준비해왔습니다. 양상추 샐러드고요 매운 거 먹을 때 양상추 샐러드랑 함께 먹으면 좀 낫더라고요.




↑ 핫양념 치킨 닭다리를 먹고나서 갈릭 플러스 먹는 순서와 마찬가지로 바로 이 맛있는 부위를 골랐습니다. 바로 입속으로 고고!


 


↑ 튀겨진 치킨 솔살이 좀 건조하게 떨어져 나간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원인은 모르겠지만 살짝 만족도가 떨어지는 육질이었습니다. 매운 맛은 점점 강해집니다. 핫 양념 치킨을 4조각째 먹었을 때 절정이었네요.




↑ 이렇게 또래오래 치킨의 스테디 셀러인 갈릭 반 핫 양념 반 치킨을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쿠폰으로 할인을 받아서 시켜 드실 수만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물론 핫양념치킨은 꽤 매우니 샐러드 준비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좀 쉬러 가야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