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삼립 슈크림한입 빵 : 편의점 2+1 행사, 솔직 후기

평소 gs25 편의점에 자주 들러서 먹을 걸 구입하는데요, 자주 가기에 행사 제품에 관심이 좀 있습니다. 평소 2+1 행사하는 빵 하나를 예의주시하고 있었죠.


바로 삼립에서 나오는 '슈크림 한 입' 이라는 빵인데 제품 포장지에 보이는 사진이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런데 편의점 빵 코너에서 제품 3개가 있는 경우가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 개만 구입하기엔 좀 돈이 아까워서 3개가 있을 때 구입하기호 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대략 슈크림 빵 같은 경우 1,000원에 슈퍼마켓이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슈크림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죠.




↑ 바로 이 제품입니다. 슈크림 한-입 이라는 제품인데 포장된 제품 1개에 4개의 작은 빵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이죠. 그 오른쪽에는 이 제품을 구입하고 받은 영수증입니다.





↑ gs25 편의점에서 행사를 하고있어서 구입하게 됐고요, 삼립 '슈크림 한입' 빵의 가격은 포장지 1개에 1,500원입니다. 저는 2+1 행사 때 3개를 구입하였고 총 3,000원이 들었으며 1봉지당 1,000원 값을 치른 셈입니다.




↑ 포장지 정면을 살펴보니 위에 '엄청 부드러운 빵' 이라고 수식을 해놨는데 기대가 되네요. 얼마나 부드러울지 궁금해집니다. 인생의 즐거움은 단지 '슈크림 한입' 이라고 하는데 뭔말일까요. ^^;; 아무튼 포장지에 나온 사진에는 빵 안에 슈크림이 가득한데 그 밑에 깨알같은 작은 글씨로 연출된 이미지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런~.




↑ 제품 밑부분에 보면 카스타드 크림이 49.67% 가 들어있으며 총 용량 (중량) 92g, 총 열량 285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네요. 그 아래쪽에는 유통기한이 나와있고 부드러운 카스타드 슈크림 빵이라는 설명이 다시 한 번 나와있습니다.




↑ 제품 포장지 뒷부분은 이렇게 좌우로 설명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왼쪽에 나와있는 설명은 투명한 비닐에 얇은 갈색 글씨로 적혀있기에 잘 안 보이네요.




↑ 잘 보이는 쪽부터 살펴봅시다. 삼립 슈크림한입 빵 제품의 영양 성분 (영양 정보) 는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42g, 당류 18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4g 입니다. 그 밑에는 주의사항이 나와있는데 알레르기 (알러지) 가 있는 분들이 잘 살펴보면 되겠습니다.




↑ 왼쪽에 보면 삼림 슈크림한입 빵의 원산지와 원재료 정보가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삼립식품 사명이 spc 삼립으로 바뀌었나 보네요.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080-739-8572 입니다.




↑ 포장지를 뜯어보니 안에 내용물이 이렇게 나오네요. 빵 하나의 크기는 좀 작은 편입니다. 골프공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보다는 살짝 더 클 수도 있겠네요.




↑ 빵 아래쪽도 보여드리기 위해서 1시 방향과 5시 방향의 빵을 뒤집어봤습니다.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색깔이네요. 윗부분에는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기름인지 물방울인지 모르겠지만 촉촉하게 젖어있습니다.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삼립 '슈크림 한-입' 빵을 한 입 베어 먹어봤는데 안에 카스타드 슈크림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포장지에 보이던 연출된 사진과는 확실히 다르죠.




↑ 한 개로는 확인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기에 다시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나무 젓가락으로 빵 하나를 집어 들어봤는데 빵 표면에 물기가 있는 게 확인이 되시나요?




↑ 한 개 더 먹어봤는데 카스타드 슈크림은 아까 적었던 제품에 있던 양 그대로입니다. 매번 느끼는 건데 포장지에 나온 연출된 이미지와 실 제품과 차이가 크면 이거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연출된 사진이라고 하면 상관없다고 하니 좀 그렇네요~. 아무튼 그렇게 엄청 부드럽지도 않고 카스타드 슈크림이 많지도 않았기에 솔직히 별로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거 구입해서 먹을 바엔 그냥 1,000원짜리 카스타드 슈크림 빵 하나를 구입해 먹겠네요~. 이상 '삼립 슈크림한입 빵'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