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7번가 피자 홍대피자 수요일 40% 할인 가격,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7번가 피자' 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할인받아 구입해온 '홍대 피자' 라는 메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패밀리세트 자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수요일 40% 할인을 받아서 또 같은 패밀리세트 레귤러 사이즈 먹어보려고 했는데 세트메뉴는 할인 제외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닭이나 한 마리 먹으려다가 할인 폭이 크니 한 번쯤은 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포장을 해왔습니다.


↑ 7번가 피자에서 이렇게 피자를 단품으로 먹어본 적은 없던 거 같은데요. 패밀리세트 박스가 워낙 커서 이건 작아보이네요. ㅋㅋ


↑ 각종 쿠폰과 소스를 따로 줍니다. 일단 테이준 핫소스는 2개를 주고요 갈릭맛딥핑소스 1개 피클 1개 쿠폰 1개 복권 1개 이렇게 줍니다.


↑ 홍대피자 라는 메뉴인데 4가지 맛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아마 7번가 피자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스테디셀러가 아닌가 싶습니다.


↑ 피자 뚜껑을 열고 여러 각도로 (대략 90도 각도로 3번)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피자뿐만이 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웬만하면 3번 이상 찍어서 모습을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대충 보니 4가지 맛이 맞는 거 같네요. 12시 방향은 계란과 고구마 무스인가? 그렇고 6시 방향은 큰 페퍼로니와 고구마인 듯싶습니다. 3시와 9시 방향은 고기가 들어있는 거 같은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 갈릭딥핑소스 정말 맛있죠. 피자 먹을 때 이 소스 있으면 맛없는 피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마법의 소스랄까요. 오른쪽이는 7번가피자의 자랑 수제 피클입니다. 예전에는 항아리 모양의 케이스였는데 바뀌었네요.


↑ 우선 달걀 토핑으로 보이는 피자를 하나 들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방문포장을 해와서 그런가 피자가 쭉 늘어나는 모습은 없네요.


↑ 대략 도우의 두께는 이정도입니다.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중~중상 정도의 두께랄까요. 시각적으로는 토핑도 나름 푸짐한 모습이죠.


↑ 이 피자는 무슨 피자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토마토 같은 게 보이는데, 토마토가 아니라 페퍼로니인가? 그렇습니다. 하하. 방울토마토도 보이고요.


↑ 이건 대형 페퍼로니가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불고기 피자로 보이는 녀석도 두 조각 있는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홍대 피자는 프리미엄 스페셜피자에 속하는데 가장 비싼 피자더라고요. 할인 안 한 라지 사이즈 가격이 28,500원인데 여기서 40% 할인을 받아 17,100원에 구입했습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내 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