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유어스 신선한 초코우유 : 스누피 초코 우유 후기

제가 요즘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인 유어스 (you us) 에서 우유 2+1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딸기우유, 카라멜 우유, 초코 우유 등이 해당되는데요.


저는 딸기 우유와 초코 우유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이렇게 3개를 구입해봤죠. 나머지 커피우유나 카라멜 우유 같은 경우는 다음에 기회가 있을 때 마셔보고요.


저는 gs25 편의점에서 이 우유제품을 구입했는데 스누피 케릭터가 그려져 있더라고요. 요즘 gs25 편의점에서 스누피 그림이 그려져있는 제품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누피 캐릭터 사용권을 가지고 있는 미국 회사와 계약을 맺었나 봅니다.




↑ 위에 보이는 사진 안에 요번에 제가 구입한 유어스 신선한 초코우유가 나와있습니다. 일명 스누피 우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스누피 그림이 나와있죠.





↑ 2+1 행상 중인 신선한 초코우유를 구입하고 받아온 영수증을 인증합니다. 제가 저의 돈을 내고 구입했다는 인증도 되는 것이니 영수증을 받으면 이렇게 포스팅에 올리고 있습니다. 스누피 초코 우유를 증정품으로 받았다고 나오는데 3개에 1,800원이니 1개 600원에 구입한 셈이죠.


  


↑ 4각으로 생긴 우유팩을 한 면씩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당신을 사랑한다는 문구가 영어로 나와있고 귀여운 강아지 그림인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 밑 부분에는 제품명인 시선한 초코우유 글이 나와있고 저지방 가공유라는 설명과 용량 (중량) 250ml, 열량은 185 kcal (칼로리), 1회 제공량은 250ml, 코코아 분말 1.2% 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 우유팩을 오른쪽으로 90도 각도 돌려봤습니다. 깊고 풍부한 카카오가 들어간 진한 초코우유라는 것과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우유라는 설명이 보입니다.




↑ 오른쪽으로 90도 각도로 더 돌려보니 처음에 봤던 모습과 똑같은 디자인이 나오는데요, 나머지 한 면을 살펴보기 위하 한 번 더 돌려보겠습니다.




↑ 여러 자세한 정보가 빼곡하게 적혀있는데요, 위 아래 두 군데로 나누어서 살펴보면 될 듯 하네요. 우선 위쪽에 있는 내용부터 볼까요.




↑ 유어스 (you us) 신선한 초코우유 제품에 대한 원재료와 원산지 등이 적혀있습니다. 보관방법도 나와있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80-555-2525 라고 나오네요. 매일 상담 센터라는 것도 있는데 ☏ 1588-1539 라고 적혀있습니다.




↑ 신선한 초코 우유 (스누피 초코우유)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를 보면, 1개 용량 (중량) 250ml, 열량 185kcal (칼로리), 탄수화물 29g, 당류 29g, 단백질 6g, 지방 5g, 포화지방 4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6mg, 나트륨 120mg, 칼슘 180mg 이라고 하네요.




↑ 스누피 (snoopy) 신선한 초코 우유 (choco milk) 250ml 제품의 주둥이 부분을 위 사진처럼 뜯어서 개봉해봤는데요, 안에 거품이 인 초코 우유가 보이죠.




↑ 유통기한은 여기 (우유팩 윗 부분) 에 적혀있는데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우유는 유통기한 지나면 먹으면 안되겠죠. 예전에 유통기한 일주일 지난 우유 먹었다가 엄청 고생했던 적이 있네요. ^^;;




↑ 맛은 그렇게 진한 초코 우유는 아니었습니다. 약간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초코 우유가 요번에 구입한 유어스 신선한 초코우유 (스누피 초코우유) 라고 할 수 있겠네요. 2+1이니 일반적으로 비싼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등을 평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여기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죠.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