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오리온 샌드 나! : 치즈 크림 오리온 샌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샌드 종류 과자 좋아하시나요~? 마트에 과자 코너쪽 가보면 샌드 스낵이 상당히 많죠. 저는 그 중에서 크라운 딸기 샌드를 가장 많이 먹어본 듯 합니다.


그리고 또 좋아하는 샌드는 롯데 샌드 과자가 있는데요, 파인애플맛 롯데 샌드는 주전부리 간식으로 뭐 최고죠. 오리온에서 나온 부드러운 소프트 비스킷 (비스켓) 인 오리온 샌드는 잘 안먹어봤기에 이번 기회에 구입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리온 샌드의 종류가 이 포스팅에서 알아볼 치즈 크림 소프트 비스킷 오리온 샌드 나! 라는 거솨 다이제, 까메오가 있나 봅니다.




▲ 제가 늘 가는 마트 한쪽에 스낵 할인 코너가 있는데요, 위 사진 처럼 샌드 묶음으라고 2,000원 정도의 가격에 3개의 샌드 과자를 팔더라고요.




▲ 오리온 샌드를 거의 안 먹어봤기에 싼 가격에 묶음 번들로 구입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놓칠 수는 없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게 오리온 비스킷 기획 상품 3개입 과자고요 오른쪽은 그걸 구입한 영수증이죠.




▲ 영수증에 보면 샌드 묶음이라는 이름으로 묶음 1개의 가격이 1,980원이라고 나옵니다. 대략 오리온 샌드 한 박스 1개당 660원이라고 계산이 되네요.




▲ 이번 포스팅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빨간 박스인 나! 라는 오리온 샌드 치즈 크림 과자를 먹어봅시다. 과자의 용량은 58g 이고 총 열량은 322 kcal (칼로리), 치즈 분말이 2% 함유되어 있습니다.




▲ 박스 면에 딱히 특징적인 내용이 없어서 그냥 3면이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봤고요, 윗부분에는 쉽게 뜯을 수 있도록 절취 유도선이 있습니다.




▲ 절취선 부분 반대쪽을 살펴보니, 유통기한이 나와있네요. 오리온 샌드 나! (치즈 크림) 뿐만이 아니라 다른 과자들도 제조일로부터 딱 1년 동안이 유통기한입니다.




▲ 소프트 비스킷 오리온 샌드 나! 치즈 크림 (cheese cream) 의 여러 정보가 나와있는 포장 박스 면을 찍어봤어요. 원재료와 원산지 등이 나와있고요 오리온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 080-023-5700 (오리온 회사 전화비 부담 번호) 입니다. 02-716-2805 로 전화하셔도 되네요.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과자 3개당 (1회 제공) 열량은 161 kcal (칼로리), 탄수화물 18g, 당류 8g, 단백질 2g, 지방 9g, 포화지방 5g, 트랜스지방 0.5g, 콜레스테롤 10mg, 나트륨 90mg 입니다. 총 용량 (중량)은 58g 이죠.




▲ 박스에서 비닐 포장된 소프트 비스킷 오래온 샌드 나! 치즈 크림을 빼내어 봤습니다. 반짝이는 재질의 비닐 포장이 되어있네요.




▲ 오리온 샌드 나! 치즈 크림 스낵의 비닐포장 뒷부분입니다. 뭐 특별한 거는 없네요.




▲ 비닐 포장을 뜯어봤는데요, 헐~ 오리온 샌드 소프트 비스킷 크림 치즈 나! 과자가 절반이 부서졌네요. 아 이런~. 박스는 찌그러진 곳 없이 온전하던데 이래서 질소포장을 크게 하는 걸까요~.




▲ 오리온 샌드 나! 치즈크림 과자를 젓가락으로 잡고 찍어봤습니다. 두개의 과자 안에 부드러운 크림 치즈가 들어있는 것이죠. 살짝 구수한 냄새가 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과자 겉부분에는 꽃잎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 옆모습을 찍어봤는데요, 과자도 박스에 적혀있던 소프트 비스킷 이라는 문구대로 상당히 부드럽고 잘 부서집니다. 가운데 부분의 크림은 딱봐도 지방 덩어리 같이 생겼네요~.




▲ 오리온 샌드 치즈 크림 나! 를 먹어봤습니다.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데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치즈 크림의 고소하면서 은은한 향이 꽤 좋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딱일듯 싶습니다.




▲ 여러분들도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소프트 비스킷 (비스켓) 오리온 샌드 나! 치즈 크림을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나름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리온 샌드 까메오 리뷰 및 후기 ← 바로가기

오리온 샌드 다이제 리뷰 및 후기 ← 바로가기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