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빙그레 요맘때 플레인콘 :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중에 순수 플레인 요구르트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먹을 만한 빙그레 요맘때 플레이콘 을 직접 먹어본 후기 포스팅과 리뷰 글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볼까 합니다.


저번에는 요맘때 요거그린 이라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포스팅을 작성해봤는데요, 제가 녹차 아이스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좋아하기에 오늘 먹어볼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은 기대가 됩니다. 거기다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했거든요. 일반적으로 콘 종류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할인해서 판매하는 곳도 700원 정도 파는데요, 저는 500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을 하게 됐었죠.




↑ 위에 사진을 보면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이 왼쪽에 있고요, 그 오른쪽에는 6개 묶음 아이스크림을 구입하고 받은 영수증입니다. 영수증을 자세히 봅시다.





↑ 콘 종류나 샌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6개 고르면 총 2,98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을 하길래 싸게 아이스크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게 됐습니다.




↑ 빙그레 프로바이오틱 요맘때 플레인콘의 전체 모습입니다. 플레인 요거트의 하얀색과 파란색으로 포장지를 꾸며놨네요.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 10억의 유산균이 들어있다는 안내문구는 요맘때 요거그린 아이스크림과 같네요. 나머지 프로바이오틱이라는 설명문구와 얼린 요거트라고 영어로 쓰여있는 것도 같습니다. 다만 plain yogurt 라고 제품명이 적힌 부분만은 다르네요.




↑ 빙그레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의 영양 성분이 나와있는 부분을 사진으로 알기쉽게 찍어봤습니다. 용량 (중량) 은 150ml, 열량은 245 kcal (칼로리), 나트륨 80mg, 탄수화물 34g, 당류 21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3g 이 들어있네요.




↑ 여기에는 또 유산균이 30억 이상 들어있다고 하네요. 유지방분이 8% 함유되어 있다고 나온 걸로 봐서 꽤 맛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용량은 150ml 라고 아까 확인한 게 다시 나오네요. 과자포함해서 열량은 245 kcal (칼로리) 라고 합니다. 오른쪽에는 haccp 마크와 바코드도 보이네요.




↑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의 종이 뚜껑 부분을 찍어봤습니다. 가운데에 아이스크림 제조일도 적혀있죠. 잘 안보이지만 원둘레를 따라 작은 글씨로 여러 정보가 적혀있는데요, 원재료와 원산지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의 종이 포장지를 벗겨봤습니다. 특유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질감이 나타나네요. 과거 어떤 레스토랑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냥 특별할 거 없는 순 백색의 아이스크림 부분에 밑에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체크무늬의 콘 과자가 보입니다.




↑ 빙그레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을 제대로 찍어봤는데요, 아이스크림과 콘 과자 사이에 초콜릿 부분도 부이죠. 그냥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먹으면 단조로우니 초콜릿도 함유해서 맛을 살린 듯 합니다.




↑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어봤는데요, 상당히 부드럽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을 잘 살려서 꽤 맛있네요. 마음에 듭니다.




↑ 두 입정도에 노출된 요맘때 플레인콘 요거트 아이스크림 부분을 다 먹게 되고요, 바로 콘 과자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요 콘 과자도 바삭하니 맛있고 특히 콘 과자 안쪽을 초콜릿으로 얇게 발라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요맘때 플레인콘 아이스크림을 거의 다 먹어봤는데요, 뾰족한 콘 과자의 끝부분까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네요.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빙그레 요맘때 플레이콘 아이스크림에 꽤 만족감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