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스니커즈 미니 초콜릿 2+1 행사 솔직 초코바 후기

스니커즈는 예전에 시식 후기 포스팅을 썼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이번에 편의점에서 미니 스니커즈 제품을 2+1 증정 행사 하길래 한 번 구입해봤죠.


초코바를 이렇게 몇 토막 낸 것처럼 작은 미니 제품은 거의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 잡히는데 일단 포장을 뜯어봐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니커즈 미니 초코바 제품을 살펴보는 리뷰와 시식 솔직 후기 글을 써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gs25편의점에서 구입했는데 대부분 월 행사는 다른 편의점에서도 다 비슷하게 하더라고요.




↑ 위에 보이는 스니커즈 초코바 3개가 이번에 편의점에서 2+1 행사 때 구입한 상품입니다. 오른쪽에는 영수증을 두고 함께 사진을 찍었죠.





↑ 영수증을 보시면 스니커즈 미니라고 나와있고 2개의 가격이 1,000원으로 찍혀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1개는 증정품이라고 나와있죠. 그러니깐 3개에 1,000원에 구입한 것입니다.




↑ 제품 포장지는 원래 오리지널 스니커즈 초코바 포장지와 똑깥네요. 짙은 갈색의 배경색도 같고요. SNICKERS 영문 로고도 다를 게 없습니다. 하단부에는 스니커즈 땅콩 펀사이즈라고 나와있는데 땅콩이 22.8% 함유됐고 용량 (중량) 20g, 열량 100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네요.




↑ 스니커즈 미니 초코바 제품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는 탄수화물 12g, 당류 10g, 단백질 2g, 지방 4.8g, 포화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45mg 이라고 나오고 밑에는 미국식으로 유통기한이 찍혀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미국식이 아니라 한국식이네요.




↑ 미니 스니커즈 초콜릿 제품이 워낙 작아서 사진 찍기가 좀 힘드네요. 포장지 옆부분에는 제품의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었네요.




↑ 스니커즈 미니 초코바 제품의 포장지를 뜯어보니 내용물이 나왔는데 엄청 작네요. 이거 원래 오리지날 스니커즈 초코바 제품의 1/3 정도 되는 크기 같습니다.




↑ 아래쪽 부분도 보여드려야겠죠.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맥박 수 체크하는 그래프처럼 보이는 무늬가 찍혀있습니다.




↑ 스니커즈 미니 초콜릿 제품 3개를 전부 개봉해서 나란히 놓아봤는데요, 글쎄요 원래 오리지널 초콜릿 보다 살짝 큰 거 같기도 하네요. 원래 스니커즈 초코바가 1,000원인데 미니 스니커즈 같은 경우는 낱개 포장이니 살짝 더 비싼 게 이치상으로는 맞겠죠. 2+1 행사를 안 할 때 구입해서 먹는다면 그냥 오리지널을 구입해서 먹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 맛을 봤는데 지금 느끼는 거지만 맛이 좀 강합니다. 상당히 독하면서 달콤하다는 그런 생각이 드네요. 초콜릿이 먹고싶은데 일반 초코바 정도의 양은 부담스럽다면 500원짜리 스니커즈 미니 초콜릿 제품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