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gs25 편의점 피자 추천 : 피자킹 슈퍼슈프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금 제가 먹은 편의점 피자인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를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GS25 편의점을 자주 찾는데요, 근처에 대부분 지에스25 편의점만 있기에 자주 방문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위대한 피자라고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피자를 먹어보고 간단한 제품 리뷰와 먹어본 솔직 후기 포스팅을 써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뛰어난 피자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에는 삼립에서 나온 2,500원짜리 편의점 피자인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도 드릴 겸 솔직한 후기와 간단 리뷰 포스팅을 써보도록 할게요.




↑ 바로 이 제풉입니다. 크기는 꽤 커요. 일반 라지 사이즈 피자조각 2개 정도 또는 그보다 살짝 작은 크기입니다. 예전에 팔던 위대한 피자와 가격은 같은데 맛과 모양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gs25 편의점에서 계산하고 받아온 영수증입니다. 역시 내 돈 내고 구입했으니 솔직한 후기를 쓴다는 인증으로 영수증을 첨부한 것이고 가격도 확실히 알려드리려는 차원도 있습니다.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 1개의 가격이 2,5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위대한 피자도 원래 2,000원이었는데 2,500원으로 올라서 편의점 한 조각 피자 시리즈는 가격의 다 같네요.




↑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 한 조각 포장의 겉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짙은 녹색 바탕의 비닐 포장지에 영어로 pizza king 이라는 단어가 써져있죠. 위에는 삼립 spc 로고 모양도 보이고요. 사진에 나온 피자는 비싼 슈퍼슈프림 피자 같아 보이는데 연출된 이미지일 겁니다. 실물과는 크게 다를 수 있겠죠.




↑ 비닐 포장 밑부분에 보니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의 총 용량 (중량) 210g, 총 열량 403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고 나트륨 830g, 탄수화물 52g, 당류 9g, 지방 15g, 트랜스지방 1.1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5g 으로 나옵니다.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도 나와있고요 피자킹 제품을 만든 삼립의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080-739-8572 라고 하네요. 밑에는 검은색 글씨로 유통기한도 나와있습니다.




↑ 우측 하단에는 금색으로 2,500원이라는 제품 가격이 찍혀있고요 바코드도 보입니다. 그리고 역시 gs25 그룹에서 신선제품 등을 모아 취급하는 브랜드인 유어스 (you us) 로고가 보이네요.


 


↑ gs25 편의점 피자킹 슈퍼슈프림 제품의 밑부분도 보여드려야겠죠. 반투명 플라스틱 용기에 내용물이 살짝 보이는데 PP (폴리프로필렌) 플라스틱 재질이라 전자레인지에 넣고 가열해도 되는 재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편의점에서 쓰는 전자레인지로는 1분 돌리면 충분하다고 나와있는데 제가 쓰는 전자레인지는 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대략 1분 30초 동안 피자를 돌렸습니다.




↑ 완성이 되어 겉 비닐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봤는데 나름 괜찮네요. 양파도 많이 보이고 토핑이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 제품을 한 입 베어 먹어봤는데 도우도 적당히 두텁고 부드러우며 특히 치즈도 적지 않고 토핑도 크기는 작지만 피자에 잘 어울렸습니다. 기존에 팔던 위대한 피자보다는 훨씬 낫네요. 앞으로 당분간은 피자 생각날 때 굳이 비싼 피자매장에서 시키지 않고 피자킹 슈퍼슈프림 피자를 구입해 먹을 생각입니다. 추천드립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