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청주 맛집 피자샵 : 반올림피자샵 배달 시켜 먹어보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에서 매장을 늘리고 있는 피자샵이라는 곳에서 피자를 배달시켜 먹어보려 합니다. 배달 어플인 배달의 민족에서 최상단에 어느 때부터 위치해있더라고요.


배달 어플 최상단에 위치하려면 광고비나 수수료를 배달 앱 회사에 꽤 지불해야 하는 걸로 아는데요, 그만큼 피자의 맛이나 구성품에 자신있으니 광고비를 많이 지불하더라고, 충성고객을 더 많이 확보하는 전략으로 나가는 경영전략이 있습니다.


과연 제가 요번에 시킬 피자샵은 어떤 퀄리티를 보여줄까요. 또한 요 근래에 리뷰를 남기면 버팔로윙 이라는 치킨 날개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고, 1,000원 할인 쿠폰도 주길래 고민 안 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 피자샵 청주대점에서 배달이 왔네요. 저는 콤비네이션 피자 (14,900원) 짜리를 시켰습니다. 위에 사이드 메뉴 라고 적혀있는 작은 박스는 버팔로 윙이겠죠. 그 오른쪽에는 수제 피클과 수제 소스와 핫소스 등이 함께 왔네요.




근데 배달 어플 (배달 앱, 어플리케이션) 에는 가게 이름이 피자샵이라고 되어있던데 전단지에는 반올림피자샵이라고도 나와있습니다. 둘다 상통하는 뜻이나 어떤 상호명이 정식 명칭인지 잘 모르겠네요. 피자샵이겠죠?



▲ 일단 조명을 끄고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찍어봤습니다. 페퍼로니까 한 조각 당 2개씩 보이네요. 총 16개의 페퍼로니가 들어갔습니다.


기타 버섯도 보이고 , 옥수수콘에 각종 채소들, 햄 조각 등도 보입니다. 저는 피자가게 맛을 평가할 때, 콤비네이션 피자를 얼마나 맛있게 하는지 보고 판단하거든요. 피자샵 청주대점은 어떨지~ 빨리 피자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 이 사진 까지만 조명을 끄고 찍어봤습니다. 다음 사진부터는 전부 조명을 때리고 찍게 되는데요, 조명을 끄면 좀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피자는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어요.


과연 청주 배달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지!!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에서는 피클도 직접 만든 수제 피클을 쓴다고 하니 그것도 궁금합니다. 또 특제소스는 어떨까요~.




▲ 왼쪽이 수제 피클이고 오른쪽이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에서 특별히 만든 특제 소스라고 하네요. 밑에는 핫소스가 보입니다. 왼쪽에는 피자샵 청주대점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이고요.




▲ 조명을 넣고 다시 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를 찍어봤습니다. 치즈가 좀 잘 보이는 거 같기도 합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라지 (L) 는 14,900원에 팔더라고요. 배달 어플인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그렇게 천원 (1,000원) 할인 받아서 13,900원에 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켰습니다.




▲ 치즈랑 토핑을 추가시키지는 않았기에, 그렇게 치즈 양이 많아보이진 않네요. 직접 먹어보면 알겠지만요. 일반적으로 치즈랑 토핑을 추가해서 시키면 피자 조각을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에 가득한 느낌이 있거든요.




▲ 이건 배달 어플인 배달의 민족 피자샵 리뷰칸에 리뷰를 남기는 약속을 하면 서비스로 주는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버팔로 윙 입니다. 원래는 피자샵에서 버팔로윙이 4,000원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 와우.. 이거 버팔로 윙 포장을 여는데, 맛있는 냄새 (쥑이는 냄새)가 확~! 올라옵니다. 진짜 군침도는 냄새네요. 5개에 4천원이라... 일반적으로 교촌치킨에 닭날개만 취급하는 메뉴 있잖아요. 윙봉인가요? 그거 보다 냄새는 훨씬 좋습니다.




▲ 자, 이제 피자샵 청주대점 (반올림피자샵)의 기본 피자라고도 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맛보겠습니다. 동봉된 핫소스는 2개 미리 뿌려 놓은 상태입니다. 피자 한 조각을 들어올렸는데, 기대했던 피자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장면은 나오지 않네요. 거리가 가까운 편인데, 그건 아쉽습니다.




▲ 글쎄요,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의 콤비네이션 피자는 그렇게 뛰어나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습니다. 저때가 상당히 배고팠던 상태였는데, 사실 배고픈 상태면 뭘 먹든 맛있게 잘 먹잖아요. 근데 일단 피자샵의 콤비네이션 피자는 보통 정도 라고 생각이 들었던 게 사실이네요.




