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롯데 빅 카스테라 빵: 가격, 카스텔라 시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카스타드 슈크림빵을 구입하고 먹어본 솔직 후기와 관련 제품 정보를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도 가져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그때 함께 구입한 카스테라 빵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역시 먹어본 뒤 솔직한 후기와 간단한 제품 정보도 알아볼 예정인데요.


근데 사실 카스테라 빵이 시중에 얼마 정도에 판매되는지 잘 몰라서 1,000원의 가격이 저렴한지 적당한지 비싼지는 모르겠습니다. 카스텔라 빵은 좀 옛날 빵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요즘 워낙 맛있는 빵이 많이 나오잖아요.




↑ 위 사진 왼쪽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이번에 구입한 빅 카스테라 라는 빵입니다. 우측에는 빵을 계산하고 받아온 증서인 영수증이죠.





↑ 영수증 좌측에 보시면 상품 목록이 보이죠. 거기에서 롯데 빅카스테라 빵 1개의 가격이 1,000원으로 나옵니다. 사실 제품명에 빅 이라는 단어가 있지만 좀 작더라고요.




↑ 포장된 빅 카스텔라 빵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실제 크기는 전자사전 정도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예전에 먹었던 카스테라 빵보다는 좀 작은 것 같네요.




↑ 제품 포장지 윗부분을 살펴보니 롯데 로고와 함께 "그때 그 시절 푸짐한" 이라는 말과 함께 빅 카스테라 라는 제품명이 찍혀있습니다. 표준어는 카스텔라 라고 하네요.




↑ 빵 중간 부분에는 검은색 숫자로 유통기한이 찍혀있습니다. 구입 날짜를 기준으로 보면 4일 정도 유통기한이 남은 상태였습니다. 할인코너에서 구입한 건데 딱히 저렴한 것 같지는 않네요.




↑ 카스테라 빵 뒷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각종 정보가 나와있는데 역시 왼쪽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식 제품 이름은 '빅 카스테라' 이고요 원재료, 원산지, 함량 정보가 나와있네요. 그 정보가 필요하시면 위 사진을 한 번 살펴보세요.




↑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보면 총 용량 (중량) 95g, 열량 290kcal(칼로리), 나트륨 50mg, 탄수화물 55g, 당류 31g, 지방 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140mg, 단백질 6g 으로 나옵니다. 고객센터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 080-024-6060 으로 나오네요.




↑ 카스테라 빵 포장지를 벗겨봤는데 하얀색 가루가 보이죠. 저건 곰팡이나 가루가 아니라 카스텔라 빵 밑부분에 있는 종이예요.




↑ 그 종이를 벗겨보니 연한 노란색의 폭신폭신한 카스텔라 빵 내용물이 보이죠. 우유와 함께 먹으면 진짜 꿀맛이 바로 카스테라 빵입니다.




↑ 젓가락으로 롯데 빅카스테라 빵을 좀 떼어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으니 너무 퍽퍽하네요. 그래도 카스테라 특유의 고소한 향은 납니다. 근데 질감이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네요.




↑ 여러분들은 카스텔라 (카스테라) 빵을 구입하셨을 때 우유와 함께 드세요~. 그냥 먹으면 제대로 카스테라 빵의 장점을 많이 못 느끼는 거 같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