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치킨더홈 후라이드 솔직 후기 : 치킨더홈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오래 전부터 편의점에서 수입맥주 4개에 10,000원에 파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오랜만에 안주로 치킨을 시켜 먹어보려고 했는데 안 먹어본 브랜드로 찾아봤는데요 제가 치킨을 좋아해서 유명 브랜드는 거의 다 먹어본 상황입니다.


근데 '치킨더홈' 이라는 브랜드는 광고는 많이 본 것 같은데 직접 주문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굽네치킨을 좋아하기도 하고 5,000원 할인해주는 다른 치킨 브랜드를 먹었기에 겨를이 없었죠. 그러나 이제는 궁금해서 치킨더홈 치킨을 먹어봐야겠더군요. 메뉴를 살펴보고 먼저 먹어본 사람들의 사이트에 들어가 살펴본 후 그냥 후라이드 한 마리를 주문했습니다.




↑ 저는 치킨더홈에서 후라이드 치킨 (뼈있는 치킨)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35분 정도 지나니 예쁜 포장박스가 배달이 왔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다양한 치킨 브랜드 중에 박스는 가장 괜찮은 거 같네요. 케이크 박스 같습니다. 높이도 높고요.





↑ 치킨더홈 치킨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주문한 후라이드 치킨과 포테이포볼(?), 그리고 콜라 500ml 짜리가 들어있네요. 그 밑에는 소스 같은 것도 보이죠.




↑ 치킨무와 치킨더홈 소스 2개 그리고 나무젓가락 2개와 코카콜라 500ml 페트 1개가 왔는데 겉보기에 소스는 다른 거 같지 않은 게 2개가 온 거 같습니다. 까보면 알겠죠.




↑ 치킨더홈 브랜드의 후라이드 치킨의 모습인데요, 특별한 거는 없는 거 같고 동그랗게 만든 감자볼 같은 걸 꽤 넣어주는 게 특이하네요. 원래 포만감 때문에 떡을 추가로 넣어주는 경우는 많이 있어도 이렇게 감자를 주는 경우는 처음인 듯싶습니다.




↑ 반대쪽에서도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이 사진이 위에 것보다 더 잘 나온 거 같네요. 색깔만 보면  밝은 갈색인데 좀 퍽퍽할 것 같습니다. 예전에 후라이드의 최고봉이라고 말씀드린 BBQ 경우는 딱 봐도 기름 때문에 번들번들 하잖아요.




↑ 처음으로 먹어보는 치킨더홈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 한 개를 나무 젓가락으로 집어봤습니다. 정확히 몇 호 닭인지는 모르겠지만 후라이드 닭다리 크기도 적당한 크기네요.




↑ 치킨더홈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를 한 입 베어 먹어봤습니다. 역시 맥주 안주에는 후라이드 치킨이 진리입니다. 뜨겁지는 않았지만 따뜻하게 온기가 남아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솔직히 겉 표면 (튀김옷) 이 그렇게 엄청 맛있거나 그런 건 아니네요. 다른 후라이드로 유명한 다른 치킨 브랜드와 비교해서 느낀 점입니다. 


 


↑ 아까 받았던 소스 2개는 맛이 각각 다릅니다. 하나는 노란색의 머스타드 소스이고 나머지 하나는 양념치킨 소스인 듯 싶네요.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양념 소스는 나름 괜찮습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려서 네네치킨이나 또래오래의 양념치킨 소스보다는 훨씬 맛있네요.  너무 달짝지근한 게 아니고 적당히 은은하게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 이번에도 늘 그렇듯이 닭다리 다음에 먹는 치킨 부위인데요, 허벅다리 (?) 인가요? 이 치킨 부위가 기름이 많아서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쁘지 않습니다. 치킨 부위 중에 가장 맛있는 부위라서 뭘 찍어먹어도 맛있께 먹었을 거 같네요. 머스타드 소스는 평범합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소스 같은 느낌이네요.

.



↑ 감자볼도 나쁘지 않네요. 지금 생각해보는 건데 감자가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 안에 굉장히 부드러운 매쉬 포테이토 같은 맛이 나는데 겉은 얇은 튀김옷이라 맛있습니다.




↑ 제가 치킨더홈 후라이드 치킨을 16,000원 가격 원가에 3,000원 할인 받아서 총 13,000원 값을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치킨더홈 메뉴가 적힌 전단지를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모든 메뉴와 가격이 나와있죠. PC 이용자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셔서 원본 사진으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굳이 그렇게 안 해도 글씨는 전부 보이네요.




↑ 저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돈을 받거나 물품을 받아서 즉 경제적인 이득을 받고 대가성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없습니다. 때문에 솔직한 후기와 리뷰 포스팅을 쓴다는 인증으로 구매 영수증을 찍어 올리는데 이번에 치킨더홈 후라이드 치킨을 시켜보니영수증이 안 와서 G마켓에서 구매한 내용을 스크린샷 하여 올렸습니다. 치킨더홈 후라이드는 솔직히 저렴한 맛는 먹겠지만 16,000원인 원래 가격을 지불하기에는 아는 듯싶네요. 이상으로 치킨더홈 후라이드 치킨 시식 후기 및 모든 메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