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파리바게뜨 빵 추천 : 맛있는 빵 종류 함께 살펴봐요!

요즘에는 파리바게뜨 빵집에 그렇게 많이 가지는 않는데요, 예전에는 거의 하루에 한 번 갈 정도로 뭐 거의 살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파리바게뜨 빵집을 많이 이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에서 파리바게뜨 빵을 구입한 시식 후기를 남겼는데 그때가 2월 중순이었네요. 거의 한 달 반 만에 다시 파리바게뜨 빵집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뜨 빵집이 규모가 좀 작아서 빵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오늘은 되도록 그동안 안 먹어본 빵을 구입해보고 시식 후기 포스팅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맛있는 건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일요일에는 뭐다!? 파리바게트 빵이다!




↑ 파리바게뜨 매장에 들어가서 바로 집게와 쟁반을 들고 둘러봤습니다. 중앙에 진열대가 큰 거 2개 정도가 있는데 일단 바로 앞에 보이는 빵 진열대부터 사진을 찍어봤어요. PC 에서 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여 원본 사진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오른쪽에 달콤슈크림 딸기브레드라는 빵은 제가 파리바게뜨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고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께 추천 드리는 메뉴 입니다! 일단 달콤 슈크림 딸기 브레드 2개를 집고 더 둘러봤습니다.




↑ 반대쪽에 더 큰 진열대가 있는데요, 왼쪽과 오른쪽으로 사진을 2개 나눠서 찍어봤어요. 파리바게뜨 빵집에서 가장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받는 빵 종류가 여기 진열되어 있는 듯 합니다.




↑ 오른쪽 부분도 마저 찍어봤는뎅, 피자빵이라든지 고로케 등 익숙한 파리바게뜨 스테디셀러 브레드가 많이 보이네요. 저도 이 부분에서 빵을 하나 골라보겠습니다.




↑ 일단 옜날 왕슈크림 도너츠를 하나 골라봤습니다. 이 빵을 구입할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등산 갔다가 오신 것 같은 어르신이 옛날 왕슈크림 도너츠를 많이 사가시는 거 보고나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 예전에 파리바게뜨에서 자주 사먹었던 속이 꽉 찬 찹쌀도넛도 하나 골라봤습니다. 예전 찹쌀 도넛보다는 좀 비싸졌지만 그래도 먹을 만 합니다.




↑ 신선한 딸리 조각이 3개 들어간 달콤바삭 딸기한입 이라는 빵도 골라보겠습니다. 맛있게 생겼네요. 특히 신선한 과일인 딸기에 끌렸습니다.


 


↑ 이달의 신제품이라는 광고문구가 보이는데요, 치즈볼 1개랑 왼쪽에 크림치즈롤파이 라는 빵도 하나 골라봤습니다.





↑ 이렇게 해서 전부 계산을 해봤어요. 위 사진은 파리바게뜨에서 제가 구입한 빵들을 계산하고 값을 지불한 영수증입니다. 구입한 빵 종류가 전부 나와있고 개수와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총 9,600원이 나왔는데 통신사 900원 할인을 받아서 (LG U+ 는 1,000원당 100원) 총 8,700원이 들었네요.




↑ 파리바게뜨에서 구입한 빵을 집으로 포장해왔습니다. 이때가 정말 기분 좋죠! 먹기 직전에 풍성한 먹거리를 마주한 상태. 굿 ^^/




↑ 달콤바삭 딸기한입 (strawberry festival) 이라는 파리바게뜨 빵인데요, 비주얼은 합격! 일단 이 빵이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살펴봅시다. 용량 (중량) 은 84g, 열량은 240 kcal (칼로리) 네요.




↑ 딸기까지 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음..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2,000원짜리가 있는데 그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추천 목록에서 빼겠습니다. 맛도 별로도 빵도 특별할 거 없습니다. 편의점 딸기샌드위치보다 딸기도 훨씬 적게 들어있고 생크림 양도 적네요.




↑ 옛날 왕슈크림 도넛인데 중량 (용량) 은 95g, 열량은 295 kcal (칼로리) 입니다. 도너츠에 하얀 가루 파우더 저걸 뭐라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 파리바게뜨의 옛날 왕슈크림 도너츠를 먹어봤습니다. 맛있네요. 도너츠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며 달콤한 빵 안에 누구나 좋아하는 슈크림이 들어있어서 조화가 꽤 좋습니다. 슈크림이 더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을 듯 하네요. 옛날왕슈크림도넛, 파리바게뜨 빵 추천 드립니다.




↑ 오른쪽에는 치즈볼인데요 용량 (중량)은 18g 열량은 100 kcal (칼로리) 이고 왼쪽에는 크림 치즈롤 파이 입니다. 용량 (중량) 은 17g, 열량은 70 kcal (칼로리) 인 파리바게뜨 빵이죠.




↑ 우선 크림치즈롤파이를 먹어봤는데 바삭바삭한 롤빵 안에 치즈가 들어있네요. 일단 바삭한 빵에 치즈가 잘 어울리지는 않네요.




↑ 치즈볼을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볼 같이 생긴 빵에 치즈가 들어있고요, 먹어보면 입안에서 진한 치즈향이 퍼지고 빵도 부드러워서 잘 어울리네요.




↑ 속이 꽉 찬 찹쌀 도넛이라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빵 종류 중 하나죠. 용량 (중량)은 95g, 열량은 300 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습니다.




↑ 진짜로 속이 꽉~! 차있죠. 찹쌀 도넛은 워낙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빵이니 맛이 없을 수는 없겠습니다만 파리바게뜨의 속이 꽉찬 찹쌀도넛은 더욱 맛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작은 찹쌀도넛빵 하나가 꽤 비싼 편이죠.




↑ 제가 빠리바게트 빵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달콤슈크림 빨기브리드 빵인데요, 중량 (용량) 은 115g, 열량은 290 kcal (칼로리) 라고 나와있습니다.




↑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고요 딸기잼도 적당히 발라져있습니다. 바삭한 식감의 빵도 느낌이 꽤 괜찮죠. 빠리바게트 빵으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맛있는 빵 종류를 골라서 시식해봤고 파리바게뜨 빵 추천을 해드렸는데,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그럼 맛있는 식사하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