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렌지 쥬스 웅진 제주감귤 :자연은 제주 감귤 주스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새로 생긴 대형 중간 규모 이상의 할인마트에 갔다가 가격이 엄청 저렴한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를 발견했습니다.


용량이 1.5 L (리터) 의 페트병으로 된 대용량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였는데요, 가격이 1,000원 미만이어서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던 제품이었죠.


자세히 살펴보니, 웅진 기업에서 나오는 음료더라고요. '자연은' 이라는 과일 음료 시리즈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 듯 하고요,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제품명은 제주감귤 이더라고요.




▲ 이렇게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가 박스째로 마트 오픈 고객감사 세일을 하고있었습니다. 1.5 L (리터) 한 개에 단 돈 890원! 대박이죠. 원래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가 상당히 비싼편이잖아요. 다른 음료들보다 말이죠.




▲ 웅진에서 나온 자연은 맛있는 즐거움 '제주감귤' 과일 음료를 사왔습니다! 오렌만에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를 먹어보게 되는 군요. 오른쪽에는 웅진 제주감귤 음료수를 계산한 영수증이예요.




▲ 영수증에 보면, 웅진 제주 감귤 1.5 리터 (L) 1개에 890원이라고 적혀있죠.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뭐 편의점에서 200ml 오렌지 쥬스 캔 하나 값보다 싸네요.




▲ 엄밀히 말하면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가 아닌, 감귤 쥬스 (감귤 주스) 라고 해야겠네요. 근데 맛은 거기서 거기니. ^^/ 웅진에서 나온 자연은 시리즈 중에 하나인, 맛있는 즐거움 '제주 감귤' 쥬스 과일 음료 정면 샷입니다.




▲ 제주의 아이콘, 돌 하르방이 보입니다. 옆에는 Tasty Jeju mandarine 이라고 영어로 써있네요. 만다린 이라는 영어 단어 뜻이 만다린 귤이라는 뜻이라는데 mandarin 이라는 중국 북방지역명과는 상관이 없는 단어일까요? 위에는 웅진 로고와 '자연은' 이라는 과일, 채소 음료 브랜드 마크가 보입니다.




▲ 웅진 제주감귤 과일 음료를 90도 각도로 돌려보니, 이제 문자들이 영어로 나타나있네요. 제주감귤 이름 대신 Mandarine 이라고 쓴는 거 보니, 만다린이라는 단어가 제주감귤로도 통용이 되나 봅니다.




▲ 웅진 자연은, 맛있는 즐거움 제주 감귤 음료수의 원재료와 원산지 그리고 영양성분이 보이는 면으로 돌려봤습니다. 여러 정보들이 빼곡히 보이는데 나눠서 자세히 볼까요.




▲ 웅진 맛있는 즐거움 제주감귤 과일 음료수는, 감귤농축액은 국산이라고 합니다. 보관 방법과 주의사항과 참고사항들이 자세히 적혀있네요.




▲ 웅진 자연은 제주감귤 쥬스 (주스) 의 영양성분입니다. 총 1,500 ml 의 용량을 약 8회로 나누어서 먹을 수 있으니 1회분당 계산한 내용이 적혀있는 것이죠. 200ml 당 계산해서 열량은 100 kcal (칼로리), 탄수화물 24g, 당류 21g, 단백질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5mg 입니다. 영양성분만 보면 웅진 제주감귤은 건강 그 자체네요. 와우~. ^^/




▲ 웅진 자연은 맛있는 즐거움 '제주 감귤' 오렌지 쥬스 (주스) 뚜껑 부분을 보면, 유통기한이 써있습니다. 2018년까지니 한참 남았네요. 유통기한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더 만족스럽죠.




▲ 웅진 제주감귤 과일 음료수 뚜껑을 따봤습니다. 그동안 먹어왔던 오렌지 쥬스 (오렌지 주스) 의 익숙한 향이 그대로 나네요. 델몬트 오렌지 쥬스 (주스) 랑 거의 냄새가 같습니다.




▲ 웅진 제주감귤 페트병 음료수 뚜껑을 보니 2중 마개라서 더욱 신경을 썼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음료수는 한 번 질질 새면, 끈적거려서 곤란하잖아요~. 이런 이중 마개라면 원가가 더 높아질텐데도 890원에 구입하다니~. 좋네요~.




▲ 지금 자취하고 있어서 사실 저는 컵이 필요없습니다. 가끔 맥주 한 잔 할 때 종이컵을 쓰는데, 다 떨어져서 입 안 대고 음료수 마시기 신공으로 웅진 자연은, 맛있는 즐거움 '제주감귤' 오렌지 쥬스 (주스)를 마셔봤는데요 아~주 익숙한 맛입니다. 시큼하면서, 상큼하면서 달짝지근하고요 맛있네요.


델몬트 오렌지 쥬스 (주스) 맛하고 매우 흡사하고 건더기만 없을 뿐이지 예전에 마셨던 오렌지 봉봉(?) 쌕쌕 오렌지(?) 이름은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그런 오렌지 음료와 맛 거의 비슷합니다. 여러분들도 오렌만에 저렴한 가격의 웅진 자연은 제주감귤 쥬스 (주스) 한 번 마셔보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