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므라이스&커리 도시락 : gs25 신제품 도시락 후기

최근에 gs25 편의점에서 쓸 수 있는 통신사 할인이 하루 1번으로 제한됐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통신사는 LG를 쓰는데 점점 혜택이 안 좋아지네요.

다른 통신사는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잘 살펴보고 바꾸는 걸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예전에는 GS25 편의점에 자주 들러서 하루 2번 할인을 많이 받았었죠.

그 전에는 20% 할인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때문에 편의점에서 도시락 구입 횟수도 좀 줄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므라이스 앤 커리 도시락이라는 신제품을 구입해봤어요.


↑ 몇 달 전에도 본 거 같은데 이렇게 신제품이라고 도시락 뚜껑 위에 NEW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오른쪽에는 영수증 종이를 같이 놓아봤습니다.


↑ 영수증에 보시면 오므라이스커리 1개의 가격이 4,3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괜찮은 가격 같은데 제품을 제대로 살펴본 후 다시 판단해보겠습니다.


↑ 우선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므라이스&커리 도시락 제품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아직 겉 비닐 포장지를 제거하기 전이죠.


↑ 영양 정보 (영양 성분)이 나와있는데 총 중량(용량) 464g, 총 열량 954kcal(칼로리) 라고 나와있고요 나트륨 2,263mg, 탄수화물 102g, 당류 4g, 지방 4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328mg, 단백질 31g 입니다. 원재료, 원산지, 함량 정보도 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전자렌지에 약 2분 30초 돌리라고 설명이 보이네요.

↑ (주)삼영데리카후레쉬 라는 회사에서 만드는데 이곳의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 070-4018-2775 입니다. 유통기한과 제조일이 나와있네요.


↑ 이 제품은 이렇게 밑에 플라스틱 포크 숟가락이 있습니다. 저 분홍색 무 같은 게 이름이 생각이 안 나는데 저걸 빼고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돼요.


↑ 대략 가정용 전자렌지로는 2분 30초 정도 돌리면 되는 거 같더라고요. 물론 가정용 전자레인지도 출력이 강하게 조절할 수 있으니 자신이 쓰는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 1분 50초~ 2분 30초 정도 알맞게 돌리면 될 겁니다.


↑ 전자렌지에서 데우고 난 직 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알찬 거 같네요. 우선 노란색의 계란이 눈에 확 들어오죠.


↑ 밥을 감싸고 있는 계란 후라이 위에 뭐가 더 있는데 이것도 달걀이 주 재료인 거 같죠? 뭔가 계란을 푸짐하게 먹는 기분이 드는 군요.

↑ 빨간색 플라스틱 용기에 따로 담겨있는 것이 커리(카레) 입니다.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이 도시락에 있는 밥 양으로 따지면 알맞게 들어있는 거 같네요.


↑ 그리고 나머지 반찬들인데 웨지 감자와 소시지, 브로콜리, 산적 같은 게 하나 더 있습니다. 서브 반찬들도 나쁘지 않아요.


↑ 우선 커리를 오므라이스 계란밥 위에 부어서 한 숟가락씩 떼어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렇게 카레가 담긴 빨간색 용기가 따로 분리가 되니 손으로 잡고 부어주시면 됩니다. 찍먹 하실 분들은 안 붓고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겠네요.


↑ 저는 이렇게 커리를 오므라이스 밥 위에 부어봤습니다. 모양도 나름 괜찮게 나오죠. 이제 시식 타임! 내 돈을 내고 먹는 거라 솔직한 후기를 쓰고있는데 이번에도 솔직하게 평을 해보겠습니다.


↑ 동봉된 포크 숟가락으로 오므라이스&커리 도시락 밥을 한 숟가락 떠봤습니다. 밥도 나름 완두콩도 보이고 당근 등 내용물이 괜찮아요.


↑ 맛을 봤는데 gs25 편의점에서 역대급 도시락이 하나 탄생했네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gs25 도시락 중에 3손가락 안에 드는 거 같습니다. 계란 후라이도 있고 커리도 있고 소시지에 밥도 그냥 흰쌀밥이 아니잖아요. 이 도시락 추천하겠습니다.


내 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