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홈플러스 롯데푸드 딸기우유 500ml 가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한 딸기우유를 먹어본 솔직 후기와 함께 각종 제품 관련정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보통 딸기우유 1개는 편의점에서 350ml 정도를 1,500원에 판매하잖아요. 근데 홈플러스 슈퍼마켓형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은 500ml 용량을 1,000원에 팔길래 구입해봤습니다.

근데 맛이 가장 중요하겠죠. 예전에 이 블로그 포스팅에 딸기우유와 초코우유는 많이 포스팅 했었는데 이 제품은 처음이라 궁금하긴 합니다.


↑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인데요 디자인이 심플하죠. 오른쪽에는 영수증 종이를 함께 놔뒀습니다. 제가 직접 내 돈 내고 구입했기에 솔직한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다는 걸 알리고 가격도 정확히 보여드리려고요.


↑ 영수증 종이를 보시면 아래쪽에 롯데푸드 딸기우유 라고 적혀있고 1개의 가격이 정확히는 99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1,000원인 줄 알았는데 뭐 더 싸니깐 좋네요.


↑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갈색 바탕에 핑크색으로 글자가 적혀있는데 첫 느낌은 초코우유인 줄 알 수도 있겠네요. 옆에 초코우유도 팔던데 이번에는 이 제품만 구입해봤고요.


↑ 아래쪽을 보시면 가공유 500ml, 열량 350kcal(칼로리) 라고 나오네요. 딸기농축과즙이 0.184% 들어있는데 고형분 함량이 61%랍니다.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 영양 정보(영양 성분)을 살펴보면 단백질 3g, 콜레스테롤 5mg, 포화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지방 1,9g, 당류 10g, 탄수화물 10g, 나트륨 50mg 이라고 나옵니다. 100ml당 계산한 거고요 열량 70kcal(칼로리) 라고 나오네요. 총 열량은 350kcal(칼로리) 가 되겠죠.


↑ 우유팩 윗부분에는 이렇게 유통기한이 적혀있죠. 냉장보관해야 하는 유제품들은 구입할 때 당연 유통기한을 가장 먼저 보실 겁니다.


↑ 우유팩 주둥이 부분을 이렇게 열고나서 안에 내용물을 보니 분홍색의 먹음직스러운 딸기우유가 보이네요. 냄새는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 마셔봤는데요 일반 딸기우유와 거의 비슷한 느낌, 맛입니다. 가장 달았던 딸기우유보다는 살짝 밍밍한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합니다.


↑ 이상으로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롯데푸드 딸기우유라는 500ml용량을 1,000원 가격 정도에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해서 마셔봤습니다.


내 돈 내고 구입한 솔직 후기!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