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리세스 화이트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 외국 초콜렛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외국 과자 (미국 초콜릿) 제품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총 5종류를 외국과자 전문점에서 구입했는데 이 포스트이 마치고 나머지 2개도 보여드릴게요. 총 4개의 외국 초콜릿 및 과자를 포스팅하는 건데 나머지 한 종류는 그냥 동전 모양의 초콜릿이라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외국 과자 초콜렛 제품은 '리세스 화이트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라는 긴 이름을 가진 제품이죠.




↑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살짝 붉은 계통의 주황색 디자인이고 제품명은 노란색으로 처리됐네요. 영어로 길게 white reese's peanut butter cups miniatures 라고 (화이트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쓰여있네요.





↑좌측 상단에 보면 미국 초콜릿 브랜드 넘버 1 이라고 나옵니다. 기준은 2016년 9월 기준으로 52주 동안의 기록을 합산한 내용인데 Nielsen data 넬슨 데이터라고 합니다.




↑제품 정면 부분의 좌측 하단에 보시면 리세스 화이트 피넛버터컵 미니어처의 간단한 정보가 나오는데 종류는 캔디류고요 총 용량 (중량) 166g, 총 열량 900 kcal (칼로리) 라고 나옵니다. 땅콩분말 12.5682 % 인데 미국에서는 소수점 넷째 자리까지 찍혀있는게 특이하네요. 땅콩오일 12.5597%, 탈지분유 9.9005% 입니다.




↑ 이 초콜렛 제품의 포장지 뒷부분을 전체적으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제가 사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릴 때 가장 싫어하는 빨간색 계통 바탕에 갈색 글씨네요. 진짜 카메라 초점도 잘 안잡히고 잘 안 보이는 타입입니다. ㅠ_ㅠ




↑ 포장지 뒷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유통기한이 나오는데 17년 11월 1일까지 입니다. 구입한 날짜부터 딱 일주일 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덤핑으로 저렴하게 구입을 한 것이죠.




↑정식 제품명은 '리세스 화이트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고요 롯데제과에서 수입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미국의 The Hershey Company 라는 곳에서 제조를 하고 있죠. 밑에는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그 우측에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이 나와있는데 총 열량 900kcal (칼로리), 총 내용량 (중량) 166g 인데 나트륨 550mg, 탄수화물 91g, 당류 76g, 지방 51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22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8g 입니다. 이 곳의 고객지원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80-024-6060 이라고 하네요.




↑ 겉 포장지를 뜯어서 안에 내용물 초코렛 제품을 쏟아내 봤습니다. 정말 작은 컵 모양의 미니어처 같은 느낌이 팍 드네요. 일단 겉에 포장지를 벗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게 컵이 뒤집혀 있는 모습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알루미늄 재질의 포장지였다는 걸 알 수 있고요 컵을 제대로 세워볼까요.




↑ 이렇게 컵을 세워보니 이제 제대로 보이네요. 주름 치마 모양의 컵인데 안에 화이트 색상의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무슨 데낄라 먹을 때 느낌이 드는 건 왜인지~.




↑ 리세스 화이트 피넛버터컵 미니어처 제품을 절반 정도 잘라서 먹어봤습니다. 안에 땅콩이 들어있는데 뭔가 한과 땅콩 먹는 기분도 살짝 들고 맛있네요. 역시 유명한 제품! 인정합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