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아이 러브 요거트 : 풀물원 요거트 가격, 성분, 후기

이번 포스팅은 떠먹는 요거트 제품을 시식 후 늘 그랬듯이 솔직한 후기와 성분 등의 제품 간단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롯데마트에서 음식을 몇 가지 구입한 적이 있는데 그 시리즈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그때 삼겹살을 구입했는데 삼겹살은 그냥 구워먹으면 되는 것이니 논외로 하고요~.


요거트는 솔직히 어렸을 때 자주 먹었지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떠먹는 요구르트는 뭔가 포장지 뒷처리도 힘들고 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요거트 제품이 제가 저번에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요거트 상품입니다. 영어로 I LOVE YOGURT 라고 쓰여 있는데 러브는 하트로 표시했네요. 우측에는 영수증을 함께 놓고 찍었습니다.





↑ 영수증에 보시면 풀무원 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복숭아)' 라고 제품명이 나와있고 1세트 가격이 2,700원이라고 합니다. 낱개 요거트 제품이 6개가 들어있는 번들 제품인데 가격은 꽤 저렴하네요.




↑ 여느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 그러하듯 이 제품도 일단 패키지 포장이 종이로 되어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풀무원 로고가 보이고 우측 상단에는 이런 유제품 제품군을 묶어 취급하는 브랜드 명 같은 다농 (DANONG) 로고도 보이네요.




↑ 좌측 하단에는 당을 1/4 줄였다는 1/4 Lower Sugars 라는 마크가 보입니다. 우측 하단에는 6개가 들어있고 농후 발효유이며 총 용량 (중량) 480g, 총 열량 390kcal (칼로리), 1회 제공량은 80g, 1회 열량 60kcal (칼로리) 라고 나오네요. 복숭아가 6.6% 들어있다고 합니다.




↑ 겉 종이 포장지를 제거한 후 찍은 모습인데 '아이 러브 요거트' 제품의 낱개 제품들이 3개찍 2둘로 놓여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아래쪽을 살펴볼까요. 딱히 특징적인 부분을 없는 거 같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모양의 밑면 플라스틱 용기 모습입니다.




↑ 아이러브요거트 낱개 제품의 윗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아래쪽에 유통기한이 나와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대략 2주간 유통이 되나 보네요.




↑ 낱개 용기 옆에 여러 정보가 나와있는데 우선 원재료와 원산지 그리고 함량이 적혀있습니다. 복숭아는 중국산이네요. ㅠ_ㅠ 그 밑부분을 보니 이 제품을 만든 풀무원다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80-022-0085 라고 하네요.




↑ 풀무원다논 '아이 러브 요거트' 제품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를 살펴보면 1회 제공량 당 용량 (중량) 80g, 열량 65kcal (칼로리), 탄수화물 10g, 당류 8g, 단백질 3g, 지방 1.7g, 포화지방 1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나트륨 50mg, 칼슘 100mg, 비타민D ug 이라고 합니다.




↑ 이제부터 90도 각도로 계속 돌려서 살펴보도록 하죠. 이렇게 오염 없는 청정발효 비타민D 1일 권장량이 들었다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반대쪽으로 돌려보니 설탕이 1/4 적게 들어갔다는 기준은 기존 다논 (DANONE) 브랜드의 아이러브요거트 제품 당류 함량 대비 비교해서 적었다고 하네요.




↑ 아이 러브 요거트제품의 뚜껑을 따봤습니다. 이렇게 보이는데 저는 처음에 요거트가 끝부분까지 꽉 찬 줄 알았습니다. 근데 그게 아니었어요. ^^;;




↑ 숟가락으로 떠보니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던 뚜껑 때문에 얇은 막이 위에 생겼던 거더라고요. 복숭아 알맹이가 나름 꽤 들어있습니다. 먹어봤는데 시원하고 상큼한 복숭아와 요거트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시큼한 맛이 잘 어울리네요.




↑ 아이러브요거트를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맛도 좋아서 만족입니다. 다만 서두에도 얘기했듯 떠먹는 요거트 제품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말이죠. 만약 요거트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