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원더풀 피스타치오 : 피스타치오 칼로리, 가격, 후기

여러분들은 견과류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즐겨 찾지는 않지만 가끔씩 간식거리로 견과류 종류가 생각이 나기는 합니다.

그 중에서 단연 피스타치오가 가장 맛있죠. 근데 다른 호두, 아몬드, 땅콩 등에 비해서 피스타치오가 조금 더 비싼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할인을 하지 않을 때는 구입하지 않다가 저렴하게 할인하는 상품을 보면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곤 합니다. 이번에 원더풀 피스타치오를 살짝 할인하기에 구입해봤죠.


↑ 위 사진에 보시면 매장의 견과류 코너에서 피스타치오가 진열되어 있는 것을 사진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행사가격이 9,900원이라고 나와있네요.


↑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용량 (중량) 500g 짜리가 9,900원이면 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닌 듯해서 하나 가져왔고요 오른쪽에는 영수증을 함께 놓아봤습니다.


↑ 영수증에 보시면 원더풀 피스타치오 1개의 가격이 9,900원이라고 나와있죠. 인터넷 쇼핑으로 피스타치오를 벌크로 구입하면 이것보다 좀 저렴하지만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 원더풀 피스타치오 견과류 제품인데요 포장지는 세련되어 보입니다. 검은색에 피스타치오 사진이 나와있는데 형광색 글씨가 잘 어울리네요.

↑ roasted & salted 라고해서 굽고 염이 되어있어 짭짤한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죠. 용량(중량)은 500g, 열량 1,500kcal(칼로리) 라고 합니다. 원산지 미국산 피스타치오가 98.75% 들어있고 그 중에서 소금(정제염)이 1.25%가 차지하네요.


↑ 포장지 뒷부분도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검은색 바탕에 흰색 및 형광색 글씨는 여전한 거 같네요. 우선 간단히 제품 정보를 살펴볼게요.


↑ 영양 성분(영양 정보) 를 살펴보면 1회 분량(30g)으로 따져서 철분 1.2mg, 칼슘 26mg, 칼륨 285mg, 나트륨 99mg, 콜레스테롤 0m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지방 13g, 단백질 7g, 당류 2g, 식이섬유 3g, 탄수화물 8g, 열량 180kcal(칼로리) 으로 나옵니다.

↑ 그 옆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고 정식 제품명이 '원더풀 피스타치오' 라고 나와있습니다. 역시 원재료 원산지 정보도 나와있고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 ☎ 080-008-7080 이라고 합니다. (주)더채움 이라는 회사네요. 폴리페놀이 들어있다고 강조하는데 좋은 거겠죠?


↑ 원더풀 피스타치오 포장지를 뜯어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시점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포장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빈 공간이 많기는 합니다.


↑ 피스타치오 견과류를 몇 개 꺼내어서 테이블 위에 올려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피스타치오인데 예전에 무염도 먹어봤지만 역시 짭조름한 맛이 있는 염을 한 피스타치오가 맛있죠.


↑ 피스타치오는 이렇게 하나하나 껍데기를 까서 안에 들어있는 알맹이를 빼내어 먹어야 합니다. 귀찮을 수도 있지만 까는 재미도 있죠.


↑ 맛을 봤는데 역시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껍데기를 까는 재미도 여전하고 피스타치오 알맹이 겉에 살짝 얇은 종이 같은 막도 알맹이와 함께 씹히는 맛이 좋아요.


↑ 이상으로 원더풀 피스타치오라는 제품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와 칼로리, 가격, 성분 등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 돈 내고 구입!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