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맥앤치즈 샌드위치 : gs25 편의점 맥앤치즈 시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GS25 편의점 음식을 먹어볼까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 나만의 콕 유플러스 멤버쉽 (멤버십) 이라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신선코너쪽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도 좀 했는데요, 역시 안 먹어본 음식을 먹어봐야겠죠. gs25 편의점에서 맥앤치즈 샌드 위치라는 것을 몇 번 봤었는데, 좀 부실해보여서 맥앤치즈 샌드위치는 안 고르고 2,000원에 샌드위치가 4개 들어있는 것을 골라먹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gs25 맥앤치즈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다른 gs25 편의점에 있는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맥앤치즈 샌드위치는 전자레인지 (전자렌지) 에 돌려서 먹는 컨셉이라서 끌리더라고요.



▲ 제가 구입한 맥앤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정식 이름은 맥앤치즈 할라피뇨 샌드인가 보네요.


오른쪽에는 계산한 영수증인데요,

맥앤치즈샌드2 라고 적혀있고


가격은 2,200원이 찍혀있습니다.

샌드위치 치고는 좀 비싼편이긴 합니다.



▲ 맥앤치즈 샌드위치 앞부분입니다.

전자레인지에 30초면 OK라고 나와있죠.



▲ 열량은 245 kcal (칼로리), 나트륨은 1518mg,

지방은 19g, 트랜스지방은 0g, 용량은 169g,


포화지방은 1g 이네요. 콜레스테롤은 18 mg

으로 영양성분이 아주 작은 글씨로 적혀있네요.



▲ 맥앤치즈 샌드위치 포장 뒷면입니다.

개봉 유도 화살표가 보이네요.


주의사항이 있는데 구매 후 즉시

취식하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 맥앤치즈 할라피뇨 샌드 아래 부분인데요,

유통기한이 나와있고 원재료들이 써있죠.



▲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서 먹으라고

설명되어 있으니 그리 해보죠.



▲ gs25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샌드위치는 맥앤치즈 할라피뇨

샌드 하나 뿐입니다.



▲ 30초 돌리고 나서 비닐포장을

뜯은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내용물이 실하네요. 햄도 보이고

마카로니에 소스도 보입니다.



▲ 여러분들 마카로니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경양식집에 가서 나오는 마카로니에


환장했었습니다. 어찌 그리 맛있던지

gs25 편의점에서 고른 맥앤치즈 샌드위치에


마카로니가 가득한 거 보세요. 앞으로

맥앤치즈 샌드위치를 자주 사먹을 듯 합니다.



▲ 내용물을 보니깐, 햄 한장에 치즈 한장, 그리고

할라피뇨 고추가 보이죠. 마카로니 가득있고


노란 소스도 보입니다. 초록색의 할라피뇨 고추가

별미입니다. 매콤한 게 맥앤치즈 샌드위치랑 잘 어울려요.



▲ 마카로니 보세요~. 많은 마카로니가

샌드위치 않에 들어있습니다.


노란색 치즈도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니

적당히 물러져서 입에 착착 붙네요.



▲ 맥앤치즈 할라피뇨 샌드 나머지 1개를

꺼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2,200원에 이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샌드위치를 먹는다는게, 요즘 편의점이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맥앤치즈 샌드위치 안 먹고


다른 거 먹었던 게 불찰이었네요.

앞으로 한동안 맥앤치즈 샌드위치만 먹어야죠.



▲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편의점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gs25 편의점에서


마카로니와 할라피뇨가 들어있는

맥앤치즈 샌드위치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