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나랑드 사이다 칼로리, 가격 비교 : 마셔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생활하는데 거의 동선이 일정하게 정해져있습니다. 근데 오늘 잘 안가본 동네를 들러보게 됐는데 음료수를 하나 구입하려고 그곳의 마트에 가봤어요.


근데 나랑드 사이다를 할인 판매 하더라고요. 제가 탄산 음료수 중에 사이다를 가장 좋아해서 다른 사이다들은 거의 포스팅 해보고 마셔본 솔직 후기 글을 썼었거든요.


근데 나랑드 사이다는 구하기가 힘들어서 이것이 빠져있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나랑드 사이다를 구입하게 됐기 때문에 간단 제품 리뷰와 시음 후 솔직 후기 포스팅 글을 쓰게 된 것이죠. 개인적으로는 나랑드 사이다 맛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이다들의 맛이 조금씩 다르고 개성도 확실하거든요.




↑ 이렇게 처음 들러본 할인마트에서 나랑드 사이다 1.5L 짜리를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원가가 1,700원인데 1,000원에 판매한다는 문구 보이시죠~. 그래서 바로 나랑드 사이다 한 페트를 구입했죠~. ^^/





↑ 나랑드 사이다 페트 1개를 집으로 들고 왔습니다. 여기는 영수증을 주는데 상당히 종이가 길더라고요. 그래서 거기 사장님이 영수증 종이를 아끼기 위해(?) 영수증 주는데 좀 머뭇거립니다. ^^;;




↑ 영수증에서 제품 품목명이 적힌 곳을 보면 나랑드 사이다 1.5L 1개의 가격이 1,000원이라고 정확히 찍혀있습니다. 이렇게 저는 제 돈을 내고 구입해서 시음 후기를 솔직하게 쓴다는 인증과 확실한 가격을 보여드린다는 차원에서 영수증을 받게되면 인증하고 있습니다.




↑ 나랑드 사이다 1.5L 페트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영어로는 Narangd cider zero 라고 써있는데 4가지가 안 들어갔다고 해서 제로라고 단어를 붙여논 것입니다.




↑ 칼로리가 없고 색소도 없으며 설탕 제로! 보존료 제로! 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분들이 나랑드 사이다를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아무리 칼로리 제로 라고 해도 맛은 있어야 사이다 아니겠습니까. 과연 어떨지 봅시다.




↑ 나랑드 사이드 페트병 위쪽에 보면 위에 보이는 사진에 나온 모습처럼, 유통기한 숫자가 찍혀있습니다. 2018년까지니 날짜는 많이 남았네요.




↑ 나랑드 사이다의 원재료와 원산지에 대한 정보가 적힌 부분입니다.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를 살펴보면 열량 0kcal (칼로리), 중량 (용량) 1.5L, 탄수화물 0g, 당류 0g, 단백질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은 200ml 당10mg이 들어가 있습니다. 나트륨만 빼고 전부 0입니다. 제로! 네요. 포카리스웨트로 유명한 동아오츠카에서 만드는 제품이었군요. 동아오츠카 고객센터 (소비자보호실) 전화번호는 ☎ 080-999-7644 입니다.




↑ 이제 뚜껑을 돌려따고 마셔봐야겠죠. 역시 다른 사이다처럼 안에 이산화탄소 탄산이 쏴악~! 소리를 내며 올라옵니다. 왠지 사이다보다는 탄산수에 가까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 나랑드 사이다를 마셔봤는데 꽤 괜찮아요! 사이다를 들이켜고 느끼는 첫 맛은 칠성 사이다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시원하고 탄산 때문에 청량감이 느껴지면서 뭔가 단맛이 나는 듯한데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진짜 제가 느낀 맛이 단맛인지 아니면 그렇게 플라세보 (플라시보) 효과를 낸 것인지는요. 끝맛은 설탕이 안 들어가서 그런지 깔끔하면서 좋습니다. 나랑드 사이다 의외로 괜찮네요. 저 같으면 탄산수 마실 바엔 나랑드 사이다를 마시겠습니다! 하하... 사이다를 워낙 좋아해서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