▲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수제 피클을 먹어봐야겠죠. 확실히 일반 피자 가게나 치킨 매장에서 주는 피클 (다른 프랜차이즈 가게 포장피클) 보다는 훨씬 맛있네요. 신선하고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습니다. 



제가 채소는 신선도를 상당히 따지는데, 최상이네요. 원래 피클이라는 게 신선하다는 단어랑 잘 안 어울리는 음식이잖아요. 김치처럼 삭히는 거니깐요, 근데 아삭아삭 신선한 느낌이 듭니다. ^^;;



▲ 이제 끝내주는 냄새의 주인공,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의 사이드 메뉴인 버팔로 윙을 먹어볼 차례입니다. 손으로 집어보니 살짝 따뜻한 온기가 남아있고요. 감촉이 약간 미끈하고 부드럽네요.




▲ 버팔로 윙의 아래쪽 모습입니다. 저 검은색 점 같은 건 향신료 일까요? 아니면 살짝 탄 것인지 모르겠는데 크게 상관없으니 먹어보도록 하죠.




▲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버팔로 윙 끝내줍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특히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아까 말한 교촌치킨의 윙봉이나 닭다리랑 닭날개만 한 박스에 18,000원에 파는 거 있잖아요. 그렇게 풍부한 양으로 피자샵의 버팔로윙을 판다면 전 몇 번이고 사먹겠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 그리고 이제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에서 특제 소스라는 것을 먹어봐야겠죠. 피자 테두리 부분을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겠습니다.




▲ 피자 테두리 빵에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의 특제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꽤 맛있습니다. 뭔가 크림 사라다 (샐러드) 소스 같은 맛이네요.




▲ 콤비네이션 피자 조각을 더 집어 먹어봤습니다. 사실 피자샵에서 취급하는 피자 종류가 워낙 많아서 제가 먹어본 콤비네이션 피자의 보통 맛으로 피자 메뉴 전부를 단정지을 순 없죠. 분명 맛있는 피자 종류도 있을 거고, 피자 치즈나 토핑을 추가하면 더 맛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의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와 토핑의 두께를 느낄 수 있는 피자조각 옆모습입니다. 딱히 두껍지는 않고 토핑이 그렇게 많지도 않습니다.




▲ 할인 쿠폰과 이벤트로 사이드 메뉴인 버팔로윙을 그냥 받은 걸 감안해서라도, 위 사진의 피자와 버팔로윙 그리고, 맛있는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의 특제소스와 수제 피클 총 가격 13,900원에 샀으니 꽤 저렴하게 잘 시켜 먹은 것이겠죠.




▲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청주대점의 대박 버팔로윙을 더 먹어야겠습니다. 향기를 실린더에 담아놨다가 제 피자 리뷰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4D 영화관처럼 냄새를 맡게 해드리고 싶네요.




▲ 닭날개 살을 빼먹으면 이렇게 2개의 날개뼈가 나오죠. 기름도 많은 닭날개는 닭다리 부위랑 같이 닭 부위 중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죠.




▲ 제가 요번에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에서 시킨 콤비네이션 피자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맛없다는 건 아닙니다. 보통은 해요. 근데 콤비네이션 라지 (L) 크기를 15,000원이나 다름 없는 14,900원 제돈 내고 사먹기엔 좀 아까운 면이 있네요.




▲ 차라리 20,000원 돈을 내더라도 더 풍족한 치즈와 토핑을 먹는 게 낫겠죠. 아니면 아예 그냥 저렴한 피자인 피자스쿨이나, 동네 6,000원짜리 피자를 사는 게 더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 어찌 주객이 전도된 느낌을 받기도 했는데요,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청주대점의 사이드 메뉴인 버팔로 윙을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수제 피클과 특제 소스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 피자샵 (반올림피자샵) 브랜드가 프랜차이즈 브랜드였네요. 전국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청주 지역만 매장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피자샵에서 취급하는 메뉴가 적힌 팸플릿 (팜플렛) 전단지를 찍어봤어요.


모바일 (휴대폰 등) 으로 보시는 분들은 잘 안보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PC 로 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서 원본 크기로 자세히 메뉴와 가격 등을 볼 수 있어요.




▲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청주대점 전화번호는 ☎ 043) 224-2486 이고 전국 대표번호는 1688-2827인 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하네요.




▲ 세트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들도 나와있는 곳을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참고하실분 있으시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청주 맛집! 이라고는 보류해보고, 다음에는 더 비싼 피자와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추가로 시켜보고 확실히 청주 배달 맛집인지 아닌지 판단해봐야겠습니다.




▲ 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청주대점 주소와 지도입니다. 배고파서 어떤 피자를 시킬지 고민이신분들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담에 또 자세한 맛집 음식 후기 및 리뷰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빠빠2.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