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 : 딸기 우유 중에 가장 달콤해!

최근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딸기 우유를 많이 먹어봤었는데요, 다들 물 탄 것처럼 밍밍한 맛이더라고요. 그런 우유들 여기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죠.


요번에는 5월달 편의점 행사로 1,500원짜리 덴마크 우유 시리즈가 2+1 행사를 하더라고요. 즉 3개에 총 3,000원 가격이 나오는데 그래도 우유치고는 싼 건 아닙니다. ^^;;


덴마크 우유는 종류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요번에 제가 구입한 초코 우유, 딸기 우유, 바나나 우유 외에도 민트초코 우유 등 상당히 많았는데 전부 기억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나머지 것들도 구입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오늘은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를 먹고 간단 리뷰 및 솔직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위 사진에 나와있는 제품이 바로 제가 요번에 구입한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입니다. 덴마크 우유는 출시된 지 상당히 오래됐는데 처음 먹어보는 것 같네요. 한참 전에 먹어봤을 수도 있는데 기억이 잘 안납니다. ^^;; 그 오른쪽에는 영수증이 있고요.





↑ 영수증 목록을 보시면 덴마크 우유 시리즈를 총 3개를 구입했죠. 한 개는 증정품으로 나옵니다.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 1개의 가격은 1,500원이고요 2+1이니 총 3,000원입니다. 나머지 다른 간식거리도 좀 구입했습니다. ^^/




↑ 더 진하고 달콤하다는 부연설명이 있고 정식 상품 이름은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입니다. 위 사진이 이 우유 제품 정면 모습을 찍어본 것인데요 분홍색 바탕에 예쁜 딸기 그림을 상당히 많이 그려 넣었네요. 위에는 유통기한이 나와있는데요 저지방 가공유를 쓰고있고 용량 (중량) 은 300ml 입니다. 열량 260kcal (칼로리), 탈지분유 6%, 유크림 5%, 딸기 농축액 1% 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 덴마크 우유가 동원에서 만든 것이었네요. 아랫부분 보시면 영어로 동원이라고 나옵니다.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의 팩에 원재료 이름과 함량, 원산지 정보가 자세히 나와있고요 주의사항도 보입니다. 덴마크 우유를 만든 동원의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589-3223~4 입니다.




↑ 그 반대쪽에는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이 적혀있습니다. 단백질 5g, 콜레스테롤 10mg, 포화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지방 4.5g, 당류 27g, 탄수화물 28g, 나트륨 120mg 입니다.




↑ 이제 마셔봐야겠죠. 우선 모든 우유팩은 이렇게 양쪽으로 주둥이 부분을 벌려서 양쪽의 모서리에 압력을 줘서 눌러 틈을 벌려서 마시면 되는 것이죠.




↑ 우유팩 주둥이 부분을 벌려보니 이렇게 안에 있는 분홍색의 내용물이 보입니다. 딱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 용량은 300ml 정도라 몇 모금 마시면 끝나지만, 일반적으로 작은 250ml 우유보다는 낫습니다. 250ml는 먹다 만 것 같아서 원~. ^^;;




↑ 우유팩을 개봉하기 전에 흔들어서 거품이 보이는데요, 사실 요즘 제품들은 침전물 같은 게 없으니 굳이 흔들지 않아도 되는데 옛날 사람 티를 내네요. ㅋ



↑ 한 모금 마셔봤다가 바로 두세 모금 연속으로 꿀꺽했습니다. 달콤하고 맛있네요. 지금까지 4~5개의 딸기 우유 종류를 먹어봤지만 개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덴마크 딸기딸기 우유입니다. 딸기 향은 다른 제품들과 크게 다를 게 없는데 미세하게 더 달콤하고 살짝 더 진한 맛이네요. 이정도는 되어야 돈내고 딸기우유 사먹는 맛이 나죠~. 한 번 드셔보세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