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삼립 미니꿀약과 1봉지 가격 1,000원 솔직 후기

여러분들 약과 좋아하시나요? 약과라고 하면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통 과자 약과라고 하면 대부분 다 생각이 나는 듯 하더라고요.


저는 약과를 좋아하는데 큰 약과는 별로고 작은 미니 약과를 좋아합니다. 한 입에 쏙 넣어서 먹으면 달콤하면서 씹는 맛도 있죠.


최근에 동네 할인마트에서 미니약과를 파는 곳이 없더라고요. 미니약과는 삼립 회사에서 나온 게 가장 유명한데 대형마트에 가야 겨우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홈플러스 매장에 들러서 3봉지 구입해봤죠.




↑ 미니 약과를 먹어본 지는 몇 달 된 거 같습니다. 예전에 지금 위 사진에 보이는 봉투보다 큰 규모의 미니약과를 구입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거의 1년 된 거 같네요.





↑ 한 봉지에 천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서 3봉지를 사봤어요. 그리고 가장 오른쪽에는 상품을 구입하고 받은 증서인 영수증을 함께 놨습니다.



↑ 제품명이 적힌 부분에 '삼립미니꿀약과' 라고 나와있고 1개의 가격이 1,000원이라고 나옵니다. 저는 3개를 구입했으니 3,000원을 결제했죠.




↑ 정말 동네 할인마트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찾을 수 없었던 바로 그 제품! 최고의 과자 중에 하나죠. 흰색 바탕 계열의 깔끔한 봉지 디자인입니다.




↑ 좌측 상단에는 삼립 회사 로고와 함께 유통기한 숫자가 찍혀있습니다. 내년 5월 말까지네요. 담당자 이름도 보이고요.




↑ 삼립 미니꿀약과 겉 포장지 중간부분에는 이렇게 영어로 SWEET TEAFOOD 라고 나옵니다. 차와 함께 먹는 과자라고 외국인들에게 제품설명을 하나 보네요.




↑ 겉 포장지 하단 부분에는 이렇게 간단한 제품 설명이 나옵니다. 사양벌꿀 1.56% 가 들어갔고 총 용량 (중량) 140g, 총 열량 716 kcal (칼로리) 입니다.




↑ 겉포장지 정면 부분을 살펴봤으니 이제 뒷부분도 봐야겠죠. 여기에는 대부분 제품 관련 상세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왼쪽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 원재료 및 원산지, 함량 정보가 위에 적혀있네요 그리고 밑에는 삼립 회사의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 080-739-8572 라고 나옵니다.




↑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보면 1일 영양성분으로 따져봤을 때 나트륨 160g, 탄수화물 81g, 당류 20g, 지방 4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8g 이라고 합니다.




↑ 봉투를 뜯어서 내용물을 테이블 위에 쏟아봤습니다. 미니꿀약과 과자가 총 20개가 들어있네요. 전부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익숙한 모양이죠. 젓가락으로 미니꿀약과 한 개를 집어서 들어봤습니다. 전통 기와집에 처마 밑 부분에 보이는 무늬 모양입니다. 연꽃모양과 비슷하죠.




↑ 약과 뒷부분은 이렇게 밋밋하고 평평한 모습입니다. 이제 정~말 오랜만에 미니꿀약과를 먹어볼 차례입니다. 예전에는 맛있어서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 절반 정도 베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네요. 꿀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씹히면서 달콤한 향이 나고요 실제로도 달달합니다. 몇 개 먹으면 속이 든든해지기도 하죠. 이상으로 삼립 미니꿀약과 과자를 먹어본 솔직 후기와 제품 간단 정보를 살펴보는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