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버거 : gs25 유어스 햄버거 후기

전에 gs25 편의점에서 피자킹이라는 2,500원하는 피자를 먹어보고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 이번에 다시 한 번 구입하려고 편의점에 갔습니다.


피자를 고르고 그 주변을 살펴보니 새로운 편의점 햄버거가 출시됐네요. 그냥 빅사이즈 불고기버거는 저번에 구입해서 먹어보고 포스팅까지 썼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빅사이즈 치즈 불고기버거네요. 사실 위대한 치즈불고기버거라는 것은 예전에 몇 번 구입해서 먹었었는데 특유의 이상한 냄새가 났었거든요. 그 햄버보다 300원이 비싸게 책정된 유어스 (youus)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는 어떨기 궁금해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간단한 리뷰와 솔직한 시식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이번에 제가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어스 (you us)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버거' 입니다. 영수증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버거 1개의 가격이 2,500원이라고 찍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편의점 햄버거는 2,000원이 넘어갈 때부터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 비닐 포장지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사진에 나온 햄버거는 대박인데 연출된 사진으로 어그로를 끄는 거라 실제 제품은 많이 다를 겁니다. 윗부분에 big size 라고 적혀있죠. 버거킹의 와퍼정도 크기입니다.


 


↑ 원재료와 그 재료들의 원산지가 적혀있는 부분을 보여드릴게요. 로스트비프 패티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이라고 하니 좋네요. 전자레인지에 대략 40~50초 돌리면 된다고 하고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버거의 중량 (용량) 은 253g, 총 열량은 712kcal (칼로리) 입니다.


 


↑ 뒷모습도 전체 풀샷으로 사진을 찍고 세부적인 정보는 확대해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뒷모습 생긴 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위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유통기한과 제조일이 적혀있죠. 그리고 아까 봤던 원재료와 원산지 정보가 더욱 자세히 나와있고요. 가온 에프에스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61-393-6114 라고 나와있네요.




↑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어스 (youus) 브랜드인 빅사이즈 치즈불고기버거의 영양 정보 (영양 성분) 을 살펴보면 1개당 나트륨 1,513mg, 탄수화물 83g, 당류 15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7.0g, 콜레스테롤 31mg, 단백질 23g 이라고 합니다.




↑ 전자레인지에 약 2분간 데워서 비닐포장을 까봤습니다. 제가 쓰는 전자레인지는 성능이 안 좋아서 2분간 돌린 거고요, 편의점에 있는 전자레인지로는 40초만 돌려도 돼요.




↑ 위에 햄버거빵을 들춰내보니 노란 치즈가 한 개 잘 녹아있고 양파가 몇 개 들어있네요. 마요네즈도 조금 뿌려져 있고요. 그 밑에는 그렇게 크지 않은 구워진 소고기 패티가 보입니다.



↑ 아래쪽 햄버거빵을 열어보니 양상추 조금, 피클 5개가 들어있네요. 역시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와 햄버거 패티에 발라져있는 불고기소스가 있고요.




↑ 맛을 봤는데 예전에 먹어봤던 빅사이즈 불고기버거에 치즈맛이 가미되니 더 괜찮습니다. 다만 300원 가격이 더 비싸진 것에 비해 그렇게 맛 차이가 나는 건 아니고 살짝 치즈 고소한 맛이 더 난다는 것이죠. 요즘 편의점 햄버거가 꽤 잘나와서 저는 전에 편의점 햄버거에 대한 안 좋은 인식이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에 납품하는 회사는 위생도 일반 버거프랜차이즈보다 관리가 더 잘 되잖아요. 한 번 드셔보세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