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롯데 빙빙바 :으뜸 팥빙수 아이스크림 시식 후기, 리뷰

오래 전에 팥빙수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그릇 용기에 담겨있는 형태가 아닌 아이스바 형태의 팥빙수 아이스크림 기억 하시나요? ^^/


롯데 빙빙바 라는 제품입니다. 빙그레 비비빅 비슷한 생김새지만 내용물은 전혀 다르죠. 어렸을 때 정말 이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해서 방과 후 학교 앞 슈퍼마켓에 뛰어가 냉동고를 뒤지며 빙빙바를 찾았던 기억이 있네요.


몇 십 년이 지난 지금, 동네 할인마트에서 빙빙바 팥빙수 아이스크림을 발견했습니다. 나름 꽤 기쁜 감정이 들더군요. 빙빙바를 먹고 솔직 후기와 제품 리뷰 포스팅을 작성해서 여러분들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추억속으로 고고우~!! ^~^/




↑ 위 사진 왼쪽에 보이는 것이 롯데 빙빙바라는 팥빙수 아이스크림입니다. 기억 나시는 분도 계실 듯 하네요. 그 오른쪽에는 빙빙바 값을 치르고 받은 증서인 영수증이고요.





↑ 영수증을 확대해봤습니다. 아이스바 종류의 아이스크림 10개 묶음이라고 나오는데, 할인행사로 아이스바 종류 10개를 고르면 2,98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빙빙바를 개당 300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 롯데 빙빙바 아이스크림의 겉 비닐 포장지 모습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포장지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은 듯 합니다. 아이스크림 그림이 나와있는데 안에 팥이 보이고 크림 같은 게 보이죠. 저게 팥빙수에 들어가는 연유일 겁니다.




↑ 포장지 아랫부분에 보니 아이스크림 종류인 빙과류라고 나와있고 용량 (중량) 은 75ml, 열량은 120 kcal (칼로리), 빙빙바 안에는 당통팥 10%가 함유되어 있따고 나옵니다. 희망 소비자 가격은 800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300원에 구입했으니 저렴하게 샀죠. 오른쪽에는 유통기한 (제조일) 이 적혀있네요.




↑ 빙빙바 아이스크림 포장지 뒷부분을 돌려놓고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얼음속에 또 얼음이 있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그만큼 시원하다는 건데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먹어보면 어떤 구성인지 알 수 있겠습니다.




↑ 롯데 빙빙바 아이스크림의 영양 성분을 살펴보면, 빙빙바 1개가 1회 제공량이라고 보고 1회 제공당 열량은 120 kcal (칼로리), 탄수화물 24g, 당류 17g, 단백질 2g, 지방 1.6g, 포화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나트륨 30mg 입니다.




↑ 포장지 날개를 뒤로 젖혀보니 여러 정보가 나오는데요, 정식 제품 이름은 빙빙바 이고 원재료 정보가 자세하게 나오있습니다. 근데 재료의 원산지는 안 적혀있는 듯하네요. 빙빙바를 만들고 유통하는 롯데 제과 주식회사의 고객센터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 080-024-6060 이라고 나옵니다.




↑ 롯데 빙빙바 아이스크림의 포장지를 뜯고 내용물인 아이스바 를 꺼내봤습니다. 진짜 비비빅이랑 비슷하게 생겼죠. 살짝 밝은 색에 겉에 팥이 안 보인 다는 것만 빼면 빼다 빙빙바 모습과 비비빅 모습이 거의 흡사합니다.




↑ 빙빙바 아이스크림 끝 부분을 먹어봤습니다. 딱 저 부위가 팥빙수에 들어가는 부드러운 연유가 있는 곳인데요, 겉의 시원한 팥 아이스크림 부분과 연유를 함께 먹으니 정말 팥빙수 먹는 기분이 듭니다.




↑ 오랜만에 롯데 빙빙바를 먹으니 반갑네요. 연유 크림이 들어있는 부분은 아쉽지만 상당히 작고요 빙빙바를 더 먹으면 위 사진처럼 얼음이 가득한 내용물이 나옵니다. 이래서 얼음 속에 얼음이라고 하는 듯하네요.




↑ 그렇다고 빙빙바의 중하단 부위가 속에 전부 얼음만 있는 것은 아니고 먹다보면 위 사진처럼 팥도 보입니다. 정말 팥빙수 소량을 저렴하게 먹는 기분이 드네요.




↑ 나무 스틱으로 연결된 롯데 빙빙바 아랫부분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밑부분은 이렇게 생겼네요~. 이 빙빙바 아이스바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있어요! 팥빙수 만들어 먹거나 사먹기 힘들 때 딱입니다. 그럼 이만 빙빙바 아이스크림 시식 후기 및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