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빙그레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 : 메타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마트에서 판매하는 콘 종류 아이스크림 중에 어떤 것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일반적으로는 월드콘이라는 아이스크림이 가장 눈에 띄고 많이들 드시잖아요.


월드콘과 비슷하게 생긴 아이스크림은 부라보 콘이라는 것도 생각나고요, 제가 좋아하는 구구콘도 있고 여러 회사에서 콘 종류 아이스크림 내놓고 있죠.


요번에는 빙그레에서 만들고있는 콘 아이스크림인 메타콘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솔직한 시식 후기와 리뷰 정보 포스팅 글을 작성하여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메타콘의 존재는 잘 알고있는데 그렇게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네요. 대략 살면서 2~3 번 정도 먹어본 듯 합니다. 요번에 제대로 한 번 맛을 봐보도록 합시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콘 아이스크림이 메타콘 초코 제품입니다. 겉 종이 포장지에 보면 초콜릿과 견과류가 그려져 있고 전체적으로 짙은 갈색으로 디자인 되어있네요. 메타콘 아이스크름 오른쪽에 보이는 종이는 값을 결제하고 바은 증서인 계산서인데요.





↑ 영수증을 확대해서 핸드폰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저번부터 저렴하게 구입한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아이스크림 6개 묶음을 2,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하나씩 먹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 빙그레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의 전체 모습입니다. 딱봐도 초콜릿 아이스크림인 것은 바로 알 수 있겠네요. 초코 맛 뿐만이 아니라 메타콘은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딸기맛과 후레시 밀크 맛도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을 살짝 돌려보니 종이 겉 포장지에 영어로 meta choco 라고 적혀있습니다. meta 라는 영어단어의 뜻은 변화와 초월한다는 뜻이로 쓰이고 있네요.




↑ 빙그레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은 코코아 분말이 2.1% 함유되어있꼬요 유지방분이 7% 정도로 많이 들어있씁니다. 콘 과자 포함해서 용량 (중량) 이 150 ml 가 되네요. 열량은 245 kcal (칼로리), 나트륨은 70mg, 탄수화물은 30g, 당류 21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4g 입니다.




↑ 영양 성분 정보 오른쪽에는 바코드도 보이고 안전관리인증 붉은색 마크인 HACCP (식품 의약품 안전처) 도 보이네요.




↑ 빙그레 마타콘 초코맛 아이스크림의 뚜껑 부분을 정면으로 찍어봤는데요, 희망 소비자 가격이 적혀있는데 개당 1,300원으로 나와있네요. 저는 500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메타콘을 구입했으니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한 것이죠. 제조일과 원산지와 원재료 정보가 잘 나와있습니다.




↑ 메타콘을 싸고있는 종이 포장지 윗부분을 벗겨서 뜯어내봤습니다. 안에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끝에 초콜릿 고형분이 데코레이션으로 장식되어 있네요.




↑ 초콜릿 윗부분에는 또 먹음직스러운 견과류가 올라가 있습니다. 초콜릿 층이 꽤 두껍게 보이는데요. 맛있어 보이네요.




↑ 메타콘 윗부분에 데코로 장식된 견과류는 대략 이정도 양이 뿌려져 있습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이네요. 이제 드디어 메타콘을 먹어볼 차례가 왔습니다.




↑ 빙그레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을 한 입 베어 먹어봤습니다. 원반 형태로 아이스크림 위에 올려져 있던 초콜릿 부분은 두께가 그렇게 두꺼운 게 아니었네요. 테부리 부분만 봐서 두꺼워 보였는데 실제로는 위 사진에 보이는 정도입니다. 대략 3~4 mm 되겠네요. 아이스크림은 상당히 진하고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하고요.




↑ 콘 부분까지 아이스크림을 금세 먹어버렸네요. 예전에 먹었던 빵빠레 초코 아이스크림 보다 확실히 맛있고요 유지방분 퍼센테이지가 높아서 감칠맛이 좋네요.




↑ 콘 과자의 중간 부분까지 먹고나서 사진을 위와 같이 찍어봤습니다. 어디 한 곳 빈 공간 없이 아이스크림은 가득 차있습니다. 꽉꽉 눌려있는 느낌이네요.




↑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을 거의 다 먹었는데요, 마지막 부분이 어떻게 되어있나 알려드리려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코코아 색의 아이스크림은 끝부분에는 거의 없고요 초콜릿이 적당하게 들어있네요. 메타콘은 초코 맛 아이스크림 중에 상당히 맛있게 먹은 제품으로 평가합니다. 동네 마트에서 메타콘 초코 아이스크림을 할인해서 판매하면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