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투게더 밀크&딸기 :빙그레 투게더 밀크앤딸기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으로 떠먹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중에 밀크 와 딸기 맛이 섞인 투게더 밀크&딸기 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서울에 있을 때는 투게더 밀크&딸기와 밀크&초코 두개를 하면 5,800원에 할인해 주는 홈플러스 매장이 있었거든요. 거기에서 자주 사먹곤 했었는데 오늘은 빙그레 투게더 밀크 앤 딸기 맛을 하나 골라 먹어보려고요.


매번 투게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만 먹다가 밀크 앤 초코, 밀크 앤 딸기를 먹어보니 신세계더라고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게 먹었던 투게더 아이스크림이 밀크&딸기 맛이었기에 가끔 생각이 났었죠.




▲ 위 사진 왼쪽에 있는 떠먹는 아이스크림이 빙그레 투게더 밀크&딸기 고요, 오른쪽에는 그 아이스크림을 계산한 영수증입니다. 가격이 얼만지 영수증을 확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 영수증에 보면, 투게더 클래스 (딸기) 1개의 가격이 3,0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아마 클래스라는 게 클래식을 잘못 표시한 거 같네요.




▲ 떠먹는 빙그레 투게더 밀크 앤 딸기 아이스크림의 옆면을 돌려가면서 어떤 문구가 적혀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게더 클래식이라고 적혀있고요, 희망 소비자 가격은 6,000원이라고 나오네요. 마트에서 개당 3,000원에 샀으니 잘 산 것이겠죠. 원유 25%, 딸기 6%, 딸기 농축 과즙 0.48% (고형분 67%, 딸기 과즙 4%) 함유가 되어있다고 나옵니다. 유지방분은 7% 함유고 용량은 한 통에 660ml 이고 총 칼로리는 695 kcal (칼로리) 입니다.




▲ 투게더 밀크 앤 딸기 아이스크림을 살짝 더 돌려보니, 원재료와 원산지 그리고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 원재료 명과 원산지를 자세히 보면요, 원유는 국산, 딸기퓨레시럽은 국산입니다. 딸기농축과즙은 미국산이네요. 빙그레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22-0056 이네요. 빙그레 측에서 전화비를 부담한답니다.




▲ 빙그레 투게더 밀크앤딸기 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가 보이네요. 아까 총 용량이 660ml 인 건 확인했는데 100ml 당 계산해서 표시한 듯 합니다. 총 7회 제공분이죠. 100ml 당 105 kcal (칼로리), 나트륨 60mg, 탄수화물 14g, 당류 12g, 지방 5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3.0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1.6g 입니다.




▲ 투게더는 사랑입니다 라는 식상한(?) 문구와 투게더 밀크&딸기 색깔의 디자인이 보이죠. 하얀색과 분홍및이 회전하면서 빨려들어가는 회오리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왼쪽 상단에는 빨간색 바탕에 흰 글씨로 classic 클래식 이라고 나와있고요.




▲ 빙그레 투게더 밀크 앤 딸기는 나온 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뚜껑 밑에 SINCE 1974 라고 적혀있습니다. 1974년부터 판매된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이잖아요~? 딸기 앤 밀크는 신제품이나 다름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볼까요.




▲ 빨간색 투게더 딸기&밀크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 아이스크림 본체 위에 금색 종이로 한 번 더 막혀있습니다.




▲ 금색 종이를 뜯어보니, 빙그레 투게더 밀크&딸기 특유의 먹음직한 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하얀색과 분홍색이 섞여있느데 마시멜로 (marshmallow) 같은 색상이 나오네요.




▲ 종이 뚜껑에 붙어있던 투게더 아이스크림도 아깝다! 숟가락으로 뚜껑에 붙어있는 투게더 아이스크림도 다 긁어 먹어야죠.




▲ 빙그레 투게더 딸기 앤 밀크 를 먹기 전에 구경좀 해봅시다. 아이스크림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색깔부터가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 순백색의 하얀 밀크 아이스크림과 옅은 분홍색의 딸기맛 아이스크림의 콜라보! 투게더 밀크&딸기를 이제 맛보겠습니다.




▲ 투게더 밀크 앤 딸기 아이스크림을 한 숟가락 떠서 먹었는데요,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특히 딸기 씨가 씹힙니다. 리얼 딸기 인증 됐네요.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맛을 거의 1년동안 못보고 있었네요~.




▲ 제가 이 투게더 밀크 앤 딸기 아이스크림을 구입한 마트가 유독 아이스크림은 저렴하게 파는 곳이라 3,000원에 샀을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투게더 바닐라는 3,150원 정도에 파는 거니 상당히 저렴하게 파는 마트죠.




▲ 그냥 일반 투게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보다, 용량은 좀 적습니다. 그러나 맛이 용량 따위는 문제없다고 느끼게 해주네요. 또 한 스푼 떠서 먹고~ 스트레스 한 방에 다 날려주는 빙그레 투게더 밀크앤딸기 아이스크림 좋습니다~.




▲ 여러분들이 이 솜사탕같은 끝내주는 투게더 밀크&딸기 아이스크림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저는 투게더 밀크&초코 보다 밀크앤딸기를 더 좋아해요. 색깔부터 끝내주지 않나요~. ^^/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찾아올게요. 예전에 투게더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포스팅 작성했던 글 바로가기 밑에 걸어놓을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바로가기 눌러서 봐보세요~.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 투게더 한 통 다 먹다!!←바로가기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