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 gs25 편의점 빵 후기

저는 땅콩버터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 특유의 고소하면서 뭔가 감칠맛나고 빠져드는 맛을 다들 아실 겁니다. ^^;;


만약 건강에만 이상 없다면 땅콩버터 한 통을 놓고 계속 퍼먹고 싶군요. 하핫! 하지만 그리할 수는 없죠. 이런 땅콩버터를 식빵에 발라 먹으면 꿀맛인데 gs25 편의점에서 땅콩 샌드위치를 2+1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3개를 구입해봤습니다. 여기서는 2+1 행사 제품인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빵 제품을 간단하게 살펴보고 또 먹어본 뒤 솔직한 후기 포스팅 글을 써볼게요.




↑ 위에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3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 봤습니다. 옆에는 함께 구입한 네스퀵 초콜릿 음료도 있죠.





↑ 영수증에 보시면 롯데 땅콩샌드라고 나오고 개수는 2개라고 적혀있는데 가격은 2,200원이라고 나오죠. 1개에 1,100원이라는 겁니다. 또 밑에는 증정품 1개라도 더 나와있죠. 원래 이 빵 가격이 1,000원이었는데 gs25편의점의 다양한 제품들이 가격이 저점 오르네요.




↑ 지금 2+1 행사를 하고있는데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말고도 초코빵과 딸기빵과 함께 2+1 행사를 하는 중이라 교차 선택이 가능하거든요. 근데 저는 나머지 2개는 이미 먹어보고 포스팅까지 작성해봤기에 이번에는 땅콩버터 샌드위치를 3개 구입했습니다.




↑ 가장 위에는 롯데 회사의 로고가 보이고요, 그 바로 아래에는 유통기한이 나와있습니다. 대략 2~4일 정도 남았더라고요. 그렇게 오랫동안 유통이 되지는 않습니다. 영어로 PREMIUM SOFT PEANUT SAND 라고 적혀있습니다. 땅콩버터가 아니라 땅콩 크림이라고 하네요.




↑ 제품 아래쪽에는 땅콩크림이 19.78% 들어갔다고 나오고 총 용량 160g, 총 열량 474kcal (칼로리) 라고 나옵니다. 가격은 1,1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제품의 뒷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좌우로 나뉘어서 여러 정보가 적혀있죠. 왼쪽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밀가루는 미국산과 캐나다산이며 마가린 식물성유지 팜유 등은 말레이시아산이네요. 가장 중요한 땅콩은 중국산입니다. 롯데제과주식회사의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24-6060 이라고 나와있네요.




↑ 오른쪽에는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빵 샌드위치 제품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가 나와있네요. 탄수화물 34g, 당류 6g, 단백질 5g, 지방 9g, 포화지방 4.9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mg, 나트륨 270mg 입니다.




↑ 포장지를 뜯어서 보니 안에 땅콩샌드 빵 2개가 들어있습니다. 식빵으로만 따지면 총 4조각이 들어있는 것이죠. 위에 보이는 사진이 땅콩샌드 빵 1개입니다.




↑ 빵 안의 모습을 보여드려야겠죠.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마 컨베이어 벨트 같은 시설에 식빵이 벨트를 따라 움직이다가 위에서 땅콩크림을 짜주는 설비에 잠깐 멈춰 크림 2방울을 받고 식빵으로 덮는 듯하네요.




↑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빵을 한 입 먹어봤는데요, 나쁘지 않네요. 근데 땅콩크림 (땅콩버터 크림?) 이 중앙에 몰려있고 그마저도 양이 적어서 제가 기대한 맛은 아닙니다.




↑ 이렇게 초콜릿 우유 음료수와 이번에 gs25 편의점에서 2+1 행사하는 '프리미엄 소프트 땅콩샌드' 를 함께 먹으니 1개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2개는 다음에 먹어야겠네요. 이상으로 간단 리뷰 및 솔직 후기 포스팅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